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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rrian Traylor/Stringer/게티 이미지
몇 달 간의 협상과 많은 아이디어 구상 끝에 바이든 대통령과 그의 정당은 대규모 사회 지출 법안에 합의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백악관이 Build Back Better 프레임워크라고 부르는 것에는 총 12,500달러에 대해 5,000달러의 EV 세금 공제 인상이 포함됩니다. 전체 EV 세금 공제 설명에서 최신 세부 정보를 읽으십시오.
EV 세액공제 금액이 증가합니까?
10월 28일 현재, 대답은 예스인 것 같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의 Build Back Better 프레임워크에는 자격을 갖춘 자동차와 구매자에게 제공되는 현재의 7,500달러에서 12,500달러의 EV 세금 공제가 포함됩니다. 그것의 포함은 프레임워크가 대통령 정당의 다양한 민주당원들과 타협하기 위해 여러 다른 요소들을 흘려보내면서 나온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직 알 수 없지만 백악관의 발표는 과거 협상에서 떠오른 요소를 강조합니다. 자격을 얻으려면 자동차 제조업체가 미국에서 노동 조합으로 EV를 제작해야 합니다. 보너스 크레딧이 과거에 들었던 것처럼 분할될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미국 의회의 경우 $2,500, 노동 조합의 경우 $2,500). 백악관은 지금까지 "이 프레임워크의 전기차 세금 공제가 미국산 재료와 노동 조합으로 미국에서 생산되는 전기차 가격을 중산층 가정의 경우 1만2500달러까지 낮출 것"이라고만 말했다. 결정적으로, 이는 Tesla가 최소한 세금 공제 혜택을 받을 자격을 상실하게 되며, Ford의 Mustang Mach-E 상황과 같이 미국 자동차 제조업체도 해외에서 EV를 제작할 수 없게 됩니다.
대통령은 전기차 구매 를 장려 하기를 열망하고 있으며 이러한 추진은 기후 변화에 대처하기 위한 조치에 제안된 5,550억 달러 투자의 일환으로 나온 것입니다. 이제 민주당이 이 패키지를 통과시키기 위해 공식적으로 서명하는지 기다려야 합니다.
전기차 세액공제란?
국세법 섹션 30D는 해당 연도에 적격 EV를 구매한 모든 사람에게 세금 공제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승용차와 경량 트럭이 포함됩니다. 공제액은 2008년 에너지 개선 및 확장법으로 처음 실현되었으며 수정 사항은 2009년 미국 회복 및 재투자법으로 이루어졌습니다. 후자는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세금 공제를 실제로 제공했습니다.
이 크레딧은 차량을 구입한 연도에 제출된 세금에 대해 EV 구매를 청구할 때 세금 크레딧으로 최대 $7,500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올해 EV를 구매했다면 2021년에 구매했다면 내년 2021년 세금 보고 시 구매를 청구하게 됩니다.
크레딧을 청구할 때 세금에 대해 빚이 있다면 어떻게 합니까?
이것은 실제로 가장 좋은 시나리오입니다. EV 세금 공제는 환불되지 않는 공제입니다. 즉, 정부는 잔액에 대한 수표를 삭감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2021년 세금을 신고할 때 연방 정부에 10,000달러의 세금을 납부해야 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또한 2021년에 Ford Mustang Mach-E 를 구입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 제품은 전체 크레딧 금액 $7,500에 해당합니다. 그러면 연방 세금 잔액은 $2,500로 떨어질 것입니다. 7,500달러 미만의 빚을 지고 있는 경우 EV 세금 공제는 세금 청구서와 일부를 처리하더라도 해당 금액을 완전히 $0 잔액으로 없앨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EV를 구입하면 세금을 아주 잘 쓸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금을 직접 주머니에 넣지는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세금을 신고할 때 연방 환급을 받는 사람이라면 이 점을 염두에 두십시오.
EV에 대한 연방 보조금이 있습니까?
바이든이 제안한 미국 일자리 계획에는 통과될 경우 전기차 구매자를 위한 1000억 달러 보조금이 포함됐다. 그러나 6월 24일 대통령 은 이러한 보조금을 포함하지 않는 초당적 노력에 동의했습니다 . 그러나 상원 민주당원이 3조 5000억 달러 예산 청사진을 통과시킨 후 하원 민주당원은 최종 법안에 전기차 보조금을 포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이 제안은 보조금 및 구매 인센티브, EV 충전 인프라 자금, EV 제조 인센티브, 연방 EV 조달 요건 및 대형 상용 차량에 전기를 공급하기 위한 인센티브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1,600억 달러를 요구합니다.
중고 전기차에도 EV 세금 공제가 적용되나요?
전기차를 리스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중고 전기차를 산다고 해서 기존 전기차 세금 공제를 받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근로 가족을 위한 저렴한 EV 법안이라는 제목의 새 법안이 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법안은 세금을 신고하고 중고 EV 구매를 청구하는 개인에게 최대 2,500달러를 돌려줄 것입니다. 개인의 경우 $2,500는 연간 $75,000 소득부터 단계적으로 폐지됩니다. 공동으로 제출하는 사람들은 $150,000 이상의 소득 가치를 보고할 때 $2,500 일몰을 보게 될 것입니다. 법안에 따르면 중고 EV는 최소 2년 이상이어야 하며 2,500달러 환급을 받으려면 25,000달러 미만이어야 합니다. 통과되면 새 EV에서 가격이 책정된 사람들에게 또 다른 옵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오늘 전체 $7,500 세금 공제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국세청의 양식 8936 은 환급 받을 금액을 계산하는 방법으로, 이를 작성하여 세금과 함께 제출해야 합니다. 플러그가 있는 모든 차량은 전기차 세금 공제에서 최소 2,500달러를 벌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완전한 배터리 전기 자동차가 아니라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포함됩니다. 차량에는 온보드 배터리에서 최소 5킬로와트시의 전력이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정부는 배터리에 포장된 추가 kWh 가치의 에너지에 대해 크레딧에 돈을 추가합니다. kWh가 추가될 때마다 세금 공제가 $417씩 증가합니다. 재정이 아닌 차량에 따라 달러 수치가 바뀔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아 니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배터리 크기 때문에 세금 공제에서 4,543달러를 받을 수 있습니다. PHEV는 내연 기관과 파워트레인 노력을 공유하기 때문에 EV보다 배터리가 작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기아 니로 EV는 배터리 크기가 더 크기 때문에 7,500달러의 세금 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정부는 크레딧을 최대 $7,500로 제한합니다. 거대 배터리를 탑재한 전기차의 경우에도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후보는 아니다. 대부분의 경우 순수 전기차가 세액 공제의 총 캐쉬백 대상 차량입니다.
Tesla에 대한 EV 세금 공제를 청구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Tesla는 현재 미국에서 가장 큰 EV 제조업체입니다. 그러나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EV를 구매한 사람들은 세금으로 자동차를 청구할 자격이 없습니다. 특정 자동차 제조업체가 200,000대 이상의 적격 차량을 판매한 후 크레딧에 대한 현행법이 크레딧을 단계적으로 폐지하기 때문입니다. Tesla의 경우 2019년에 마지막 적격 차량을 판매하여 추가 세금 공제 혜택을 받지 못했습니다. 제너럴 모터스도 마찬가지 입니다. Chevy, GMC, Buick 또는 Cadillac EV는 오늘 현재 EV 세금 공제 대상이 아닙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크레딧을 다시 한 번 사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법안을 위해 계속 로비를 벌이고 있습니다.
전기차를 리스하고 세금 공제를 받을 수 있나요?
불행히도 새 전기 자동차를 리스하기로 결정한 경우 세금 공제가 없습니다. 대신, 세금 공제는 실제로 리스 차량에 자금을 지원하는 자동차 제조업체 또는 대출 기관으로 돌아갑니다. 따라서 실제로 세금 공제 혜택을 받으려면 리스가 아닌 EV를 구매해야 합니다.
주정부 EV 크레딧 및 인센티브는 무엇입니까?
EV 채택 속도를 높이려는 많은 주와 지방 정부는 자체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캘리포니아는 예를 들어 Clean Vehicle Rebate Project를 통해 최대 4,500달러의 직접 소비자 리베이트로 EV 구매를 장려하는 선두주자입니다 . 그러나 현재 신청 대기자 명단이 있습니다. 콜로라도, 워싱턴 및 뉴잉글랜드 주에서도 연방 EV 세금 공제와 결합할 수 있는 관대한 주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지역 유틸리티 회사에서도 EV 구매에 보조금을 지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