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 출시
영양 균형을 고려한 고칼슘 제품
농심이 용기면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을 지난 25일 출시했습니다.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은 농심이 지난 4월 짜파게티 40주년을 맞아 출시한 봉지면 '짜파게티 더블랙'을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기면으로 개발한 제품입니다.
농심 관계자는 "봉지면 출시 직후 소비자들의 용기면 출시 요청이 꾸준히 이어져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실제 봉지면 출시 이후 한 포털사이트 검색 결과에 따르면, '짜파게티 더블랙' 연관 검색어 중 용기면과
관련된 '컵라면', '편의점' 검색량이 약 40% 비중을 차지, 용기면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농심은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에도 '더블랙'만의 차별화된 특징을 살렸습니다.
기존 농심 건면 용기면 대비 가장 굵은 건면을 활용한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 갓 볶은 진한 간짜장 맛과
큼직한 건더기를 풍성하게 담았습니다.
영양 균형을 고려하는 소비자를 위해 고칼슘(칼슘 일일 권장량의 31%) 제품으로 선보입니다.
또한 물을 버리지 않는 전자레인지 조리 방식으로 더욱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은 25일 편의점을 시작으로 전국 유통점 및 이커머스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한편 농심은 올해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맞아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4월 짜파게티 팝업스토어 운영과 신제품 '짜파게티 더블랙'을 출시하며 짜파게티 브랜드 환기에
나섰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를 메인 카피로 한 TV광고 온에어 및 짜파게티 브랜드 캐릭터
'짜스'와 '올리'를 선보이며 소비자 소통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보건뉴스>
농심,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마늘빵' 출시
고소한 버터와 알싸한 마늘의 조화로운 풍미
농심이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시리즈 신제품 '빵부장 마늘빵'을 출시합니다. 지난해 10월 '빵부장'
브랜드 출시 이후 네 번째 선보이는 제품입니다.
신제품 '빵부장 마늘빵'은 고소한 버터와 알싸한 마늘의 조화로운 풍미를 담은 바게트 모양의
콘스낵입니다.
겉면에 파슬리 가루를 뿌려 실제 마늘빵과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습니다.
농심 관계자는 "빵부장 출시 이후 많은 소비자들이 마늘빵 출시를 요청했다"며 "빵부장 브랜드
고유의 부드러운 식감으로 구현한 '마늘빵'을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농심 빵부장 마늘빵은 오는 25일 전국 유통점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한편 농심 빵부장 시리즈는 베이커리으 부드러운 식감과 고급스러운 맛을 스낵으로 구현한 제품으로
현재 '소금빵', '초코빵', '라즈베리빵' 3가지 제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유명 빵 메뉴를 스낵으로 간편하게 즐긴다는 '베이커리 스낵' 콘셉트와 가상의 스낵 연구원 '빵부장'
캐릭터 마케팅으로 많은 인기를 끌며 출시 약 1년 만에 2천만 봉 판매를 돌파했습니다.
<보건뉴스>
<참조:월간포장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