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발의 청춘' 안효연, 수원으로 1년 임대
'맨발의 청춘' 안효연이 1년만에 수원맨으로 돌아 올 전망이다.
안효연의 소속 팀인 성남 일화 한 구단 관계자는 15일 풋볼코리아닷컴과의 전화 통화에서 안효연이 성남으로 이적 전 소속 팀이였던 수원 삼성으로 1년간 단기 임대를 떠나기로 결정되었고, 안효연이 이미 수원 훈련에 합류한 상태라고 밝혔다.
이는 최근 안효연이 소속 팀인 성남의 전지훈련에 참석하지 않고, 거꾸로 일본 구마모토에서 같이 훈련하고 있는 수원의 전지훈련에 합류해 일본 J-리그 요코하마 FC와의 연습경기에도 출전해 팀의 5번째 골의 어시스트했다는 소식이 국내에 알려지면서 축구 팬들로부터 수원으로의 이적 여부가 혼란 속에 빠져있었다.
이러한, 혼란 속에서 수원은 원 소속 팀의 훈련에 깜짝 출전한 것뿐이라는 입장을 밝히며 안효연의 임대사실을 인정하지 않는 묘한 입장을 나타내기도 했지만, 안효연의 소속 팀인 성남에서 임대를 확정 지었다고 밝히며 안효연 이적의 궁금증은 풀리게 되었다.
이로써, 안효연은 지난 2005년 부산 아이파크에서 수원으로 이적 한 뒤 성남을 찍고 1년만에 복귀해 지난 2005년 수원을 A3 챔피언스리그, 하우젠 컵대회 우승을 이끈 주역 답게 수원의 화려한 비상에 공헌 할 것으로 보인다.
다시 수원으로 돌아온 안효연이 경기에서 득점 후 맨발의 청춘 세레모니를 선 보일 수 있을지 기대가 크다.
첫댓글 드디어 기사 떳네요!
안타깝다 안효연. 뛰어난 선수이기는 하나 이래 저래 주전경쟁에서는 자꾸 밀려서 이팀 저팀 옮겨다니고 힘들겠네요.. 웬만한 팀들 가면 붙박이 주전인데 말이에요..
부산에 그냥 있었으면.........ㄷㄷㄷㄷㄷㄷ
후후
그냥 부산에 있지 그랬엉, ,,
안효연 청대때부터 엄청 좋아했던 선순데.. 부상만 아니였어도..ㅠㅠ
오~이제 k리그도 임대란 제도가 생겼나요?
임대제도는 원래 있었죠.다만 국내선수보단 해외선수들에게 임대를 많이 사용했었죠.
;;;;;;;;;
ㅇㅏ ㅆㅏ
그냥 부산에 남는게 더 좋았을 것을...참 아쉬운 선수네요..이리저리 정착을 오래 못하시네.. 센스쟁이인데..
이제 박지성만 가면되는구나;;ㅋㅋㅋ
박지성 주급이 얼마인데 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수원이지만 너무 불필요하게 공격자원이 많네요
부산은 도대체 누굴 영입할라고 정말 안습이다
임대를 보낼려면 좀 스쿼드 얇은 팀에 보내던가 ..... 의중을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