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꿈임다.
제가 결혼전에 다니던 일본회사에 다시 들어갔는데... 정식직원인지? 가물가물..
부서 부장님이신(사와다상)이 출장을 가셔서 제가 그 부장님 자리에서 일을 보네요...부장님 책상만 따로있음.
부장님이 돌아오시자 앞쪽 부서직원들이 마주보고 앉는 자리로 옮겨요.
옮기기 전에 사와다상 책상을 정리해드리고...
짐을 김부장님 책상위에 잔뜩 올려놓고 정리하려고 하는데 김부장님이 오시네요.
부장님 책상에 짐이 있는걸 보시더니 옆자리에 앉으시더니 아~ 여기가 좋다고 하시는데
의자가 고깃집에서 앉는 좌식의자였어요.
저는 아니라고 부장님 자리고 오시라고... 치워드리는데... 선물을 받은것같은데
포장을 뜯지 않고 지퍼백인지? 비닐봉지에 넣어져는걸 책상옆 바닦에 내려놓아요.
전 향수라고 생각을 했어요.
글구 식사시간인지....다들 점심을 드시네요. 그때 시오미부장님도 식사를 하시고..
예전같으면 물을 떠다 드렸을 텐데 ...하면서 떠다 드릴까? 말까? 고민을 하네요.
같은 부서 1년선배언니도 보였어요.
부끄러워서 안 올리려다가...ㅎㅎㅎ
이재룡(탤런트)이 친근하게 옆으로 붙으면서 얘기를 하는데 아마 와이프하고 싸웠는지... 저 한테 관심을 보이네요.
앞쪽 저 위에(터미널가면 있는 전광판?) 그렇게 크지 않은 전광판처럼 생긴게 있는데 거기에 두줄로 글씨가 있는데... 초등학교때 관계있는 말끼리 이으세요...하고 화살표로 표시하는것처럼..
윗줄 단어는 왼쪽에서 오른쪽아래로 화살표가
아랫줄 단어(여자)는 왼쪽아래에서 오른쪽 위로 화살표가...
근데 여자에서 간 화살표에 써있는 글씨는 여성상위체위라고. 써있는데 이재룡이 자기는 그렇게 안해봤다고 하면서 수줍게 웃네요.
그 얘기를 제가 김신영한테 해줬더니 김신영이 박장대소를 하네요.
에공~~ 적어놓고도 자꾸 누락을..
산에 오르려고 가는지? 넓은 길인데 가운데 고목나무처럼 큰 나무가 서있어요.
돌아가신 시아버님이 보이셨고..(기일 4-3). 작은 동물인데 나무에 오르락 내리락 하다가 우리말 듣고 가만히 있는듯.
고양이같기도..가물가물이예요. 우리가 키우는건지...우리말을 알아듣는지?
쥐를 잡아놓고 구경하는건지? 쥐가 살았는데 가만히 있었던듯.---
에공~ 머릿속에는 있는데
꿈얘기인지? 가물가물 하네요. 이럴때 참 곤란하더라구요
안올리자니 그렇고 올리자니 확실하지가 않고....
다들 고수님들 이시니 알아서 참고만 하세요. ㅎㅎ
글구 질문이 있는데요... 돌아가시고 제사를 지낼때 돌아가신 하루전날로 지내면 기일도 그날이지요?
벌써 금요일 이네요.
잘 부탁드립니다 ^.^
첫댓글 제가 결혼전에 다니던 일본회사에 다시 들어갔는데..=이월수필출 /제가 그 부장님 자리에서 일을 보네요...직장상사44.님꿈풀이로는 44가 이월같은데
초등학교때 관계있는 말끼리 이으세요...=이단어는 전광판에 없었다는거지요? 화살표랑 다른단어만?여자--->여성상위체위 이렇게...
16과 세로연번 나오는지 보세요 이재룡프로필도 보세요
네~ 풀이 감사합니다. 대박님 꼭!! 대박나세요 ^.^
18,19,,,,29 관찰
도우미님 풀이 감사해요. 행운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공유감사합니다.....
꿈공유 감사합니다
공유 감사합니다
다른 횐님들도 대박 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