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일반 콘센트를 통해 전기차를 충전하고 요금은 모바일 통신망을 통해 사용자에게 부과된다. |
중국 정부가 전기차와 같은 신재생에너지 차량에 한해 구입세를 면제해 주기로 했다는 소식도 있었다.
주요 외신에 따르면 중국 정부는 국무원 상무회의에서 내달 1일부터 2017년 말까지 중국에서 판매하는 순수 전기자동차, 하이브리드 자동차, 연료전지 자동차 등 3종의 신재생에너지 차량에 한해 구입세를 면제해 주기로 했다.
국정책금융공사(이하 정금공)는 국내 전기차 및 충전인프라 보급을 위한 1000억원 규모의 `KoFC 그린카 펀드`를 조성하고 본격적인 투자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정금공의 이번 출자는 성장잠재력은 있으나 시장이 형성되지 못한 산업에 지원해 민간자금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목적이다.
지난 4월 공고한 `미래유망산업 수요창출펀드`의 첫번째 결실로 전기차 이용 활성화 및 충전인프라 보급 사업 등에 대한 투자를 통해 지자체 및 공공기관의 전기차 도입 등 시장확대를 유도할 방침이다.
1000억원 규모로 설정된 이번 펀드는 산은자산운용이 위탁 운용하며, 전기차 운행에 따른 연료비 절감분을 재원으로 투자금을 상환할 예정이다.
*문제는 과도한 신주인수권 부사채 인데 250만주 정도 행사가 가능하다.
단기적 이슈로 주가는 상승할 수 있지만 물량부담으로 인해 큰 상승은 어려운 상황이다.
이 물량이 시장에 출회되고 나면 그때 좋은 수익이 가능해 보인다.
그 전까지는 단기적인 트레이딩 관점으로 접근하는게 좋아 보인다.
단기적으로 4000전후 까지 반등을 기대해 볼 수 있다.
코디에스의 기업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코디에스(080530)
@사업영역
1)LCD 검사장비
프로브유닛 검사장비
2)반도체, LED검사장비
3)급속충전기 사업(전기차+스마트그리드의 핵심 인프라)
4)배터리 (소형전기차용)
@투자회사.
실리콘디스플레이 (지문인식 센서 국내 독점권 획득)--전자주민증 도입 수혜
@정부과제
-전기차 급속충전 시스템 환경부 추진.
-제주 스마트그리드 실증단지 설립 지식경제부 추진 참여
@특이사항.
전기차 충전 국제표준 논의 수혜기대
대형마트 전기차 충전소 설립 수혜.
@관련 뉴스자료.
코디에스는 전기자동차(EV)용 급속충전기 등을 출품한다. 이 제품은 30분 내에 충전이 가능하며, 배터리 충전전류 증가에 따른 수명 단축을 방지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 과충전·과전압 보호회로도 내장하고 있다. 코디에스는 한국전기연구원으로부터 급속충전기 기술을 이전받아 지난해 상용화에 성공한 바 있다.
이 급속충전기는 15∼60㎾급까지 다양하며, 전동지게차·EV·산업장비 등에 들어가는 대형 배터리를 30분∼1시간 내에 완충한다.
코디에스는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 서울대공원 등에 EV용 급속충전기를 납품했다. 이어 GM대우 자동차 조립공장에 전동지게차 충전시설을, 전기차 업체인 CT&T에 급속충전기를 공급했다. 코디에스는 현재 환경부의 에코스타 프로젝트, 지식경제부의 제주 스마트그리드 실증단지 과제 등에 참여하고 있다.
출처:주식특전사 클럽(http://cafe.daum.net/instock)
클릭한번에 주식투자 인생이 바뀔수도 있습니다.
주식은 성공한 사람을 따라해야 성공합니다.
7000% 수익율 비법을 공개합니다.
피땀흘려 모은 돈 허무하게 날리시겠습니까? 후회하기전에 특전사가 되십시요.
첫댓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넵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늘 수고하시는 군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ㄳ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항시 감사~~~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진짜 답답한주식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