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은평푸드마켓에 사랑의 선물 전달
은평구에 소재한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지난 3월초, 성도들이 준비한 생활용품 53종(환가액 5백2십2만3천원 상당)을 은평종합사회복지관에서 위탁운영하고 있는 은평푸드뱅크마켓에 사랑의 선물을 전달했다.
진관동, 역촌동에 소재한 하나님의 교회는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교회 성도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주방용품, 부탄가스, 식용유, 치약, 참치, 라면 등 생활용품 53종 1,837개를 모았다.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희망나눔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1회성이 아니라 분기별로 꾸준히 이웃돕기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하면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면 언제든지 달려가 소외된 이웃을 돕고 싶다”라며 훈훈한 이웃사랑의 실천을 전했다.
은평푸드뱅크마켓이 연중 실시하고 있는「희망나눔 캠페인」은 가정에서 보관중인 식품이나 생활용품을 기부하여 어려운 이웃들과 나누는 사랑 실천 활동이며 현재 기초생활수급탈락자, 차상위계층 등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1000여 명의 이웃이 매월 1회 한해 은평푸드뱅크마켓을 이용하고 있다.
구 관계자는 “기업체, 종교단체, 개인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니 많은 동참을 호소한다며, 가정에서 보관중인 기부가능 품목(변질되지 않는 라면, 통조림, 쌀 등 생활용품)을 은평푸드뱅크마켓(서오릉로 134-5/ ☏359-1377)에 가져오시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생활비 경감과 먹거리 해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http://ecolover.co.kr/detail.php?number=26090
첫댓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면 언제든지 달려가 소외된 이웃을 돕는 하나님의교회^^
그렇죠 정말 멋진 곳입니다. 따뜻하고 포근한 어머니의 사랑이 넘치는 곳입니다.
사랑을 실천하며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3%의 소금처럼, 밝고 밝은 빛처럼 어머니의 사랑과 영광을 나타내는 곳입니다.^^
멋져요!! 역시 우리 하나님의교회~~ ㅎㅎㅎ 어딜가나 자랑할만한 교회이지용!!
그럼요...멋지고 자랑이 넘쳐나는, 어머니의 사랑이 넘쳐나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소외되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는 하나님의교회가 항상 옆에서 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기위해서입니다.
날마다 하나님의교회의 아름다운 행보의 소식에 가슴이 따뜻해지네요~
하나님의교회 성도라는 사실이 넘넘 자랑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