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서 여쭙니다. 자기개발휴직의 형식적 요건은 구비되어 있는데 몇가지 궁금한게 있습니다.
1. 자기개발휴직 1년 생각하고 있는데 휴직하고 나서 전년도 연말정산은 어떻게 하나요?
평소 연말정산시 100만원 이상 토해 냈는데 자기개발휴직 중이면 어떻게 납부해야 하나요? 통상 재직 중이면 월급수령액에서 차감 하고 수령했는데.....
2. 맞춤형 복지는 휴직중에도 복지점수 범위 내에서 사용가능한가요?.
무급인 건 아니데....무급 말고도 이래저래 신경쓰이는게 많네요.
혹시 1년 자기개발휴직시 주의사항이나 알아야 할 사항이 또 있나요?
첫댓글 1. 총무과에서 해주지 않으실까요? 그리고 복직하시면 정리될 거 같습니다
2번은 잘 모르겠습니다 ㅠ
통상 연말정산시 전산에 관련 정보를 입력하고 출력해서 총무과에 제출해야 하는데....휴직 중에는 제가 별도로 입력하고 사인해서 제출 안해도 총무과에서 알아서 해준다 말씀인가요? 경험을 말씀하신 건지, 추측인건지?
@설탕 반절 경험은 아닙니다ㅜㅜ
@설탕 반절 말씀하신대로 연말정산자료를 제출하는 것이 맞는데,
나중에 4월에 홈택스에 신고해도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경험입니다.
제일 정확한 것은 설탕반절님 회계담당자에게 문의 하는게 제일 빠르고 정확합니다. 담당자가 해당 업무에 가장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담당이랑 이야기 해봐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