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복맞이 효 사랑 잔치’ 공연을 위해 강수빈(초대가수) 씨가 식전공연을 펼치고 있다.
2019, 중복맞이 ‘효’ 사랑 잔치
- 유니코스메틱과 서대문노인복지관 MOU 체결 협약 축하 공연 -
▲ 서대문노인복지관(관장,탁우상)은 7월 22일(월) 이민숙((주)유니코스메틱) 대표와 MOU 체결 나눔 협약식을 맺었다.
수은주가 35~6도를 오르며 전국이 폭염으로 찜통더위가 극심했던 지난 22일(월) 서대문노인복지관(관장 탁우상)은 독거 관리 어르신들과 복지관 회원을 위한 ‘중복맞이 ‘효’ 사랑 잔치’를 진행했다.
▲ 1층 식당에는 어르신들의 식사를 돕는 봉사자들의 손길이 바쁘다.
이날 1층 식당에는 중복 맞이 삼계탕 점심 메뉴로 길게 줄이 이어지고 오렌지색 조끼를 입은 봉사자들의 바쁜 움직임이 있었다. 김인기(㈜유니코스메틱 유니버셜그룹) 대표는 “봉사처를 찾던 중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을 알게 되었습니다.”며, 삼계탕 600명분을 준비했다. 직원 50여 명이 봉사를 위해서 함께 왔다고 했다.
12시부터 회원들로 꽉 메운 3층 강당에는 ‘중복맞이 효 사랑 잔치’ 공연을 위한 강수빈(초대가수) 씨의 식전공연이 흥을 돋우기 시작했다.
▲ 탁우상 관장이 유니버셜그룹 유니코스메틱 김인기 대표(우측 맨끝)와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민숙(유니코스메틱) 대표는 서대문노인복지관을 알게 된 것과 어르신들을 뵙게 돼서 반갑다는 짤막한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서 이민숙 대표(㈜유니코스메틱)와 탁우상(서대문노인복지관) 관장의 ‘MOU 체결 나눔 협약식’이 있었다. 탁우상 관장은 답사로 협약식에서 어르신들 대상으로 경로 나눔 행사와 복지지원 서비스 등, 협력 사업을 추진하게 된 것에 감사한다.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고 여름과 겨울 두 차례 나눔 행사가 있을 것이라고 했다.
▲ 사회를 맡은 정찬민(개그맨) 씨가 '보이스피싱' 즉석 연기를 하고 있다.(위사진 우측)
이어서 2부, 사회를 맡은 정찬민(개그맨) 씨는 우리 사회에 문제가 되고 있는 ‘보이스 피싱’ 관련 전화 받는 연기를 어설픈 조선족 말투를 흉내 내며 즉흥 연기를 펼쳐서 한바탕 웃음과 박수를 받았다. 정 씨는 어르신들이 악성 보이스피싱에 피해를 당하지 않기를 당부하고, 보이스피싱에 대한 주의를 환기시켰다. 이어서 조정민(가수) 씨와 김영남(가수)의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로 ‘효’ 사랑 잔치 공연은 즐거움과 웃음을 선사하는 시간으로 끝이 났다.
▲조정민(유니코스메틱전속홍보모델), 김영남(우측) 가수의 노래와 춤으로 흥겨운 시간이 진행됐다.
이복원 기자
첫댓글 MOU 체결!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