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보타짜 입니다.
간만에 글을 쓰네요. 회사 일과 갠적인 일이 복합적으로다가 생겨서 정신없는 한해를 보내고 있네요. 흑..
11월초에 시간이 며칠 생겨서 한번 넘어가볼까 하는데..
매번 접근성 때문에 에끼로 다니고 호텔은 근처 토요코인으로만 예약하고 있었는데...
11월초에 후쿠 무슨 일이 있나봐요. 평일에도 토요코인 호텔이 거의 없더라구요.
한곳 보이는곳이 토요코인 나카스 인데... 여기로 갈려면 타마야를 가야될거 같아요.
근데, 지난번에 타마야 하루 갔을때는 와이파이 안터져서 답답하더라구요.
매번 호텔과 겜장에만 있으니 와이파이 공유기나 이런거 거의 안들고 다니고 데이터로밍도 안하고 다니는데..
지난번 같은 상황이면 공유기를 알아봐야 되나 싶은 생각이 들어서요.
에끼는 그냥 입장하면 자동 로그인 되는데, 이놈의 타마야는 외출했다 들어오면 다시 접속도 안되고, 속도도 느려 터졌고...
혹시 최근에 타마야 와이파이 이용해 보신분 있으면 정보좀 공유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지금은 빠른거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한번 그냥 가봐야겠네요 ㅎ
나도 별 문제없이 사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난주에 다녀왔는데 잘됩니다 혼텐은 잘안터지구요
혼텐은 멀어서 타마야 위주로 가볼려고 합니다 ^^
지난주 방문 타마야-잘터짐, 프라자텐진- 안터짐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SIM 사용해 보시지요?
가격도 착하고, 별도로 기기를 들고 다녀야 하는 것도 아니라서 유용합니다.
제 폰이 이심이 안되는 폰이더라고요. 물론 제폰도 아니지만 ^^
요즘 도시락공유기이런거싸던데하나빌리시는게...빠칭코에넣는돈생각해보면진짜인무것도아닌돈이죠.전오히려 와이파이빌리는게맘이편하더라구요.뭐연락좀 늦게 답신해도된다하심 안빌리셔도될듯하구요바로바로해야된다하면빌리시는게.. 터지는공간이많으니깐요.혹영상보시구 데이터를많이사용하는게목적이라면빌리시고 아니라면 좀연락이나이런게늦어도된다하면전안빌릴듯해요
에끼만 다닐때는 사실 공유기 필요성이 전혀 없었는데 이번에 타마야 가보고 답답하면 담부턴 번거롭더라도 들고 다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