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회원으로 드뎌 등업되었어요.
축하해주세요.
너무 기뻐서 아무 글이나 남겨야 할거 같은데..ㅋㅋ
제가 아는게 이거 밖에 없네요.
다 아실련가 모르겠지만...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연락처래요.
적어두셨다가 가전제품 고장나거나 문제 생기면 연락해보세요.
아랍에미레이트 콜센터: 800SAMSUNG (7267864)
사이트 : www.samsung.com/mea
첫댓글 해요. 아무리 글이라도 필요한 사람에겐 소중한 정보입니다. 감사감사 ^^
와~축하드려요..참회원 공간의 정보가 느므므느 궁금해요..^^ 전 언제쯤 정회원 신세 면할라나..
저도 축하 드립니다 ! 삼성 서비스 센터가 없는줄 알았는데... 허긴 일본 유수의 회사들도 A/S를 대강대강 하는 나라에서 특출나게 잘할 필요를 못느끼겠죠...
축하드려요~..난 언제되지~?
축하드려요
삼성 서비스센터가 있었군요.. 진작에 알았으면 좋았을걸..ㅡ.ㅡ; 얼마전 노트북 부속품을 국내에서 가져왔었는데..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해요. 아무리 글이라도 필요한 사람에겐 소중한 정보입니다. 감사감사 ^^
와~축하드려요..참회원 공간의 정보가 느므므느 궁금해요..^^ 전 언제쯤 정회원 신세 면할라나..
저도 축하 드립니다 ! 삼성 서비스 센터가 없는줄 알았는데... 허긴 일본 유수의 회사들도 A/S를 대강대강 하는 나라에서 특출나게 잘할 필요를 못느끼겠죠...
축하드려요~..난 언제되지~?
축하드려요
삼성 서비스센터가 있었군요.. 진작에 알았으면 좋았을걸..ㅡ.ㅡ; 얼마전 노트북 부속품을 국내에서 가져왔었는데..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