큰사랑교회 ♥ 박종순
새소식반을 통해 많은 어린이들을 만나고, 그 아이들을 통해 또한 많은 것들을 깨닫는 계기가 되었다.
지난 목요일 초등학교 앞 놀이터에서 새소식반을 하였을 때, 매주 참석하는 4학년 3학년 남자 형제가 그날도 참석하였다.
그날 새소식반을 시작하기 전에 3학년 동생 아이가 말했다.
"선생님, 저 형이 잠잘 때 울었어요."
"왜?"
"지옥 가기 싫어서요. 지옥은 너무 무서워요."
"네 마음속에 예수님이 계시지?"
"네~"
"그러면 괜찮아. 죄를 지으면 바로 잘못했다고 하나님께 기도하고,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면서 살면 돼."
"네~"
그날 밤 기도하면서 나는 회개의 눈물을 흘렸다. 어린아이는 지옥 이야기만 들어도 눈물을 흘리며 지옥에 가기 싫다고 기도하는데
나는 마음이 굳어지고 강퍅하여져서 죄에 대해 지옥에 대해 무감각하여 눈물을 흘리지 않는 내 마음을 주님께 드렸다. 감사한 일이다.
복용교회 ♥ 송현숙
오래오래 전에 정보로만 듣던 어린이전도협회에 참여하게 되어 감사 가득합니다.
복음 열차에 올라탔던 어린 초등학교 시절의 그 순간은 지금의 재 신앙의 초심을 잊지 않고 기억하게 합니다.
그런 저로서는 아이들 신앙지도가 당연한 것이었고요. 다 알고 경험하는 것이지만 협회와 TCE를 통하여 좀 더 효과적이고
체계적인 어린이전도에 참여할 마음이 생기는 것은 하나님의 감동이시겠지요. 말씀, 찬양, 성구 암송, 선교이야기 등 잘 짜인
내용으로 저도 광야의 소리처럼, 어린이들의 영혼과 삶 속으로 들어가고 싶어요. 수고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주안에교회 ♥ 이은숙
할렐루야! 놀라우신 주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가을 학기 새소식반을 할 수 있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어린이들을 만나 전도와 말씀을 전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매주 Words up을 통해 핵심 단어를 외치는 것이 나에게 어린이들에게 더 잘 기억이 되는 것 같습니다. 강습회 시범과 강의를 통해 은혜받게 해주시고 순종할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참석하지 못할 때는 올려주시는 영상을 보면서 준비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강습회에 참석하여 다른 분들의 전도 간증을 통해 많은 도전을 받게 하심도 감사드립니다.
말씀누림교회 ♥ 김영미
요번 가을학기에 함께 하여 주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송합니다.
모든 주마다 주님이 주신 힘으로 새소식반 전도에 나갈 수 있어서, 전도자 동역자 되시는 귀한 단장님과 사모님, 간사님,
동역자님들과의 만남에서 나의 부족함을 알고 다시 새소식반 전도를 준비하는 마음 자세를 세울 수 있어서 감사한 학기였습니다.
참으로 학교 앞 전도가 날로 어려워지는 이때에 복음 들고 최선을 다하시는 단장님, 사모님들, 참 소중한 만남이고 저 또한 기경되고 다시금 마음을 다잡는 가을학기였습니다. 건강으로 일을 할 수 있을까 했을 때, 용기 주시고 힘주셨던 동역자님들께 감사하고
가을학기에 복음 들었던 어린이들이 꼭 예수님 안에서 세워지길 간구하며 다시 올 봄 학기를 기다려봅니다.
구세군대동교회 ♥ 홍춘자
사랑의 주님 감사를 드립니다. 어린이들을 만나게 하시고 그들에게 복음이 전하여지고 예수님을 만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바라옵기는 저들이 다니던 교회로, 믿지 않았던 어린이들은 구세군 대동 교회로 달려오게 도와주옵소서. 함께 사역을 감당하신 분들을 축복하옵소서. 끝으로 대전 전도협회에 모든 기도의 제목이 이루어질 줄 믿습니다. 감사!!!
하늘영광교회 ♥ 정성용
지난 학기는 새소식반을 참석 못 했습니다.
그런데 그로 인해 깨달은 점은 새소식반에 참석하는 것이 너무 큰 힘이 된다는 점이었습니다.
말씀을 듣고 시범을 보는 것만으로도 영적인 재충전이 됨을 절실히 깨달았으며,
아직 못하고 있지만 앞으로 우리 교회 주변에서 새소식반 하는 날을 소망하며 나아갑니다.
이번 학기 새뜸 새소식반에게 찬송 부분을 한 것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