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모닝 언더코팅 시공
세라믹방음재 고무수지 언더코팅 스펙1 시공 입니다.
벌써 3번째 3대의 시공을 맏겨주신 고객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이번 모닝 차량은 회사에서 사용 하시는 차량인데요~
직접 운행을 해야하시는 차량이라 언더코팅이 필요하다 생각 되셔서 썬팅도 하기전에
방문해 주셨습니다.
내일 눈 소식이 있어서 순서를 바꾸셨답니다^^
이처럼 언더코팅의 시기와 목적 부위 등을 잘 알고 계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작업을 하면서 전체 커버링 작업을 하는 이유도 정확히 사진으로 보여드렸습니다.
이렇게 넓은 공간에서 작업을 함에도 분진이 안날린 다는 것은 말이 안되죠~
윗부분이라도 이런 현상이 생기기 때문에 전체를 커버링 하는 것 입니다.
모닝 차량은 특유의 구성 때문에 스펙3 를 하신다 해도 큰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것이
사실 입니다.
저 또한 와이프 차량으로 모든 방음부위를 테스트 해 보았지만 내장재의 역할이
부족하여 아주 많은 효과는 보지 못한것 같습니다.
그래서 고객님들께 모닝이나 스파크 등의 경차는 방청 위주의 시공을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효과를 보시는 방법은 실내 내부를 다시 분리 하여 방음 작업을 하는 방법과
아주 많은 양의 해비레이어를 사용해야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아무튼 이번 차량도 안전 운전 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언더코팅 시공전 야무진 커버링 작업
스텝 부위도 깔끔하게 묻지 않기 위해서 마스킹 작업
시공 전 모습 입니다.
부속품 탈거(휠,타이어)
방열판 탈거
머플러 탈거
전체적인 두께감과 방음력을 줄수 있도록 엠보싱 역할로 소리를 반사시켜 주는
지글지글함을 형성해주는 고성능 코팅제 입니다.
타르 제품들은 쫙쫙 펼쳐지면서 지글지글함이 생기지 않습니다.
두께감은 형태를 알아볼수 없을 정도로 두둑 합니다~
하단 부위의 분진 날림 입니다.(보통 시공점들에서 하단 만 커버링 작업을 합니다)
상단 본넷 위의 분진 날림 입니다.
측면 유리 쪽 입니다.
루프 부분의 분진날림 입니다.
만약 전체 커버링을 하지 않는 다면 이모든것도 도장면에 묻게 됩니다.
하부를 방청하여 물이 스며들지 않게 하는 코팅제가
세차로 지워 질까요? 그것도 왁스칠도 안되어 있는
아기 피부와 같은 약한 도장에 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