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2023/05/20
2. 발생한 버그(오류) 현상 상세 내용: 아그네스 디지털의 고유기 배경 번역 패치 이후 고유기 연출이 발동할 시에 프레임이 크게 떨어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심한 경우 게임이 종료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개선 부탁드립니다.
3.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블루스택 & 갤럭시 S21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12초부터 확인 바랍니다. 아래쪽 FPS 수치에서도 차이를 보입니다.
첫댓글 컴퓨타릉 새로 구입하세요
아이패드 같은 모바일에선 프레임 드랍없이 제대로 돌아가던데, PC 앱플레이어에선 프레임 드랍 오지더군요 ㄹㅇ....
근데 앱플레이어는 정식 지원 대상이 아닌걸로 알고있어서, PC판 나올때까지 기다려야하나 싶기도 합니다 -_ㅠㅋㅋ
게임 내 우측 상단의 [메뉴] - [옵션] - [기본 설정] - [품질] - [간이 버전] 선택 후 이용 부탁드리며,
이후에도 지속해서 프레임 저하 현상이 발생 시 아래 방법으로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1. 불필요한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 삭제
2. 휴대기기 재부팅
앱플로 돌리면 프레임드랍이 꽤 심하게 걸리더라구요.
램 8기가에 cpu 반정도 할당해두니까 그나마 나은듯 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