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T요법은
12경락의 오수혈과 특효혈 그리고 전식이론 등의 전통의학적인 도구를 사용하는 전통기법에 속하지만 만질 때 만 좋아지거나 이름은 경락이지만 실제로는 근육과 인대를 만지는 속임수를 사용하지 않는 진짜 전통의학적요소(사암침법, 전식요법 등)만을 사용한 순수한 기법입니다.
또한 전통의학이론에 근거한 진단방법을 통해 정확하고 디테일하게 진단, 치유를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전통의학에 근거한 PCT요법이 얼마나 뛰어난지 서양의학에 근거한 이름과 이론만 복잡한 한 때 유행하고 사라지는 기법들과의 차이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근육의 기시와 종지를 몰라도 트리거포인트를 몰라도 근육이름을 몰라도 이제는 치료할 수있습니다.
물론 경락을 몰라도 됩니다.
왜냐하면 경락을 몰라도 치료를 할 수 있게 PCT요법은 간단화의 과정을 마쳤기 때문입니다.
PCT요법의 대략적인 치료유효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디스크의 치료: 1회에 최소 50~70%의 유효율을 나타냅니다.
2. 발목염좌, 허리염좌: 1회에 90%이상의 치료율을 나타냅니다.
3. 방아쇠수지: 1회에 30~40%의 환자의 경우에는 80%이상 유효율을 나타냅니다.
4. 식체, 음주후 두통 및 소화불량 등: 1회에 80%이상 유효율을 나타냅니다.
5. 오십견: 1회에 최소 50~70%의 유효율을 나타냅니다.
6. 담결림: 1회에 최소 90%의 유효율을 나타냅니다.(1회에 거의 해결됩니다.)
7. 고관절통증: 1회에 관절회전각도가 확연하게 넓어집니다.
통증도 1회에 최소 50~70%의 감소.
8. 무릎관절: 1회에 최소 60~70%이상의 유효율을 나타냅니다.
이상의 내용은 제 이야기가 아닌 많은 회원들이 임상에서 느낀 점을 임상케이스게시판 등을 통해 확인해 주신 내용입니다.
이제 PCT요법은 법인등록을 마치고 교육사업(전국지부설립)을 통해 전국으로 세계로 PCT요법이 퍼져나가기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TV매체를 통한 홍보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PCT요법의 장점은
1. 확실한 효과
2. 간단한 이론
3. 끊임없는 피드백(카페 등을 통한 업그레이드) 등 입니다.
문의: 장민제 010-7405-44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