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저런 인연과 뜻을 간직한 모임들이 많이 있습니다.
한국민간의술연구회란 인연으로 우린 만났습니다.
자연의 원리로 통병증을 고치고 예방의학으로 우리들과 가족 친지들의 강건을 바라는 맘을 온라인카페라는 귀한 공간에서 서로 나누고 있다고 봅니다.
제가 생각하건데 우리회는 더크게 하나되어 화학합성물질로 만든 약들과 수술에 기반한 서양의술의 사기행각을 바로보고 나와 우리나라, 더 나아가 글로벌 건강권을 확보하는데 우리만한 의기를 찾기 어렵다고 볼때 우리 모임의 진정한 발전을 위한 좋은 사업을 제안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진정한 발전이라는 것이 함께 얼마나 더 많은 유익함을 만들어 나눌수있느냐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이제까지의 역량의 척도가 재물과 권력의 크기라면 디지털 온라인 멀티미디어 정보통신 시대를 딪고 있는 지금의 지식가치시대엔 좋은 정보의 공유와 소통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회를 운영하는 재료 또한 재원과 규모가 아니라 참여와 공유 배려와 이해가 될때 진정한 우리가 될 수 있다고 여겨집니다.
우리 모임을 이끌고 계신 신인주회장님과 가족이 본인이 체험하고 본 삐뚜러진 한국 속 병원의술의 실태를 바로잡겠다는 태산같은 의기 하나로 시작하여 이제 1만여명의 무리로 키워내시는 동안 참으로 열악한 여건과 위험한 세태속에 고군분투하고 있는 것을 보면서 누구의 잘못이 아니라 어쪄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순간까지도 헌신의 재료로 민간의술의 빛을 밝혀오신것을 보면 너무도 고맙고 다행한일이 아닌가 생각해왔습니다.
그래서 무언가 우리모두를 위할 수 있고 그것이 회운영과 참여자들에게도 경제적인 도움도 될 수 있으면서 우리들이 만난 자연건강이란 인연에 부합될수 있는 사업 아이템이 없을까? 생각하던차였습니다.
작은 힘이나마 한구실 더하고자한 제게 이정도 실체와 효과면 이제 이야기 할 수 있겠다는 사업 아이템이 발견되었습니다.
저의 직업은 글로벌 방송사업 입니다. "정음"의 세계화를 생각하고 있지요. 더불어 4년전 부터 사단법인 한국기업평가원 부설 신성장 기술지원사업단 단장을 겸임하고 있답니다.
이 단체를 만들게 된것은 지혜와 슬기가 출중한 발명가들의 발명품들을 공인기관에서 평가하고 발명가들의 기술사업이 성공을 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이러한 기술중에 "라디파워"라는 화학물질을 만나게 됩니다. 아니 적지않은 기간동안 자동차 엔진출력 증가, 연비증가 냉각수 첨가제인 라디파워를 사용한 지인의 자랑을 듣게된 것이 이것을 알게된 첫 인연이었지요.
지금의 세태는 진짜 좋은 것을 만나기가 쉽지않고 특히 자동차관련 제품은 하도 많은 제품들이 소비자들을 실망시킨 기억이 고정화된 시점이라 적지않게 망설였답니다.
하지만 다수의 체험자와 자동차관련 전문가 소비집단인 각 차종별 동호회등에 공동구매가 호평속에 진행되고 다 읽어볼 수 없을 만큼 많은 체험후기들을 보면서 지원기술로 정해야겠다 싶어질때 가장 큰 시장인 중국에 종합상사권을 가지신 분에게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이분은 워낙 고지식하시고 틀림없는 분이라 그런지 "내가 인정하는 공인자동차검사기관에서 내가 보는 앞에서 결과치를 확인시키면 중국수출을 고려해보겠내"라고 하셨습니다.
라디파워 사장님에게 이 말을 전하니 참으로 난감해하였습니다. 왜냐하면 공인검사소들이 기준치대비 해당 자동차의 상태만을 표기해주기 때문에 라디파워를 주입하기 전과 후에 변화되는 결과치를 알 수 있도록 해줄 수 없는것이 검사기관의 관행이라는 것이었지요.
하지만 "중국의 차 매연 문제가 심각한데 이를 조금이라도 해소하면 우리나라가 좋고 이 제품을 수출할 수 있으니 한번만 협조해 주세요라"며 간곡한 취지로 검사소를 설득하였지요. 여기에 자동차 정비에 각연이 있으신 단골 카센타 사장도 "이것이 예전의 것들과 원리나 체험후기들을 보니 크게 다른것 같고 나도 확인해보고 싶다." 면서 거들어주어 결국 해주기로 했고 지난 6일날 아침에 검사소에 가게되었지요.
냉각수 주입구에 라디파워를 넣고 단지 공회전 10분 정도를 한후 재 검사를 실시한결과 가장 해소하기가 어렵다는 질소화합물 수치가 "39"에서 "0"으로 나왔답니다. 다른 부분의 효과는 주관적일 수 있어 그만 이야기하고 이날 저녁때 그간 믿어주지 못하고 의심의 눈초리로 대했던 것에 미안한 맘이 생겨 개발자에게 고맙기도하고 사과하는 맘으로 소주나 한잔하자고 했는데 우리 민의회와의 인연이 이날 밤에 이루어진것입니다.
"병원에 가지말아야할 이유 81가지 이유, 의사를 믿지않아야할 이유 71가지"를 이번 설날때 가족들이 모이면 선물하고 앞으로 우리민의회에 도움을 줄만한 몇몇분들께 드리기 위하여 허현회 선생님의 책 10권을 부탁해놓은 터였는데 이날 허선생님이 부천 민의회에 직접 가지고 오셨는데 부천으로 오시면 좋겠다는 신회장님의 전갈을 받고 개발자 사장님과 함께 가게된 것이지요.
사실 약 한달 전에 제가 이 제품의 실체를 알고 "기름값 걱정하시는 분들에게 도움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린 기억도 있었고 말을 잘해서 참으로 좋은 일을 앞장서 하시는 신회장님께 한병 넣어드리고 싶은 맘도 작용한겁니다.
그때까지만 해도 별개의 일이었는데 매연인 질소화합물 수치가 없어지는것을 보니 이거야말로 현대인의 3대 질병원인인 대기오염, 합성화학약, 가공식품중에 대기오염원을 줄이는 일은 우리 모임의 취지에도 맞겠다는 생각이 선명해졌습니다.
다음날 다시방문하여 "신회장님 많이 움직이시는데 말밥은 못드리고 이거 한번 넣어보세요.기름값이 많이 절약된답니다." 했고 전인치유님의 애마인 마티그랜져(?)에 넣게 된거지요...
개략적인 과정은 이러합니다...
유사적인 제품들은 효과를 체험하는데 적지않은 시간이 소요되고 나중에 알고 보니 별효과를 보지 못했다는 이야기가 종착점인데 이 라디파워는 바로 알 수 있고 바로 체험할 수 있답니다.
저는 이 사업을 한번 연구회에서 추진해서 운영비도 보충하고 대기오염도 줄이고 사용자의 기름값 지불을 줄이는 1석 3조의 사업으로 추진해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이렇게 몇자 적습니다. 우리단체의 설립취지와 회원으로서의 구실을 기껍게하겠다는 뜻도 있게에 이에 기대어 우리님들께 제안하오니 허심탄회한 토론과 지혜를 기대해봅니다...
라디파워 사장님과 카페지기님이 유통방안 검토가 마무리 되고 있는듯 합니다.
머지않아 카페지기님이 공지를 올리신다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아울러 이 사업에 동참 하실분은
카페지기님과 상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유통은 연구회을 통하여 최선의 조건으로 진행 하기로 약속 하였습니다.
이는 연구회 운영비 조달에도 도움될 수 있도록 제가 제안하여 이루어진 계약입니다.
회원님들의 협조를 기대해 봅니다.
우리님들이 늘 강건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첫댓글 다 좋지만.....카페는 먼저 순수성이 우선인데요.
무~쓴 믿고 의지 할 이 하나 없습니다.
획기적인 제품이네요 좋은제품도 유통을 잘못시작하면 업자들 전략에 말려들고 제품 유통질서 제품 이미지 다 망쳐놓은 일은 허다합니다.
회원이 1만이넘는 민의회에 별도 사업부서를 만들어 체계있는 유통 계획을 수립하시어 회원님들 홍보및 투자 후원을 모으셔서 시작하시는 방법을 고려해보시지요.
굴이김종대님 바쁘신와중에고 운영자을 수락해주시어 본분보다 넘치게 활동 해주심에 감사 드리며 민간의술을 지향하고
사랑하시는 마음이 너무 감사 하고 마음 든든 합니다 회장님께서 천군만마를 만나것 같으실거 같습니다.
늘 함께 해주시는 마음 감사드림니다 ^^굴이님 제애마 티코 아니고 마티즈입니다.ㅎㅎ
많이 죄송합니다... 마티그랜져로 바꿀께요...
좋은 기술이 민의회 발전에 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굴이 김종대 회원님!!!
민의회를 아끼시는 님의 마음이 너무나 아름답고 고맙게 여겨집니다.
그러나 자동차 연료절감 및 배출가스저감제는 기술의 차별성을 떠나 마케팅에 매우 높은 전략을 요하는 아이템입니다. 수많은 업체들이 비슷한 제품을 개발하였지만 연료절감제는 공인 받은 업체가 전무하고, 배출가스저감제는 검사만하면 바로 결과가 나오지만 그 결과는 검사 당시의 결과이지 지속적으로 그런 결과가 나온다는 보장이 아니기 때문에 큰 의미가 없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완성차 메이커에서는 부품을 개발하면 그 부품이 수명을 다할때까지 주행시험을 해서 성능을 확인하는 과정을 거치는 것입니다.
개발자는 개발하는데 모든 자원을 소모하였기 때문에 그것을 시험할 여력이 없고, 완성차 업체는 많은 개발자들이 이미 다녀갔기 때문에 더 이상 그런 제품에 관하여 들어보려고 하지도 않습니다.
따라서 마케팅 전문단체도 아닌 순수한 민의회에서 이런 아이템을 사업으로 한다는 것은 부적절하고 할 일도 아니라고 여겨집니다.
다만 민의회 회원들 중에 이 아이템에 관심을 가지는 분(+재원이 있는 분)이 있다면 개발자에게 소개하여 사업화 추진을 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성공하면 로열티 일부를 민의회에 기부하게 할 수 있지요.
민의회는 본연의 업무를 훌륭히 수행하여 그것으로 수익모델을 만들어내는 것이 정도라 봅니다.
댓글로 좋으신 의견을 주셔서 고맙습니다... 우리들의 멋진 모양을 만들어내는 주체가 우리들이라고 봅니다...지금은 가진 자본의 량이 기준이지만 기술이라는 것이 자본의 이동을 유발하는것에 대하여도 좋은 기회가 될수 있다는 믿음도 있지요... 우리들의 뜻을 이루는데 필요한 자본의 뒷바침이 우리들에게 필요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님들께서 늘 강건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마티즈에 장착하여 운전을 해보고 이글을 올리는것을 동의 하였습니다.연비절약 확인은 어려우나 소음감소 매연감소를 현장에서 확인한바 매연이 거의 없다는것은 효율 증가로 판단했으며 이는 연비절감 가능으로 생각하여 우리 회원님들에게 소개해도 좋겠다는 생각이었습니다.무엇보다 매연이 줄어드는 현상은 사전검사결과표 서류도 있고 즉석에서 확인이 가능하므로 건강카페인 우리카페에서 활성화 하는것도 의미있다 생각해 동의 하였습니다.
지난 번에 이 제품을 확인할 기회가 있었는데 약속을 깜빡 잊거 놓쳤습니다. 다시 기회가 만들어졌음 좋겠습니다. ^-^
회원이관여된...좋은제품이라면 홍보해주셔야죠...회원들이 알수잇도록...서로상부상조가될수잇도록..
전 아직까지 냉각수 교환을 하지 않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업체를 골라서 다 교환할지 아니면 라디에타만 교환혀서 라디파워를 넣을 지 고르고 있습니다. 정 안 되면 라디에타 부분만 교체할 생각입니다. 영구적이진 않더라도 연료 걱정 을 좀 덜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굴이님의 기대하지 않았던 심오한 설명들 앞으로 참 많이 도움이 되겠습니다. 하여튼 우리나라는 산삼처럼 좋은 사람들 만나려면 열심으로 찾으러 다녀야만 하는 나라인가 봅니다.~
잘 보았습니다 ...
좋은제품을 이렇게 소개하시니 정말 감사 합니다
믿고 써보고 홍보도 할게요
새로운 기술이란 언제나 많은 사람들로부터 수없이 많은 말을 듣게 마련이지요.
하지만 서로간에 필요하다는 생각이라면 우선 시도해보는것도 하나의 방법이 되겠지요.
좋은 효과를 본다면 민의회발전에 큰도움이 되겠지요.
좋은정보 참고하겠습니다.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다만, 제품사진및 가격등 세부적인사항을 기재해주셨음하는 바램입니다, 늘 건강하세요
개발자님께서 양심에 기대어 올리실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늘 강건하세요...
감사합니다 민의회 발전을 위해 모두 노력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