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튀니지 대한민국대사관은 아래와 같이 한국인 행정직원(영사민원보조)를 채용할 예정이오니, 희망자는 2014.10.26(일)까지 지원서류를 이메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채용 직종 및 인원
ㅇ 직종 : 영사민원 보조
- 공관 행정 지원
- 영사민원 보조
- 전산 및 시설 관리
- 기타 공관에서 필요하다고 지정하는 업무
ㅇ 인원 : 1명(남녀 불문)
2. 자격요건
ㅇ 불어 회화 가능자(능통자 우대)
ㅇ 컴퓨터 활용(한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능숙자
ㅇ 전산 네트워크, 시설 및 설비관련 지식 이해 가능자
ㅇ 운전 가능자
ㅇ 재외공관 근무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ㅇ 대사관 근무 경험자 우대
3. 채용 조건
ㅇ 기본급 : 월 1,650미불
ㅇ 상여금 : 기본급의 연 100% 지급
ㅇ 주거보조비 : 월 900 미불(가족동반 부임할 경우 가산금 월 150 미불 추가지급)
ㅇ 부임항공료 실비지원 및 귀임항공료 지원
- 단, 1년미만 근무후 귀국시 부임항공료 회수
- 2년 이상 근무시 귀임항공료 지원
ㅇ 기타 : 재외공관 행정직원 운영지침 적용
4. 선발절차
ㅇ 1차 서류심사
ㅇ 2차 전화 또는 화상 면접 (서류심사 통과자에 한해 10.28(화)까지 면접일정 개별통보)
ㅇ 업무시작 예정일 : 10월 말(협의 후 결정)
5. 제출서류
ㅇ 이력서(칼라사진 첨부 및 휴대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기재) 1부
ㅇ 자기소개서 1부
ㅇ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사본 1부
ㅇ 기타 어학 등 보유 자격증 사본 1부
※ 모든 제출 서류는 스캔하여 대사관 대표이메일로 제출
- 이메일 제목은 ‘행정직원 응모(성명)’로 표기
6. 서류접수처
ㅇ 대사관 대표이메일 : tunisie@mofa.go.kr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서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신원조회 및 신체검사에서 채용에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사유가 있을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