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역과 후원을 요청드립니다.
지금까지 지속적이고도 신실하게 저희들과 함께 사역해 주시고 또 후원하여 주신 여러 지체들에게 머리 숙여 깊이 감사드리며 하나님의 선하신 인도하심으로 알아 하나님께 더한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사역은 구체적으로 지난 1984년부터 시작되었으며 그동안 많은 열매를 맺었다고 보고 있습니다. 과거에 진행되었거나 현재도 계속되는 사역을 우선 말씀드리겠습니다.
1. 성경공부 및 제자화 훈련(1984~ )
2. 문서선교 사역(1984~ )
3. 자비량 선교사역(1989~ )
4. 유럽 선교사역(1989~ )
5. 출판 사역 / 도서출판 아름다운사람들(1990~ )
6. 필리핀 선교사역(1992~ )
7. 세계 선교 지원 사역 / 선교센터(2004~ )
그리고 현재 진행되고 있거나 가까이 진행될 사역과 장기적 사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필리핀 환자 한국 후송(리니/응급입니다, 알렉스/성형수술)
2. 필리핀 아이따 원시부족 교회 로디 목사 사택공사 마무리(공사 잔금결재)
3. 필리핀 반수드 기독선교센터 건립(시장 내 기독서점 및 쉼터)
4. 필리핀 목회자 영적 성장을 위한 세미나(수백명 목회자 대기 중/ 울산 행복한교회 김시권 목사님 강의)
5. 농장부지 매입(약 4 헥타르)
6. 군 및 경찰 복음화(국회의원들 및 군 장성들과 경찰의 장성들과 신실한 관계가 유지되고 있습니다)
7. 기독교 학교 건립
8. 필리핀 마닐라 UP 및 필요지역 자비량 사역을 위한 커피숍 오픈
9. 필리핀 및 유럽 지역 제자화 훈련 프로그램 진행
10. 선교사 후원 지역 확대(현재 필리핀, 터키, 중국, 모로코, 프랑스… 진행 중이거나 준비중)
11. BMA(반수드 목회자 연합) 지원 및 동역, 장학금지급(몇몇 신실한 자들이 주님을 공궤한 것처럼 저희도 저희와 친밀하게 동역하는 필리핀 목회자 30여명을 도우며 공궤하고 있습니다)
12. 필리핀 반수드 지역 교회 개척 사역
13. 세계 선교 및 핵심사역을 위한 선교센터 건립 추진 중(대구 달성군 부근 예정)
14. 자비량 사역을 위한 커피숍 오픈 준비중(대구 및…) -> 2008년 12월 1일, 핸즈커피 수성점을 시작합니다^^
15. 한국 복음화를 위한 하나님의 말씀만을 선포할 문서선교지 발간 준비중
16. 유럽지역 Guest House 건립 준비
17. 김재진 장로님 저서 <진리탐구노트 5>와 한광기 선교사, 이은진 사모의 책 등이 다수 출간 준비되고 있습니다.
18. 한 달에 한 번씩 "어일재성경공부"가 진행되고 있습니다(문의/018-525-3202 한광기 선교사).
이 외에도 여러 다양한 사역이 상황에 따라 진행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모든 사역을 통해 어둠의 세력이 물러가고 죽었던 영혼이 살아나며 하나님께 무한한 기쁨의 열매가 풍성히 맺혀지게 되길 간구 드립니다.
현재 가장 시급한 사역은 필리핀 반수드에 살고 있는 리니를 한국으로 데려와 그 생명을 살리는 일입니다. 원인불명의 혹이 배속에서 10여 년째 자라고 있어 배가 산더미같이 불러 올랐으나 필리핀 수도 마닐라에 있는 어느 병원도, 어느 의사도 정확한 진단을 내리지도 못하고 치료는 엄두를 내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있습니다.
조속히 한국으로 데려와 수술을 받게 할 예정이며 현재 함께 올 보호자인 친오빠의 여권까지 모두 발급받아 준비 중에 있습니다. 특히 우선 리니와 오빠의 항공권 구입을 위한 경비(교통편 포함) 200만원이 필요하고 그 외에도(숙소, 병원) 하나님께서 친히 이끌어 주시길 믿고 간구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봄에 시작된 로디 목사 사택은 완공되었으나 나머지 공사비 및 임금 약 300여만 원을 아직 지불치 못했습니다. 여러 지체들의 선한 후원이 있으시길 소망합니다.
그 무엇보다도 필요한 것은 저희들의 사역을 함께 실행하는 동역자요 또한 이러한 사역을 진행하는데 필요한 재정을 후원하는 성실한 후원자들입니다.
저희들도 삶의 현장에서 땀을 흘리며 노동을 하여 선교사역비를 마련합니다만 사역의 확대로 인해 후원하시는 지체들이 늘어나게 되길 소망합니다. 지금까지 후원하여 주시는 분들에게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감사를 드리며 또 오랫동안 후원하시다가 형편에 따라 후원을 마감하신 분들에게도 다시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여러분들께서 앞으로도 저희 사역에 동참하시어 주님의 나라와 의를 구하는 이토록 선하고 복된 일의 동역자요 주인공들이 되셔서 그 기쁨을 함께, 풍성히 나누게 되길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머지않아 한국과 필리핀의, 그리고 나아가 유럽의 저희들 사역 현장으로 여러분들을 기쁘게 초대해 드리기를 고대합니다.
분명히 살아 역사하시며 존귀하신 주님의 평강이 여러분 모두에게 가득하시길 충심으로 소망합니다.
2008. 9. 25. 목요일
대구 남쪽 끝 파동 산동네에서
한광기 이은진 선교사 드림
cafe.daum.net/jesusclass
christmastree@hanmail.net
018-525-3202(한국)
63-910-878-1457(필리핀)
423-663-25-1946(유럽)
대구은행 005-08-173530 한광기
국민은행 616-21-0742-592 한광기
저희들이 돕고 있는 아이따 원시부족의 아이들과 함께
아이따 부족교회의 사택을 전축하기 위하여 자재를 옮기는 모습입니다.
차량이 들어가지 못해 자재들을 이렇게 길가에 내려두고 멀리서부터 우마차를 이용해서 사람이 운반해야 합니다.
이번에는 리니를 꼭 데리고 와서 수술을 받게 하려고 합니다.
필리핀의 저희들의 신실한 동역자들입니다.
---------------------------------------------------------------------------
아직 건축이 진행중인 로디 목사님의 사택 |
|
아이따 부족의 로디 목사님의 사택은 아직도 건축 중입니다.
저희 부부가 여름에 유럽으로 들어가는 관계로 필리핀 사역지에 계속 머물지 못했습니다.
이번에 가서 공사대금이며 기타 경비를 지불했는데 환율이나 물가폭등 관계로 한국돈 만원의 가치가 이전에는 필리핀 돈으로 500페소 정도였는데 이젠 400페소도 안됩니다.
아마 모든 선교사역 현장에서 동일한 어려움을 겪지 않겠는가 생각합니다.
아무튼 사택공사는 현재진행형입니다.
특히 우기 동안 공사가 진행되었기에 여간 어려웠던것이 아니었습니다.
이곳은 다른 지역과는 달리 약간의 비만 와도 모든 차량의 접근이 거의 불가하기에 공사자재를 공급받을 수가 없었습니다.
조만간에 더 어여쁘게 완공하리라 기대합니다.
외벽미장공사와 내부 바닥공사를 우선 하고 나머지 공사는 점차로 진행할까 합니다.
그래도 과거의 움막에 비하면 맨션이라고 모두들 즐거워하며 하나님께 온전한 감사를 올려드립니다.
로디 목사님 사택공사를 위해 후원하여 주신 귀한 손길들 위에 주님께서 천국의 신령한 것으로 갚으시고 채우시기를 간구드립니다.
분명히 그렇게 하실 것입니다.
주님은 빈틈이 없으시고 오차가 없으신 우리의 구주시기 때문입니다.
-------------------------------
옛 집의 모습입니다.
비가 새고 심한 바람만 불면 무너지고 또 뱀이 자주 들어와서 아주 위험했었습니다.
|
첫댓글 귀한 안부를 전해준 믿음의 형제, 강모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군인교회 설립과 리니 한국후송을 후원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도우시는 주님의 손길에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리니의 여권이 24일경에 발급된다고 합니다^^ 주님, 감사드립니다^^
리니의 여권을 발급받았습니다^^
리니는 대구 동산의료원의 전문의들이 가망이 없다고 한국으로 데리고 오지말라고 극구 말림에도 제가 한국서 죽더라도 치료를 시작이나 해보자고 고집하면서 진행했습니다.
그러나 얼마전 리니는 저희들이 한국에 있는 동안 저희 동역자인 넬빈 목사에게 저희들에게 전하는 안부를 남기고 하나님의 나라로 돌아갔습니다.
그동안 감사했다는 인사도 남기고 하나님을 의지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하였답니다.
이제 고통없는 천국에서 편히 지내고 있을 것입니다.
그동안 기도해주시고 또 여러모로 후원하여 주신 지체들에게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로디 목사님의 사택은 아직 외벽과 바닥을 마치지 못했습니다^^
이번에(2011년 10월) 마무리공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더 긴요한 사역에 집중하느라 아직 공사를 마무리하지 못했습니다^^
하나님의 도우심을 간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