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시흥시장 출마예정자 최재백입니다.
우리 민족 고유 명절인 설입니다. 가족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설 연휴 되시기 바랍니다.
평창동계올림픽의 열기와 남북 화해무드는 금년 설을 더욱 풍성하게 하는 것 같습니다.
저 최재백도 살기 좋은 시흥을 꿈꾸며 시흥시장 출마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시흥의 지리적 여건과 천혜의 자연환경은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대로 평가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저 최재백이 시민의 삶의 질을 높여 제대로 평가 받을 수 있도록 시흥의 도시브랜드를 높이겠습니다.
우선 대중교통 문제부터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버스업체 독점 체제를 경쟁체제로 최적의 대안을 만들겠습니다.
공교육 지원은 더 강화하고, 시흥의 청소년들이 꿈과 끼를 찾을 수 있는 교육지원 시스템을 만들어4차 산업혁명 시대 인재를 육성하겠습니다.
서울대 시흥캠퍼스는 시흥시의 미래 100년을 좌우할 자율주행자동차, 인공지능 등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할 인재를 양성하고 첨단연구를 펼치는 미래형 캠퍼스로 조성하겠습니다.
특히 시흥스마트허브를 서울대 시흥캠퍼스와 연계해 시흥시를 먹여 살릴 미래의 먹거리를 만드는 첨단 IT산업단지로 바꾸어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겠습니다.
또한 시흥시 곳곳에 도시숲을 가꾸어 시민들이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원도시로 바꾸겠습니다.
시흥을 교통이 편한 도시, 청소년이 꿈을 키우는 도시, 양질의 일자리가 넘치고 휴식과 삶의 여유가 있는 명품도시로 만들겠습니다.
시흥시장은 준비된 유능한 리더십이 필요합니다.
40년의 행정경험과 8년의 정치경험을 한 후보는 유일하게 최재백 뿐입니다.
작은 일을 잘 하는 사람이 큰일도 잘 합니다.
작은 일도 못하는 사람에게 큰 일 맡기면 잘 할 수 없습니다.
아무리 모진 한파가 몰아쳐도 봄날은 오고, 꽃은 피는 법입니다.
여러분에게 꽃피는 봄날처럼 희망과 행복을 안겨드릴 수 있도록 시흥시민을 위해 온몸을 바치겠습니다.
깨끗한 정치, 약속을 지키는 신뢰의 정치로 보답하겠습니다.
고향길 즐겁고 건강하게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