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년 동안 갤럭시 홈을 기다리는 동안 삼성은 Bixby 스피커의 미니 버전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홈 미니는 한국에서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2018 년 8 월에 발표 된 첫 번째 버전은 아직 판매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고무적인 신호는 아닙니다.
스마트 스피커를위한 삼성의 전략에 대해 무엇을 이해해야합니까? 반면 갤럭시 홈 년 전 발표 아직 판매되지 않으며, 제조자는 한국에서 특정 갤럭시 미니 홈의 베타 버전을 출시했다.
고객은 9 월 1 일까지 제품을 등록하고 시험해야합니다. 이는이 경험 후 몇 주에서 몇 개월 후에 장치를 사용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스피커 전용 한국 사이트 페이지 에는 원래 Galaxy Home보다 논리적으로 작은 물체가 표시되어 있으며 현재 삼성이 소유 한 AKG 오디오 브랜드가 표시됩니다.
빅스 비에서만 스피커
지난 2 월 삼성 전자의 사장 인 DJ Koh는 4 월에 갤럭시 홈이 출시 될 것이라고 확인했다. 그러나 그 이후로 제조업체는 아직 시장에 출시되지 않았으며 일부 기술적 문제가 있습니다.
Galaxy Home에는 AKG 오디오 시스템이 있으며 삼성의 개인 비서 Bixby와 함께 작동합니다. Google 어시스턴트 또는 Alexa는 고객에게 제공되지 않으므로 삼성의 제품에 대한 후자의 관심이 줄어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