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분은 엔지니어분이시고 가해자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피해를 인지하기 위해 중요한 자료라고 생각되어 피해자분께서 추천해 주신듯합니다
유튜브에 박성준 검색하시면
https://youtu.be/AFl4suDXg58
영상이 나와요.
회원전용이라 오천원결제하셔야 되요.ㅜㅜ
참고 자료로 중요할듯한데 합니다
2021. 4. 22.
최근 마비 환자의 재활, 감각 장애의 극복, 신경 질환 치료 및 뇌 맵핑 등 다양한 분야에 뇌-기계 인터페이스가 활용되고 있으며, 앨런 머스크의 등장으로 대중의 주목도 또한 증가하고 있다. 본 발표에서는 엔지니어의 측면에서 바라보는 뇌-기계 인터페이스의 발전 방향 및 최근 수행되고 있는 연구에 대한 소개를 진행하려 한다. 먼저 디바이스가 뇌나 척수에 삽입되었을 때 면역 반응이 크게 일어나 장기 기능성이 떨어지는 점을 극복하기 위해, 유연한 재료를 마이크로 섬유 형태의 디바이스로 가공하는 기술을 소개한다. 해당 공정을 통해 만들어진 파이버 신경 인터페이스는 신경자극, 신호 측정, 물질 전달 등 다기능성을 보유하며, 고분자 및 하이드로젤로 구성되어 최소 침습성을 보장할 수 있다. 두번째로 빛, 자기장, 초음파 등의 형태로 정밀하게 뇌를 자극하는 기술에 대해 소개한다. 빛으로 뇌를 온오프 할수 있는 기술인 광유전학, 자기장을 열, 토크, 물질 전달 등의 형태로 변화시키기 위한 자성나노입자, 초음파를 전기에너지로 변환하기 위한 압전나노입자 등이 사용된다. 마지막으로 신경 절단 등의 상황에 의해 신경재생이 필요한 환자를 치료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들을 소개한다.
피해자 피해사실글
제발 끝까지 읽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제 생각에는 국가나 대기업에서 불법인 생체실험을 민간인에게 하는거같아요. 저는 평범한 소시민으로 3년째 피해를 당하고 있으며, 국과수나 카이스트에 문의해도 아무도 도와주지 않습니다. 추후에 뇌파로 조종하는 휴대폰이나 컴퓨터같은 어떠한 기계가 나온다면 그 회사가 바로 민간인들에게 무작위 생체실험 및 고문을 한 기업이라는걸 꼭 기억해주세요. 그 기술은 생체실험 없이 대중화 될 수 없는 기술이며 생체실험은 불법이기에 민간인에게 무작위로 실험하고 있다는거......
그리고 뇌해킹에 대해 조금만 검색해보시면 과학 기술이 얼마나 발전했는지 아실수 있을거에요.
믿어주시길 바라진 않지만 조현병 관련 댓글은 삼가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3년째 하루도 빠지지않는 전파무기로 인한 물리적 고통이 미칠듯이 괴로운데 댓글로 정신적 고통까지 받으니 너무 슬프고 괴로워요. 물리적 고통은 여러분들 상상 그 이상이에요. 전자렌지에 들어가있는듯 온 몸의 세포가 진동하게 할때도 있고 일주일간 잠을 안재우고 각성상태로 있게하기도해요. (정말 신기하게 일주일간 5시간도 채 못자는데 졸립지가 않아요.)한달동안 몽롱하게 가수면상태로 있게도 하고 성기에 한달간 진동을 주고 또 한달간은 가슴을 자극하기도해요. 또 몇달간은 멀미하는 속이 울렁거리는 상태로도 지내게 하고, 또 몇달은 바늘로 찌르는 통증을 주기도해요. 목을 졸리는 상태로도 만들고 제 감정을 거꾸로 조종하기도해요. 누가 돌아가셔서 너무 슬픈데 박장대소가 나오게 하기도하고,귀엽고 재밌는 글을 보면 눈물이나게도 해요. 제가 느끼는 감정과 겉으로 표출되는 감정이 다르다는게 얼마나 괴로운지 모르실거에요. 내가 느끼는 감정은 너무 슬픈데 웃음을 참느라 안간힘을 써야될때도 있어요.
그 중에 제가 가장 괴로워하는건 잠을 못자게 하는거랑 등뼈 진동인데요, 그걸 아는 그들이 제게 가장 즐겨하는 고문이에요.
전파무기 피해자의 고통은 여러분들이 상상하는 그것을 훨씬 뛰어넘어요. 제가 사람인데 어느순간 저는 사람이 아닌 그저 그들의 유희거리, 생각하고 반응하는 고깃덩어리에요.
물리적 고통은 아직도 진행중이며 부위별로 할수있는 실험은 다 합니다. 조현병이 제 몸 뼈마디 하나하나까지 달마다 바뀌며 실험하는 증상인가요? 충분히 신뢰할수 있는 기관에서 댓글을 주시면 조사하는데 적극적으로 협조할 생각이 있습니다.
몸안에 뭔가 있는거같아요. 괴롭히는 부위에 알사탕크기의 무언가가 잡혀요. 목을 괴롭힐때는 목에, 몸을 괴롭힐때는 몸에 성기까지 알사탕보다 조금 더 큰 뭔가가 몸 속을 옮겨다니고있어요, 괴롭히는 부분에 수포가 올라와 터지고 피멍이 들기도해요.
위안부 심각한 일이죠? 마루타는요?
그리고 N번방은요? 그것또한 심각한 일이죠?
그럼 성고문당하고 신체고문에 생체실험까지 당하는데
조현병 취급받는 피해자들은요?
그것도 일본인도 아니고 중국인도 아닌 같은 한국인에게요. 글을 쓰다보니 서글퍼지네요. 저도 대한민국 사람이 맞나요? 아니면 믿지못할 생체실험을 당하고있는 저는 '조현병'이라고 불리는 다른나라 사람인가요?
청와대에 글을 한번 올렸었어요. 근데 검색해보니 저랑 증상이 99퍼 똑같은 분이 글을 먼저 올리신게 있더라구요. 성고문당하는것까지 일치하더라구요. 근데 전파로인한 성고문은 피해자가 조현병인가요?
제가 할수있는 유일한 반항은 이렇게 글을 남기는것밖에 없어요. 이런글을 쓰면 악플이 달리는데 그런 댓글을 보면 상처받으면서도 할수있는게 이것말고는 아무것도 없어요.
-------------
위에글은 제가 작년에 작성한 글입니다. 링크첨부합니다.
https://m.pann.nate.com/talk/355181933
그리고 오늘 가해자들을 찾았습니다.
유튜브에 박성준 검색하시면
https://youtu.be/AFl4suDXg58
영상이 나와요.
전파공격은 빛,소리,전자파로 가능하고
뇌와 척추를 공격합니다. 가해자들은 제가 느끼는 시각,청각,촉각,생각 등 모든걸 느낄수있어요.
처음에는 임플란트를 의심했는데 몸안에서 움직이는 물체가있어서 하이드로겔칩을 의심했는데 딱 카이스트에서 하이드로겔칩을 개발했으며 실험 방식, 가해 부위, 심지어 연구소에서 연구한다는 호르몬,식욕조절,방광조절 모두 고문당하고있는 부분입니다.
모든 정황이 가해자들을 그들이라 지목하고있어요.
이것은 저만의 일이 아닙니다.
지금 코로나로 모두가 백신을 맞는데 칩은 어느 누구에게나 다 들어있을지도 몰라요. 여러분들이 도와주셔서 하이드로겔칩 생체실험을 밝혀내주세요.
끔찍한 고문에 자살하신분의 기사도 첨부합니다.
뉴스에 나온 사건들 중 조현병이 아니고 하이드로겔칩 생체실험인분들이 많아요. 특히 층간소음 증상 조현병은 전파무기 가해 초기증상입니다. 지금 이 글을 올리니 심장에 통증을줍니다. 제가 내일도 살아있을수있을지 모르겠어요.
https://m.pann.nate.com/talk/352187725
이건 제가 예전에 작성했던 글이에요.
자가진단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