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에게 복을 주시기를 원하시는 하나님
전지전능하신 하나님! 장로교회의 청년들에게 베풀어 주신 은혜를 즐거워합니다. 죽음의 권세를 이기시고 하나님의 우편에 앉아 계시는 예수님을 경배하면서 살아계시는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인자하신 하나님 청년들이 겸손한 마음으로 하나님 앞에 무릎을 꿇어 죄를 자복합니다. 저희 청년들이 세상에 취하여서 부활하신 예수님을 잊고 살아온 것을 고백합니다. 찬양과 영광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 김종옥 장로님과 손석정 부장 집사님을 올려 드립니다. 김종옥장로님과 손석정부장집사님께서 저희들을 이끌어 가실 때에 건강과 솔로몬의 지혜를 허락하시고 저희들은 이 두 분을 아버지처럼 모시고 순종적으로 따르도록 인도하여 주소서.
부활로 우리의 곁으로 오신 주님! 청년 임원들과 셀장들과 그 밖에 여럿 모양으로 예배를 섬기는 청년들의 학업과 직장생활로 바쁜 가운데서 세우셨으니 충성을 다 할 수 있도록 능력을 주시니 감사를 드리면 이들의 앞길에 형통하는 삶으로 이끌어 주소서.
우리들에게 주님께서 귀하게 세워주신 주의 종이신 한충성 목사님을 올려 드립니다. 성령님께서 목사님의 건강과 가정을 지켜 주시고 목사님께서 주님의 전에서 선포하시는 주님의 말씀이 전하시는 목사님과 듣는 저희들에게는 복이 되도록 인도하여 주세요.
인자하신 하나님 세월호가 전남 진도군 조도면 병풍도 북쪽 20km 해상에서 침몰하였습니다. 단원고등학교에 즐거워야 할 수학여행이 배가 바다에서 침몰이 되어서 생사가 불투명합니다. 바다 속에 있는 어린 생명들에게 주님께서 친히 도움의 손길을 보내시어서 하루 빨리 구출하시고 부모의 품과 교실로 돌려보내 주세요. 그리고 선생님들과 어린 학생들이 주님의 품으로 갔습니다. 단원고등학교의 부모들과 학생들과 선생님들에게 주님의 긍휼하심을 내려 주세요. 아직도 바다 속에 있는 학생들을 긍휼하게 여기시어서 하루 빨리 구출이 되어서 부모님들의 품과 학교로 돌려보내시고 학업을 계속할 수 있도록 주님의 은총을 단원고의 학생들과 탑승객들에게 베풀어 주시기를 원하면서 이 모든 간구를 드리면 우리들이 구하지 못한 것을 아시는 주님! 우리들이 구하지 못 한 것들까지도 들어 주세요 우리들을 구원하시기 위하여 십자가의 고통을 이기시고 부활로 승리하시면서 사랑으로 우리들과 항상 동행하시는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를 드립니다. -아멘
위 본문은 오산장로교회의 한충성 청년목사님의 지도를 받아서 이상진군이 직접 작성한 기도문입니다. 2014년 4월 20일에 4부 청년부활절 예배 시간에 대표기도를 하였음을 알려 드립니다.
첫댓글 저도 기도 드려야 겠어요.....마음이 많이 아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