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 차동원
수강년월 : 2009년 1월
토익최종목표점수 : 800 이상
-자기소개 : 저는 4학년에 올라가는 토익이 부족한 학생 입니다. 취업 및 졸업을 위해서는 토익이 필요한 상태라서 이번에 학원을 다니게 됐습니다. 방학중 학교에서 시행하는 토익도 수강해보고 인터넷도 수강해 봤지만 제가 생각에는 약간씩 부족한 감이 없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친구의 강력한 추천으로 이번 뉴투영반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RC후기 : 숙제불량이 첨에는 주말이 껴있어서 그냥 하면 되는구나 했습니다. 그런데 평일에 쭉.. 점점 늘어나는 과제.. '헉.. 뭐지 벌써 밤이야?' 하게 됐습니다. 어휘가 너무 않되서 그런지 팟5를 하건 독해를 하건 단어들이 줄줄줄 나오고 이것을 찾고 옮겨 적는 시간이 넘 많이 들어서 그런지 언제나 어휘 공부를 완벽하게 못하고 있습니다. 우선 눈에 보는 과제들은 다하기는 하는데 제가 생각하는 가장 부족한 어휘 쪽, 그리고 꼭 필요한 복습쪽을 소홀히 하고있었습니다. 샘이 말하신 대로 숙제 80%=700, 100%=800 이길을 각인시키며 눈에보는 과제만이아닌 모든과제들을 끝내게 습니다.!
-LC후기 : 제귀가 썩었다는걸 오랜만에 느꼈습니다. 또한 팡팡팡. 이렇게 공부한적이 없어서 첨에는 약간 낫설었지만 현재는 원팡 투팡 쓰리팡 이렇게 하면서 공부를 하고있습니다. 아직은 잘 들리지 않으나 잘들리게 되는 날까지 귀를 뚫어 버리겠습니다. 수업시간 왜 이렇게도 짧지? 하는 생각 매일하고 있습니다. 너무 재밋습니다. 저질~ㅋ 최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