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산행

일반산 추억 어린 낙동정맥을 찾아 (성황산-천성산-정족산-운암산-남암산-문수산)
킬문 추천 0 조회 173 13.11.19 13:28 댓글 14

• 13.11.19 14:24

첫댓글 엄청 스릴있게 산행기를 봅니다.산경표를 놓고 보아야 산행기가 이해가 되고요~~멋진 산줄기들이 늘어선 모습들을 시원하게 조망도 하네요.아슬아슬하게 택시와 버스도 갈아타시면서~~~~무탈하게 이어가시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 13.11.19 15:05

ㅎㅎ 운암산을 안갔으면 밝을때 남암산에 오르고....별 문제가 없었을 겁니다.

• 13.11.19 14:34

ㅋ 끝까지 고생하셨넹...식사도 지대루 몬하시궁 ㅠ 지두 나중에 ㅎ

• 작성자 13.11.19 15:06

고개 올라가며 칼국수 사먹었습니다. 아줌씨가 불쌍한지 공기밥도 한그릇 주고 반찬도 열심히 리필해 주고...^^

• 13.11.19 16:59

천성산, 저기도 가봐야겠는데, 나중에 낙동할때나....... 덩달이님 표현대로 마지막에 스릴있네요, 막차 버스 놓쳤으면 어쩌나 하고, 읽는 사람도 조바심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13.11.19 15:22

ㅎㅎ 콜택시 몇곳에 전화했더니 다 차가 없다고...서울 가야한다고 사정사정해서 간신히 한대 불렀네요.^^

• 13.11.19 15:48

12시차 놓치면 01:10분차가 막차임돠...

• 작성자 13.11.19 15:59

1시 10분 차는 강남 가는 고속버스지요.

• 13.11.19 17:36

동서울가는 시외버스도 있습니당 ㅋ

• 13.11.19 16:28

운암산에서 되돌아오니 갈길은 멀은데 콘디션이 좋아 빠른 속도로 걷는데 방향이 헷갈리는데가 있어
    왔다리 갔다리하다 용케도 길을 찾아 당고개로 떨어지니 기분이 좋더군요...
    문수산 정상에서 J3 회원을 만나 앞에서 이끌어줘서 수월하게 산행을 했슴다.
    킬문님 함께 못해 죄송하고요, 수고 하셨슴다~^^

• 13.11.20 08:35

와우~ 40키로에 19시간에 육박. 힘도 좋으십니다. 서울에 4시 도착. 이 날 피곤하셨겠습니다.
    천성산이 펑퍼짐하니 소백산 필이 나는군요.

• 13.11.20 10:14

원효산 정상 군부대 그 개구멍이 아직도 유효하군요.산행기를 읽어보니 저는 엄두가 나지 않네요...수고 많으셨습니다

• 13.11.21 01:06

몸도 안좋으신데 넘 무리하지는 않으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