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스트플레이스 칠성로점에 다녀왔어요.
루스트는 제주도에서 가장 유명한 패밀리레스토랑이 아닐까 싶은데요.
아이들이 먹기 좋은 메뉴들이 가득하고 가성비가 좋아서 같이 방문한 보호자 및 엄빠들도 부담도 덜하고 맥주도 한잔 할 수 있는 그런곳입니다.ㅎㅎ
곳곳에 체인점이 있는데 딱히 다른맛이 느껴지는 곳은 없었으며 전부 똑같은 인테리어를 하고 있기도합니다.
테이블 위치 정도 다르고 ~ 물고기가 살고있는 큰 어항..? 수족관..-_- 뭐라고 해야되죠.. 아무튼 그런게 있어요.
그래서 애들은 가면 물고기 구경을 엄청 열심히하곤해요 ㅎㅎㅎ
점심시간대에 방문하거나 포장, 배달하면 조금 더 저렴해요 .
원래도 가성비가 좋은곳이라 저렴하지만 평일런치할인이라는게 있는데 가격대 △ 위에 나와있구요 .
음료수도 다양하게 있고 술종류도 다양해요.
피자 , 샐러드 , 파스타 , 볶음밥 , 돈까스 , 스테이크 , 튀김 등 식사하기도 좋고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안주들도 있구요 .
가장 무난한건 돈까스라는 생각이 들구요 .
사람들이 너무 많지 않다면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빠르게 음식이 나오는 곳이기도 해요 .
제주도 패밀리레스토랑 가성비 좋은 루스트플레이스 ▽ 이렇게 금붕어들도 있고 잉어들도 살고 그래요 .
가까이 가면 물고기 특유의 냄새들이 나긴 하지만 그렇다고 레스토랑내에 그런냄새가 나는건 절대 아닙니다. ㅎㅎ
이번에 방문해서 먹고온 음식은 엄빠세트였는데요.
엄빠세트에는 까르보나라 , 비프라이스, 돈까스, 고르곤졸라피자가 나옵니다 .
양은 그렇게 많지 않으니 아이 한명이 있는 성인 2인이 가서 주문하기에 적당한것 같아요 .
가격은 31,600원이예요 .
여기에 저는 테라생맥주를 주문했는데요.
테라생맥주 가격은 1,500원으로 다른곳이랑 술 가격이 매우매우 차이나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게 되게 생각을 잘한것 같아요 .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들은 사실 어른들이 그렇..게 좋아하는 음식들이 아니잖아요.
특히 아빠들은 더더욱 그럴 수 있는데 일단 같이 가면 맥주를 부담없는 가격대에 마실 수 있다보니 ㅎㅎㅎㅎ
이게 매력포인트가 되서 같이 가는게 전혀 껄그럽지 않은 집들도 꽤 주변에 있더라구요 ㅎㅎㅎ
아무튼 맛 무난합니다 !
가격대가 좋기때문에 가격을 생각했을때 딱 생각이 드는게 ' 무난 ' 이라는 단어구요 .
저도 가끔씩 방문하는데 딱히 나빴던 적은 없었던것 같아요 .
그리고 직원분도 사장님도 매우 친절하셨구요 . 밥이 모자란것 같아서 살짝 말씀드리니까 한스쿱 더 주시더라구요 ^^
그리고 저는 맥주를 마시고 왔지만 와인도 팔아요. 하지만 소주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맛있게 아이들과 먹고오기 좋은곳, 루스트플레이스 칠성점 후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