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소 공급 부족의 원인과 전문가들이 DEF 가격 책정에 기대하는 것
https://www.sclubricants.com/whats-driving-urea-supply-shortages-and-what-experts-expect-with-def-pricing/
요소 공급 부족의 원인과 전문가들이 DEF 가격 책정에 기대하는 것
농업의 높은 수요, 높은 가격으로 이어지는 공장 폐쇄
전문가들은 2021년 초 에 요소 가격의 급등 은 농업 산업의 수요 증가와 디젤 엔진 차량의 사용 증가에 따른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봄 심기 시즌 동안 가격 인상이 드문 일이 아니지만 2021년 급증은 더 일찍 발생했으며 지난 7년보다 더 자주 발생했습니다.
그 직접적인 결과로 전문가들은 DEF(Diesel Exhaust Fluid)의 증가 가 올해와 마찬가지로 완제품 윤활유 가격이 치 솟을 것이라고 예측 합니다.
32.5%의 요소와 67.5%의 탈이온수로 구성된 DEF 는 디젤 엔진 의 배기 흐름에 주입되어 유해한 NOx 배출을 질소와 수증기로 분해합니다. 요소 함량이 높고 DEF를 제조하는 데 필요한 요소 품질이 높기 때문에 요소 가격이 DEF 비용을 주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Jobbers World 에 따르면 요소 가격은 5월 톤당 380달러에서 6월 442달러에 이르렀습니다. 이는 톤당 $62 인상, 갤런당 $0.08에서 $0.10 인상을 나타냅니다. 연초 이후, 요소 가격의 상승으로 DEF 가격 은 거의 45% 증가한 갤런당 $0.30 가까이 상승 했습니다.
요소에 대한 로우다운
4~8주 동안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5개의 주요 요소 생산업체가 예정된 가동 중단을 겪고 있는 가운데 전 세계의 농부들은 질소 비료의 핵심 성분이기도 한 요소에 대한 강력한 수요를 창출했습니다.
이러한 폐쇄는 또한 요소와 DEF 모두 더 멀리 떨어진 공급 지점에서 운송되어야 하기 때문에 물류 비용을 증가시킵니다.
DEF 지수(NOLA) 가격이 6개월 동안 상승한 후 안정화 되었지만 Jobbers World 는 6월에 “많은 유통업체가 DEF와 관련된 지속적인 비용 증가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로 인해 6월 가격 인상이 지수에서 분리되었습니다.
요소와 요소 비료 의 세계 최대 소비국 은 세계 요소 생산의 거의 1/3을 사용하는 중국 입니다. 2018년에 이 나라의 요소 생산량은 약 6,950만 미터톤이었습니다.
SCL 총책임자인 Travis Becktel 은 "DEF에 사용되는 요소의 품질은 농업용으로 사용되는 요소보다 품질이 높기 때문에 요소의 기준선이 증가하면 요소를 사용하는 모든 제품이 체인을 따라 증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우리는 일반적으로 고객에게 가격 인상을 준비할 수 없지만, 이 경우 DEF 고객은 이를 고려하여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즉, 대량 구매, 다른 제품을 통한 다른 곳에서의 절약 또는 주문 패턴과 같은 조치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SCL 전문가에게 연락해야 합니다. SCL은 요소 부족과 DEF 공급의 영향을 최소화한 공급업체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이러한 공장은 계속 폐쇄되지만 공급은 제한적입니다. 우리는 고객들이 준비할 수 있도록 지금 주문할 것을 확실히 권장합니다.”
지금 SCL 컨설턴트에게 연락하십시오
광범위한 자동차, 산업 및 상업 부문에서 SCL은 제품 및 산업 지식, 성능 만족도 및 우수한 물류에 대한 약속을 굳건히 지키고 있습니다. 우리는 국가를 움직이는 기계를 보호하고 최적화합니다. 대량 구매 또는 재고 관리를 포함한 서비스 지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금 SCL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
태그: 농업 , 중국 , DEF , def 가격 , 디젤 엔진 , 함대 , 요소 , 요소 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