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멀리서 점화플러그 안빠진다고 전화후 입고한 차량인데요
기*오**에서 돌려보다가는 부러질것 같다고 한다고 ---
그런데 이걸 뺄수 있냐고 그럼요 빼지요
점화플러그
보는바와 같이
프러그만을 빼 주기로 하고 작업에 임해
1개의 점화 플러그만이 정말 힘들게 나왔는데요
제대로 가공후 보형물 주입으로 완벽하게 작업하였는데요 시동후 얼래?
동일하게 부조를 하는군요
차량소유주는 먼저 점검했던곳에서는 플러그만 교체하면 괜찮을거라 했다고
이러니 우리 정비인들이 고객에게 신뢰를 잃는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듭니다
압축력 이상
압축력이 엉망이쥬?
실린더 1쪽이 거의 사망이라 실린더내부를 내시경으로 확인해야 겠군요
긇힌 실린더
실린더 내부 과다 손상으로 보링집으로 연계합니다
보링은 미리 작업한 엔진을 교체하는군요 암튼---
엔진 탈착후 촉매
엔진교체후 압축력
우쒸 그래프 맘에 안들어
보링집 증말 이정도만 할줄아는지---
엔진 교체후 배출가스량
교체한 엔진에서 배출되는 가스량은 현재 아이들 상태구요
매우맘에 들진 않습니다
촉매의 이상으로 만일 종합검사를 하게될 경우 배출가스 과다로 불검을 받을 확률이
높아 보입니다
엔진교체하면
발전기,인젝터,플러그,코일,스타팅모터,벨트,등은 별도인걸 우리는(정비사) 알지만
차량 소유주는 모든걸 엔진이라 생각합니다 반드시 미리 고지를 잘해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당연히 촉매에 관해 고객에게 고지후 충분한 설명을 하고 차량 출고해 봅니다
평택 기능장 카센타 최성은 010-2580-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