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패션쇼
FF Channel SONGZIO | Spring Summer 2023 | Full Show https://youtu.be/yAi-JxFJlIw
패션쇼 영상 첫 장면은 초록색 빛으로 시작한다. 초록색은 나를 의미하는 색이다.
내가 이 카페에 천재화가(서번트증후군)에 대한 그림들을 올려놨다. 이해할수 없는 수준의 초정밀 그림들도 올려놨다.
샤넬 패션쇼 모델분들 티에도.. 초정밀화 같은 그림들이 그려져 있다.
패션쇼에는 어울리지 않는 뭔가 생뚱맞은 느낌의 그림티로 보인다.
내가 여기 카페에 올린 천재화가 초정밀화 그림을 고의적으로 따라한것 같다.
영상 마지막 장면.. 모델분들이 단체 런웨이를 하는데.. 여러 모델분들 중..
초록색을 입은 분(초정밀화)티에서 화면이 전환된다. 고의적으로 초록색을 강조한 부분이다. 나를 의미한다.
마지막 모델분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목걸이까지도 모두 흰색이다. 티파니를 의미한다.
이 패션쇼 마지막에 디자이너 선생님께서 등장하신다.
옷차림은 올블랙이다. 이 스타일은 나를 의미한다.
FF Channel 유튜브 채널 (현재) 메인 화면..
패션쇼 시작할때는 초록색이었던 불빛이 쇼가 시작하면 흰색 불빛으로 바뀐다.
이 빛 색깔 전환도.. 나(초록색)와 티파니(흰색)을 의미한다.
2022년 7월 12일 추가
발렌시아가(Balenciaga) 패션쇼
뎀나(Demna)의 발렌시아가 NYC 쇼 봄 23 컬렉션(아디다스 협업) 장소는 뉴욕증권거래소
Balenciaga NYC Show Spring 23 Collection 영상 → https://youtu.be/rukw9ICAgKo
영상 첫 시작 화면이다. 초록색 글시와 숫자 '7'을 연상시키는 화면이다. 또 나를 의미하는 초록색과 숫자 7이다.
패션쇼 마지막 장면이다. 디자이너 선생님 두분(검은의상)이 마치 숨어서 들어가듯 급하게 퇴장열에 끼어서 퇴장을 한다.
왜 이런 희한한 모션으로 퇴장을 한걸까.. 얼굴 보이면 안되는 범죄자가 퇴장을 하듯이..ㄷㄷ
이 패션쇼 디자이너 선생님의 인터뷰 내용엔 이런 말이 있다고 한다.
"현 발렌시아가 디자이너 뎀나는 '우리는 무서운 세상에 살고 있으며 패션은 그것을 반영한다고 생각한다'며
그의 생각을 드러냈는데요."
왜 이런 이상한 모션으로 퇴장을 한건지.. 인터뷰 말이 그 진짜 이유를 대변해 준다.
내 눈엔 뇌해킹을 의미하는 모션이다. 무서운 세상(뇌해킹 세상)
7월 6일 수요일 프랑스 파리.. 발렌시아가 2022 Fall 패션쇼
Balenciaga 51st Couture Collection https://youtu.be/Tqe7OxE_0-A
미국 유명 배우 '톰크루즈'
영화 '탑건2:매버릭' 홍보차 지난 6월 17일 내한 했었다..
그리고 이번엔 톰크루즈님 전부인이었던 배우 니콜키드먼님이 발렌시아가 모델로 나오셨다. 우연일까..
니콜키드먼님 헤어스타일은 그닥 손대지 않은 평상시 모습같은 네츄럴한 헤어를 했다.
요즘 나도 못생김을 면하려고 앞머리를 저렇게 올려서 똑같이 삔으로 꼽고 다닌다. 이건 우연이겠지..
패션쇼 뒷부분에.. 여러 유명 연예인분들도 모델로 참여했다.
킴 카다시안, 니콜 키드먼, 두아 리파, 지지 하디드, 벨라 하디드, 나오미 캠벨도 셀럽 모델로 무대에 섰다.
패션쇼가 다소 충격적이다.. 비틀거리는 걸음도 그렇고 뭔가 모르게 쇼크, 충격, 해리.. 그런 감정을 표현한 것 같은..
이 패션쇼 역시 기괴한 느낌이 역역하다
옷을 소개하는 패션쇼 보다는 파격적인 행위예술 같은데..
모델분들 얼굴은 모두 검은 헬멧을 쓰고 있다. 마치 외계인을 연상시킨다. 왜 이런 독특한 패션쇼를 여는걸까..
또 많은 모델분들이 귀에 시계를 귀걸이로 착용했다. 시계하면 숫자가 떠오르고 숫자하면 나와 관련된 사생활이다.
다른 패션쇼들의 연장선으로 본다. 이 패션쇼의 주제는..
뎀나 디자이너 선생님 전 인터뷰에서도 했던 말이지만.. 뇌해킹에 대한 패션쇼가 아닐까 싶다.
아무 치장없는 쇼장에.. 비좁은 패션쇼장 통로.. 모델분들의 이상한 걸음.. 지나치게 높은 하이힐
귀에는 줄만 빼논 큰 팔목시계 귀걸이..
이 발렌시아가 패션쇼에 모델로 참석 전 사진 한컷..
니콜키드먼&키스어번..
니콜키드먼님 헤어스타일은.. 요즘 내 앞머리 스타일하고 비슷하다.
그리고 손에 들고 있는 선글라스를 보면 마치 영어단어 C를 의미하는 듯한 고의적인 모양으로 보인다.
C는 나를 의미한다. 검은 선글라스도 나를 의미한다.
다른 사진 또 하나..
이번엔 미국 유명 가수 리한나&에이셉라키
초록색 상의와 검은(은빛) 바지다. 초록색과 검은색은 나를 의미하고 은색(흰색)은 티파니를 의미한다.
오른손 약지 반지가 C 모양이다. C는 나를 의미한다.
왼팔엔 보라색 팔찌다. 보라색은 티파니를 의미한다.
C자 반지 또 있다.. 지난 6월 17일 '탑건2 매버릭' 홍보차 내한했던 배우
탑건:매버릭에서 페이백 역.. 제이 엘리스(Jay Ellis) 오른손 새끼 손가락에도 있다.
V도 나를 의미한다. 요즘 C자 유행인가.. 알파벳 반지가 유행인가..
여기 올린 사진들도 모두 다 나를 의미한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누구한테 어떻게 알아본건지 정확하게 말을 해야지요.
이 패션쇼 관계자분들한테 직접 물어봤나요? 아니죠?
설사 그렇다 쳐도.. 누가 대뜸 "뇌해킹에 대해 알게돼서 동참하는거라고" 말할까요?
뇌해킹 범죄는 원격으로 사람을 손하나 까딱해서 죽이는 범죄인데.. 누가 목숨걸고 그런 말을 할까요??
왜 이런.. 누가봐도 비상식적인 파란색 계통이 넘치는지 그것도 알아보세요.
아무도 대답을 안할겁니다. 하더라도 다른 핑계를 대겠죠.
누가 목숨걸고 뇌해킹 범죄에 동참하는거라고 말할까요..
https://cafe.daum.net/mindcontrolti/NlNw/43914
이 글도 잘 살펴보세요. 왜 이런건지..
https://cafe.daum.net/mindcontrolti/NlNw/44951
어제 가입했네요. 뭐가 급해서 가입하기가 무섭게 반대되는 글부터..
이 카페에 있는 제 글 제대로 다 정독하고 댓글 다세요.
@임자
어떻게든 꼬투리식으로.. 아닌걸로 몰아가려고 애쓰지 마세요
저도 놀랍지만.. 지금 제 사생활은.. 하나의 사회현상으로 자리매김한 상태입니다.
개인의 사생활이 사회현상화 되어 모든 미디어에 속속들이 영향을 주고 있다니 말이되나요?
그런데 지금 그런 놀라운 일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그냥 유명 연예인 따라하기 정도의 소소한 유행 정도가 아닌..분명히 <사회현상>이라고요
이유를 찾아야 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 뇌해킹을 알고 있다 다들 우회적으로 신호보내는거라고요.
뇌해킹 피해자겸 '진짜 유명인인 저'를 암시하는 것들로 모두가 동참하고 있어요.
티비에는 안나오지만 연예인보다 더 유명한 뇌해킹 피해자 저요.
제가 추가 댓글로 주소까지 올려놨는데.. 그런 이상한 현상에 대해 뚜렷하게 설명 못하는거라면
V 어쩌고하며 꼬투리잡지 말아요. 정말 속상합니다. 답답하고요.
피해자분들이 다같이 이런 특이한 사회현상을 뇌해킹 피해 밝히는데 꼭 이용해야만 할것 같은데..
임자님 같은 분들이 더러 저한테 딴지를 걸기 때문에..
제가 위축이 되서 당당하게 이 이상한 사회현상에 대해 글을 못쓰고 있는것 뿐입니다.
왜 많은 미디어에<특정 무언가>를 가리키는것 같은.. 이런 특이한 현상들이 있는건지..
정확히 이유를 알기 전엔.. 잘 모르겠으면.. 이런 성의없는 댓글은 달지 마세요!!
왜 '나'라는 사람을.. 중심으로 이런 동참들이 이어지는건지.. 꼭 밝혀야만 합니다.
피해자분들 모두가 같이 밝혀야 합니다.
이 카페에도 글로 정리해 뒀지만.. 다시 한번 더 쓰자면..
저는 2011년부터.. 그러니까 인지피해자되기 전부터 유명한 사람이었어요.
방송관계자분들과 연예인분들은.. 적어도 최소 8~9년 전에 저를 다들 알고 있었을거고요.
왜 유명했냐고요.. 별 이유없이 유명해진 이유는 예뻐서요.
예쁜 뉴페이스 등장으로 방송 연예계에 입소문이 난것 같아요.
2011년 모 유명 배우분의 실제 팬미팅에 간적이 있는데.. 그때부터 인것 같아요.
제가요 영어도 한줄 못하는데.. 스키장 본부장님 비서도 했던 사람이거든요. 예쁜거 맞겠죠?
제가 제일 유명했을 때 그 무렵.. 갑자기 인지피해자가 됐거든요.
이상한 스토커가 나타났어요.
(적외선카메라 같은걸로 24시간 제 방안을 다 훔쳐보며.. 제방 여기저기 공간에(나무 천장 벽 등에) 전기 튕기는 듯한..
딱딱 소리를 내는 희한한 놈들이 우리집 주변에 나타났고)
이런 희한한 현상에 대한 글을 솔직하게 제 개인트위터에 적기 시작했고..
그게 또 소문이 나기 시작한거라고 봅니다.
제가 겪는 증상들이.. 실제 인지피해자분들(정신과적인) 증상과 비슷했거든요.
저도 무려 7년이나 그냥 엽기적인 현실변퇴스토커쯤 되는 놈들정도로 생각했었지만
잘때도 잠을 못자게 온갖 현실적인 자연음을 위장한 다양한 소리들로
(귀뚜라미, 참새, 보일러실 기계음, 새벽내내 길가에서 제 집안 움직임에 맞춰서 차문 닫는 소리, 쿵쾅소리 등)
너무 괴롭혀 견딜수가 없어서 귀마개까지 동원하고 공포의 취침을 했더니..
귀마개도 소용없다는 듯이.. 제 머리속에서 이상한 삐~~~~ 하는 소리를 나게해서 괴롭히더군요. 너무 놀랐죠.
또한 원격으로 신체를 아프게 한다는 걸 알고는 이 이상한 현상에 대해 부랴부랴 인터넷 검색을 하게됐고..
저와 같은 피해를 겪는 분들이 많았고.. 심지어 전 세계적인 뇌해킹 범죄라는 걸 알게 됐고..
검색을 하다가.. 이 카페까지 오게 된겁니다.
저 엄청 유명해요. 적어도 8~9년 전부터요.
제가 제일 유명세를 떨칠 그 무렵.. 덜커덕 뇌해킹 피해자가 되는 바람에..
유명세에 유명세가 더해져서.. 지금은 제 사생활이 사회현상으로까지 번지게 된겁니다.
저 해외에서도 유명합니다.
뇌해킹이 실제 사실이었다는 걸 모두가 저때문에 인지를 하게 된겁니다.
눈에 보이지도 않는 전기로 원격 뇌해킹
너무 무서운 범죄라 모두들 직접 언급은 하지 않지만..
제 사생활과 관련된 우회적인 다양한 방법으로 힘을 실어주고 있습니다.
@임자 인지피해자들만의 문제가 아니라.. 일반인들도 모두가 다 알아야 하는 범죄입니다.
누구던 상관없이 닥치는데로 감쪽같이 원격으로 뇌해킹을 해서 가지고 놀수 있는
정말 무서운 최악의 인권유린.. 진짜 인간게임기나 다름없는 범죄입니다.
사람을 컴퓨터 해킹하듯.. 뇌를 해킹해서 못하는게 없이 자유자재로 가지고 놉니다.
이 무서운 진실 현실을 모두가 다 알아야만 합니다.
@엔비 뇌해킹 조직놈들은.. 인지피해자들을 상대로
성도착증부터 온갖 신체 증상을 일으켜 사이코놀이를 즐기며 죽여가는 악마같은 놈들입니다.
대단한 뇌해킹 기계를 가지고 음지에 숨어 아무도 모르게 감쪽같이 사람 상대 아바타 놀이로.. 별짓 다 하는 놈들입니다.
@임자 글쎄요.. 왜 그럴까요..
더이상 음지에서.. 일부 사람들만 몰래 가지고 노는게 실증나서..
전체에 다 알려서 다 가지고 놀고 싶어하는걸까요.. 저도 그 꿍꿍이 속은 잘 모르겠네요
@임자 아니요.. 피해자 집 근처가 아니어도 상관없는 원거리 원격 공격 기술입니다.
피해자가 북극에 있던 남극에 있던.. 원격으로 그 한사람만 콕 찝어서 신체를 공격하는 기술입니다.
지구 안이라면 그 어디서도 못피하는걸로 압니다.
이 뇌해킹 범죄 실제 위의 조직놈들은 본인들 뇌는 철저히 보호를 하겠죠.
그 정도 차폐도 없이 이런 범죄를 할까 싶은데요
@임자 이 부분도.. 현실적으로 대중에게 공개된 기술 정도로 생각하면 큰 오산입니다.
실 예로..
군에 있는 기술도 전술상 최소 50년? 뒤에나 공개가 된다던데요.. 그런류로도 생각해 보면 될것 같아요.
인지 피해자들은 모두 홀딱 벗겨진채 개목줄을 차고..
뇌해킹 악마놈들(성도착증, 사이코패스, 완벽한 소시오패스)의 24시간 전용 놀이감이라는거죠
전 인류 모두 다 뇌가 위험합니다. 이 범죄에서 누구도 벗어나지 못합니다.
일단 인간으로 태어난 거라면 다 뇌가 해킹 당한채 살고 있는거라고 봅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하나.. 저도 잘 모릅니다. 달리 은폐되어 온게 아닙니다. 현실적인 증거도 절대 찾을 수 없습니다. 대단한 기술이죠.
피해에서 하루라도 빨리 구제 받고 싶으면 온 미디어에서 보여주고 있는.. 제 사생활에 집중하라는 것 밖에는..
@임자 과도한 주장 절대 아닙니다. 이게 진짜 세상이었던 건데..
너무 감쪽같이 은폐되는 어마무시한 기술이라 아무도 몰랐던 거죠.
임자님도 뇌가 해킹되어 있고.. 누구든 다 위험에 고스란히 노출된 삶을 살고 있는거라고 봅니다.
이 피해를 밝히는데 도움을 주실게 아니라면.. 여기서도 충분히 대화는 다 나눈것 같은데요.
덕분에 나름 속시원히 글을 쓴것 같습니다.
@임자 예..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여기에 댓글을 다세요.. 저도 최선을 다해 솔직하게 글 쓰겠습니다.
@임자 제 개인트위터에 이 뇌해킹 악마놈들에 대한 욕을 쓰고 있는 와중에도
척추 공격을 너무 심하게 해서.. 척추에서 뚝뚝 소리까지 나며 뼈가 부서지는 것 같은 신체 공격도 하던데요.
원격으로 뼈를 바서지게 하는 그런 통증이었네요.
차폐도 당연히 해 봤죠.
알루미늄 호일을 겹겹이 10장 정도로.. 몸통을 보호하기 위해 덮고 깔고.. 두꺼운 쇠 냄비도 뒤집어 쓰고 취침해 보고..
인터넷 와이파이 다 끄고 핸드폰도 비행기 모드로 해서 호일지갑 만들어 넣고도 자고..
소용없었고요. 태평하게 신체 공격하고 괴롭히던데요.
심야 보일러실에다가 이상한 기계음을 다양하게 틀어.. 마치 보일러실에서 나는 자연스러운 소리인것 처럼 위장해서
잠도 못자게 괴롭혀서
보일러실 전체를 알루미늄 호일로 도배까지 해 봤고요. 소용 없던데요.
다른 피해자분들 피해도 다 읽어봤는데..
차폐를 하면 공격이 조금 덜한 경우도 있지만 크게 도움되는걸로 보이지도 않고요.
걸어다니며 차폐를 하려면 알루미늄으로 특이한 갑옷이라도 입어야 하는걸까요??? 누가 봐도 미친 사람..
제 경험으로는 이런 기술에 차폐라는게 존재하기는 할까 싶기도 합니다.
차폐를 꾸준히 해서 피해를 덜보는 피해자분들도 있는것 같고요.
진짜 차폐가 되서 그런건지..
뇌해킹 악마놈들이 차폐 정성 들이는 노력이 가상해서 조금 봐주는건지..
모르겠고요.
@임자 사람을 아프게도 했다가 낫게도 했다가.. 원격으로 피부병부터 인체 병에 관한 건 다 하는걸로 압니다.
현재 공개된 과학기술에 이런 전파 기술이 있나요?
인지피해자들이 당하는 기술은 공개되지 않은 기술로 보입니다.
책도 있던데요..
닉베기치 - 누가 인간을 조종하는가
조지오웰 - 1984, 동물농장
내부고발자로는
로보트 던컨 - 판독된 매트릭스
줄리아니 메키니
더유명한 내부고발자 - 에드워드 스노든
라우니킬데박사 - 뇌해킹 범죄에 대한 공개 연설도 있습니다
이정도만 알고요.. 저보다 더 많은 걸 아는 피해자분들도 많을겁니다.
@임자 네 맞습니다.. 뇌해킹을 막기 위해 노력을 계속 해 봐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