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무빙을 일괄 구매하기로 하셨던 댁에서 들어가는 아파트에 세탁기와 건조기가 구비되어 있어 세탁기 건조기만 따로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세탁기 건조기 둘 다 3년 정도 된 제품입니다. 제가 1년 전에 건조기만 150달러 주고 무빙을 받았었습니다. 보시다시피 입구 방향이 같아서 앉아서 세탁물 꺼내고 넣고...봉 세탁기는 위에서 꺼내서 건조기에 넣어야 하니 아무래도 이렇게 입구가 같은 방향이 편하더군요. 성능이나 상태에 비해 아주 싸다고 생각되는 200달러에 판매하려고 합니다. 인도시기는 8월 12일 이후입니다.
건조기의 경우 빨간색 화살표시가 되어 있는 집진하는데를 열어서 부직포처럼 켜켜이 쌓인 옷먼지를 제거해주셔야 잘 마른답니다. 건조기를 안써보신 분들이 많다보니 주변에 정기적으로-5~6회 사용시 한 번정도- 집진기를 비워줘야 한다는 걸 모르고 건조기 성능만 탓하시는 분들을 꽤 봤습니다.
미국에서는 빨래 말릴 곳이 적당치 않고, 빨래 널로 걷고 하는 시간도 아깝고 또 전기료도 상대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꼭 건조기를 쓰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미국 생활이 훨~~씬~편해지실 거예요.
구매 원하시는 분은 070 4095 2418 (한국 인터넷 전화) 또는 919 259 3586 (미국 휴대폰)으로 전화 또는 문자 주십시요.
첫댓글 구입하고 싶은데요.. 쪽지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