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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년에 붉은 행성으로 여행 할 수있는 화성 헬리콥터 무인 항공기의 그림. 크레딧 : NASA / JPL-Caltech
NASA 관계관은 화성의 외계인 대기에서 날아 가기 위해 설계된 경량 로봇 헬리콥터의 시험은 최근 몇 개월 동안 고무적인 결과를 낳았으며 NASA 관계자는 2020 년에 이륙을 위해 우주 비행사가 다음 행거로 이륙 할 것인지를 곧 결정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제트 추진 연구소 (Jet Propulsion Laboratory)의 엔지니어들은 화성에서보다 까다로운 조건을 위해 지구 대기에서 날아 드는 무인 항공기에 사용되는 원리를 수정하여 헬리콥터 설계를 수년간 연구했습니다. 화성의 대기압은 지구의 대기압보다 1 % 낮고 화성의 중력장은 지구상의 3/8 정도입니다.
NASA의 NASA 로봇 화성 탐사 프로그램 책임자 인 짐 Watzin은 지난 달 헬리콥터의 엔지니어링 모델이 화성 대기를 시뮬레이션하도록 구성된 테스트 챔버에서 비행 시간의 86 분을 완료했다고 말했다.
Watzin은 2 월 20 일 화성 탐사 프로그램 분석 그룹 (Mars Exploration Program Analysis Group)의 프레젠테이션에서 "이 시스템은 지어졌으며, 지상 테스트를 거친 후, 화성 대기 (조건)에서 채워진 챔버에 넣었다. 화성 탐사 계획에 NASA를 지원하는 과학자. "화성에서 질량과 가속도의 적절한 관계를 얻기 위해 1g (중력) 필드를 보완하기 위해 헬리콥터에서 일부 부품을 제거하고 챔버에서 이륙, 선회, 이동, 공중 선회 및 통제 된 착륙을 통제했습니다. 우리는 여러 번 그렇게했습니다. "
헬리콥터의 무게는 지구에서 약 4 파운드 (1.8kg)입니다. 내부 배터리는 무인 항공기에 90 초에서 2 분 동안 비행 할 수 있으며 최대 1,000 피트 또는 300 미터까지 주행 할 수있는 충분한 시간을 갖습니다. 그리고 태양 전지 패널은 후속 비행을 위해 배터리를 충전 할 수 있다고 Watzin은 말했습니다.
Watzin은 "이제 우리는 그것이 합리적인지 여부와 어떤 시점에서이를 비행 할 수있는 기회가 있는지, 잠재적으로 어쩌면 화성 2020에서도 기술 데모로 생각할 것"이라고 Watzin은 말했다. "그러나 그 결정은 아직 이루어지지 않았고, 금년 봄에 취해질 것입니다."
무인 항공기는 화성에서 자율적으로 비행 할 수있는 로터, 항공 전자 공학 및 센서를 회전시켜 지구상의 지상 컨트롤러에서 실시간으로 입력하지 않아도됩니다.
NASA의 관리자들은 헬리콥터가 과학자에게 로버를 보내는 것이 안전하지 않은 거친 지형의 더 좋은 전망을 줄 수 있다고 말한다. 무인 항공기는 장애물에 대한 로버의 계획된 주행 경로를 정찰 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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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티스트의 화성 2020 탐사선 개념, 현재 붉은 행성을 탐구하는 호기심 탐사선을 기반으로 한 디자인. 크레딧 : NASA / JPL-Caltech
NASA의 행성 과학 부문 책임자 짐 그린 (Jim Green)은 우주국이 헬리콥터의 기술적 준비 상태와 2020 년에 화성에 보내는 비용을 검토 할 것이라고 말했다.
"2 가지 측면이있다"고 Green은 2 월 21 일 말했다. "하나는 헬리콥터 개념이 앞으로 나아갈 방향과 같은 기술 시연의 실현 가능성이며, 다른 부분은 실행할 수있는 적절한 예산이다 그것.
그린은 "리뷰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금까지 잘 진행되고 있지만 실제로 확인하고 비행하기 전에 통과해야 할 몇 가지 문이 있습니다."
화성 2020 탐사선 발사가 승인되면 무인 항공기는 항법 용 카메라와 고해상도 컬러 이미지 용 카메라 두 대를 운반하게됩니다. 선교 기획자들은 헬리콥터가 로버 자체에 해를 입히지 않도록하고 싶기 때문에 컨트롤러는 화성 2020 로버를 무인 항공기에서 멀리 떨어진 위치로 유도하여 과학 장비의 충돌이나 먼지 충돌 가능성을 줄입니다.
"우리가 헬리콥터를 보았던 작업의 개념은 로버가 헬리콥터를 표면에 놓은 후 수 백 야드 떨어진 곳으로 안전한 비행 영역을 갖도록 시도하여 재연 가능성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라고 Watzin은 말했습니다 .
일단 헬리콥터 개념이 화성에서 시연되면, 미래의 로버 - 잠재적 인 우주 비행사 승무원 -이 기술을보다 정기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Watzin은 "운영 시스템을 기대하면서 아키텍처에서 예외적으로 수명을 제한하는 어떠한 것도 볼 수 없습니다."라고 Watzin은 말했습니다. "헬리콥터를 화성 2020과 같은 기술 데모로 사용하려면 공기 역학적 특성과 취급 특성, 작동 개념을 증명할 수있는 비행편 수를 예상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비행 시연이 끝날 것입니다 . "
미 항공 우주국 (NASA)은 2020 년 7 월 미국 발사 연합 (UA) 아틀라스 5 로켓 발사를 목표로 삼은 화성 2020 로버가 공식적으로 조립, 시험 및 발사 작업 단계에 진입했다고 발표했다. 이정표는 화성의 표면에 전달할 로버와 하강 무대의 최종 건설이 시작되었음을 나타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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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자는 JPL의 우주선 조립 시설에서 NASA의 화성 2020 임무를위한 하강 무대에서 작업합니다. 화성 2020은 2020 년 7 월 NASA의 다음 화성 탐사선을 붉은 행성으로 옮길 예정입니다. 이미지 크레딧 : NASA / JPL-Caltech
NASA의 호기심 임무에서 탐사선과 하늘 크레인 착륙선 설계를 기반으로하는 화성 2020은 2021 년 2 월에 붉은 행성에 도착할 것입니다. 탐사선은 터치 다운 후 지질 학적 환경을 연구하기위한 도구, 줌 가능한 카메라, 유기 화합물을 찾는 센서, 착륙장에서 지하 구조물을지도 화하는 레이더 등이있다.
화성 2020 탐사선의 다른 장비는 화성 대기에서 이산화탄소로부터 산소를 생성하려고 시도 할 것인데, 미래의 우주 비행사가 붉은 행성의 천연 자원으로부터 자신의 호흡 공기, 물 및 로켓 연료를 생성 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시험이다.
화성 2020은 또한 암석 샘플을 수집하여 지구로 반환 할 미래의 임무에 의해 검색을 위해 봉인 된 튜브 안에 저장합니다.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