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배 서울시의원, 고발장 제출 "민주당이 김건희 여사 마녀사냥" "총선을 위한 특검 있을 수 없다"
[워싱턴=뉴시스]전신 기자 = 더불어민주당이 28일 국회 본회의에서 김건희 여사 주가 조작 의혹 특검 처리에 나설 예정인 가운데 국민의힘 소속 서울시의원이 특수활동비 사용과 관련해 김정숙 여사를 고발하고 나섰다. 사진은 한미정상회담을 위해 미국을 방문중인 김정숙 여사. 김 여사는 지난 2017년 6월29일(현지시각) 미국 워싱턴 백악관에서 열린 정상간 상견례 및 만찬에 참석했다. 2017.06.30. photo1006@newsis.com
[서울=뉴시스]전재훈 기자 = 더불어민주당이 28일 국회 본회의에서 김건희 여사 주가 조작 의혹 특검 처리에 나설 예정인 가운데 국민의힘 소속 서울시의원이 특수활동비 사용과 관련해 김정숙 여사를 고발하고 나섰다.
이종배 서울시의원은 이날 오전 서울중앙지검에 김정숙 여사에 대한 국고손실 및 업무상 횡령, 배임, 직권남용권리행사방해 등 혐의 고발장을 접수했다.
첫댓글 지랄을 하고있네
뭐?누굴 고발해?
ㅡㅡ
지랄낫군아 또
지랄싼다ㅠ
디올 받은 명신이나 고발해
진짜 지랄 ㅋㅋㅋㅋㅋ
진짜 없어보인다..
또종배
지랄하네
지랄또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시작이네 종배 폰번호까라ㅡㅡ
또시작이네...
ㅈㄹ하네
증거는 없구나ㅋ
ㅋㅋㅋ 어떻게 얘네는 ㅋㅋㅋㅋㅋ 와 진짜 너무 저열하고 비열하고 악하다 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저정도로 고발할 정돈데 김건희는 대체 왜 안됨???? 김건희는 의혹이 차고넘치는데
또 지랄이네 하여간
그걸 풀려면 윤석열 특활비 먼저 풀어야지 김정숙 여사는 사비로 모든 옷 구매해서 영수증까지 가지고 있는데ㅋㅋ영부인 옷은 빌미고 당시 국가기말사항까지 다 풀어라는거임
대통령실이 문재인 전 대통령 부부의 의상 비용 등을 공개해달라는 소송에서, 관련한 자료를 갖고 있지 않아 공개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대통령실은 김정숙 여사의 옷값 등 문 전 대통령 부부의 의전 비용 예산과 일자별 지출 내역 등은 “정보를 보유·관리하지 않고 있다”는 내용의 항소이유서를 지난 17일 서울고법 행정7부에 제출했습니다.
대통령실은 항소이유서에서 “(문재인 정부 때인) 1심 판결 선고 시 해당 정보를 보유·관리하고 있었더라도, 모두 대통령기록관으로 이관됐을 것이므로, 현재는 보유·관리하고 있지 않다”고 설명했습니다.
대통령실은 1심 재판부가 공개하라고 했던 문재인 정부의 특수활동비 지출 내용 등도 “모두 대통령기록관으로 이관됐다”며 공개할 수 없다고 했습니다.
윤석열이 공개못한다는데 ㅣ랄하노
지랄하네 좀 냅둬 미친새끼들아
맨날 논점 흐려. 왜저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명신이나 조사해
등신들
가지가지사네 아
ㅋㅋ어휴
진짜 감히..ㅋㅋㅋㅋ
별 또라이샠기 진짜
ㅋㅋㅋㅋㅋ으이구 추접스럽다 국힘아
할일없네
ㅋ 너네 건희나챙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