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naver.me/GLSClFMB
“헤어드라이어 ‘다이슨’ 불만 왜?”
서울 역삼동에 사는 주부 김모씨(58)는 다이슨 헤어 드라이어에 문제가 생겨 서비스센터로 문의했다. 젖은 머리카락을 말리면서 자연스럽게 웨이브를 살릴 수 있다는 입소문에 큰맘 먹고 헤어드
n.news.naver.com
소비자원에 따르면 유명 가전브랜드 다이슨 헤어드라이어에 대한 불만이 늘어난 것은 AS 정책이 일방적으로 바뀌었기 때문이었다.당초 다이슨은 헤어드라이어가 고장 나 부품이 없어 수리를 하지 못할 경우 리퍼 제품으로 교체해 주겠다고 밝혀왔다.리퍼는 단순 변심으로 반품된 제품이나 매장 전시 제품, 미세한 흠집이 있으나 실제 사용에는 문제가 없는 제품을 재조립한 상품을 말한다.하지만 다이슨은 제품 고장을 문의한 고객들에게 부품이 없다는 핑계를 대며 수개월을 기다리게 한 뒤 갑작스럽게 AS정책을 변경해 할인 쿠폰을 제공하거나 소액 보상으로 대응했다.결국 다이슨은 소비자들의 잇따른 불만 제기에 논란이 일자 뒤늦게 공식 입장을 냈다.고객의 고의적인 과실을 제외하고 보증기간에 무상 수리나 새 제품 교환, 환불을 진행하겠다고 했다
첫댓글 외국브렌드라 쳐맞으면 바뀌는구나....
걍 다이슨 안 써야지 대체품 없는 것도 아니고...
JMW 아니면 글램팜 개최고다이승 개망해라 ㅎㅎ,,,,
괘쌈하내 요즘 비슷한 물건 마니 나오던데 ㄴ내꺼 고장나면 갈아타든가 해야지 떼잉
첫댓글 외국브렌드라 쳐맞으면 바뀌는구나....
걍 다이슨 안 써야지 대체품 없는 것도 아니고...
JMW 아니면 글램팜 개최고
다이승 개망해라 ㅎㅎ,,,,
괘쌈하내 요즘 비슷한 물건 마니 나오던데 ㄴ내꺼 고장나면 갈아타든가 해야지 떼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