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ueblovista, 출처 Unsplash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가정에서 어머니가 하는 역할은 비슷합니다. 자녀들 사이에 다툼이 발생하면 그 다툼을 중재하는 사람이 어머니입니다. 어머니는 싸움을 말리고 형제 우애를 일깨우며 시비를 가려 질서와 법도를 세우고 자녀들에게 다시는 싸우지 않도록 교훈합니다.
어머니는 평화의 중재자일 뿐 아니라 지혜로운 살림꾼이기도 합니다. 가정 경제가 어려울 때 긴축정책을 펼쳐 필요한 데 적절하게, 낭비되지 않게 살림을 잘 꾸려가며 자녀들을 먹이고 입히는 살림꾼 중의 살림꾼이 어머ㅓ입니다.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는 많은 문제점을 안고 있습니다. 2천 년 전 예수님의 예언처럼, 도처에 분쟁이 일어나고 있으며 세계 경제가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제자들이 그리스도의 재림과 세상 끝에 대한 징조를 여쭈어보았을 때 예수님께서 이와 같이 예언하셨습니다. '생활의 염려'라면 경제적인 염려요 어려움이 되겠습니다.
세계 도처에서 민족과 민족, 나라와 나라 사이에 분쟁이 갈수록 심화되고 있습니다. 또 전 세계가 공통적으로 경제적인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 모든 위기상황은 인류에게 모성애적인 사랑이 결핍되어 나타난 현상입니다. 이러한 예언의 시대에 세계의 분쟁 문제를 중재하고 세계 경제의 어려움을 타개할 수 있는 도움의 손길이 과연 누구로부터 오겠습니까?
가정에 다툼이 일고 경제가 어려움에 처했을 때 그 어려움을 타개 할 수 있는 존재가 어머니듯이 세계는 지금 어머니 하나님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어머니 하나님의 능력의 역사가 함께 할 때 세계에 평화가 올 수 있고, 모든 어려운 문제들이 해결될 수 있습니다
오랜 세월 동안 아버지 하나님께서 우리 자녀들의 구원을 위한 길을 이끌어오셨다면 이제 모든 구원의 역사를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도하시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출처] 문제 해결의 열쇠, 어머니 하나님 & 하나님의 교회|작성자 행복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