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 흑돼지 돈까스 맛집 바삭바삭 육즙 가득 반했잖아요
이 곳은 우도 동쪽 해안도로에 위치한 ' 띠띠빵빵 ' 이라는 식당 + 카페 입니다 .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까지 풍랑주의보가 발효되지 않는날은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구요 .
우도 흑돼지 돈까스 맛집으로 원픽으로 일단은 흑돈부터 드셔보시는걸 강추하고 싶습니다 .
겉은 바삭바삭 안은 보들보들 그야말로 겉바속초의 대명사가 아닐까 싶어요 .
소스 따로 나와서 찍먹 부먹 고민할 필요없구요 .
소스맛도 무난하면서도 자극적이지 않고 프레쉬합니다 진득하면서도 암튼 넘 맛있어요 .
거기다가 싱싱한 샐러드도 함께 나오구요 , 밥도 찰지게 잘해서 나오더라구요 .
흑돼지 돈까스 및 치즈 돈까스 두종류로 판매하고 있구요. 소스 맛은 같아요 .
흑돼지 치즈 돈까스인경우 폭포수처럼 흘러내리는 치즈를 먹어볼수 있구요 ^^
가격대도 좋은데다가 오전 7시부터 저녁 7시까지 넉넉한 시간대로 브레이크 타임 없이 운영되니까 더 편하게 방문이 가능하더라구요 .
흑돼지의 육즙이 장난아닌데 , 최고급 흑돼지를 쓰는곳이라는 생각이 들구요.
튀김요리의 명인이 아닐까싶습니다.
기름도 아주 좋은걸 쓰시나봐요 , 깔끔하고 깨끗한 맛이였으며 느끼하지 않았고 뒷끝도 없었어요 ^^
그외 여러가지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기도 한데요 .
전 메뉴에 돼지고기가 들어간다 하면 모두 흑돼지 최상품으로 준비된다고 합니다.
흑돼지 뿐만 아니라 야채나 해산물들도 매우매우 싱싱했어요 .
윗 사진에 나온것은 새우볶음밥인데 짜장소스가 나와서 같이 부벼먹기 좋았어요^^
전 메뉴 포장 다 되구요 !
여기 땅콩아이스크림도 맛이 좋아요 .
카페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서 후식까지 가능 , 매우 편하죠 . 자리 옮기지 않아도 되니까요 .
식사는 실내에서하고 야외 테이블에서는 커피도 마시고 주스도 마시고 아이스크림도 먹고왔어요 .
가격대가 매우 우수합니다 !
땅콩아이스크림은 우도에서 꼭 먹어봐야만 하는 음식이잖아요.
이왕이면 가격도 좋고 맛도 좋은곳에서 드셨으면 하는 바람에 알려드려보구요 .
야외에 앉아서 시간을 보내기도 매우 좋은곳이예요 .
바로 앞이 바다라서 더욱 좋더라구요 .
겨울에는 일출시간이 오전 7시 30분 ~ 40분 사이기때문에 여기서 차 한잔 하면서 일출 보기도 좋아요 .
바다가 코앞이라는 점 , 오션뷰가 기가막히다는점 . 강점 중 하나라고 할 수 있겠지요 .
우도 오른쪽인 동쪽에 위치하고 있기때문에 제주에서 일출을 가장 빨리 볼 수 있는 지점이라고도 할 수 있어요.
물론 동비양도가 더더더더 오른쪽에 있긴합니다 ㅎㅎ
우도 해안도로 따라 달리다보면 금방 만날 수 있으며 주차장이 있어서 접근성도 우수합니다.
가게 앞으로 바다가 있는쪽에도 포토존을 만들어두셔가지고 예쁜 사진 촬영하기도 좋았어요 .
가게 △ 윗 부분에 의자 두개 보이시죠 .
계단이 뒤로나 있어서 뒤에서 사진을 촬영해도 예쁘게 나오는데요 .
바다를 보면서 티타임 갖기에 매우 좋은 전망대였습니다 .
햇볕을 가려주는 쪽에도 테이블이 넉넉해서 단체로 방문하시기에도 좋으실것 같구요.
바다를 보면서 맛있는 우도 흑돼지 돈까스를 먹고 싶다 하면 원픽으로 찾아보시길요 ^^
그리고 실내 모습입니다.
실내에는 음식들을 고르기 쉽게 윗 부분에 사진과 메뉴명이 적혀있어요 ^^
종류가 참 다양한데 흑돼지 돈까스 , 흑돼지 치즈 돈까스 , 피자 , 짬뽕 , 짜장면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피자도 좋아해요^^
그리고 현금이벤트도 하고 있구요 !
여러가지 간식거리들도 판매하는데 가격대도 좋더라구요 .
젤리랑 땅콩 쿠키였나? 사서 커피에 같이 야외 테이블에서 먹고 간적도 있어요 ^^
실내에서도 바다가 보이구요 !
바다뷰가 아무리 멋지면 뭐해요 ! 식당이면 음식이 맛있어야 하고 카페라면 커피나 디저트가 맛있어야겠죠 !
심지어 우도 띠띠빵빵은 오션뷰 + 맛집이니까 우도여행하실때 가보세요
후회없는 선택~!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