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선동질하고 자빠저있는 이도그호! (남도일보 기사댓글)
따블당광주전남 국개의원들이 에너지를내세워서 지역을부흥시키겠다고한다.
한빛원전 1호기는 작년에발전중단을했다.
2호기는 올하반기에 발전중단을앞두고있다.
고리원전은 스톱된후 3년만에 지난 4월4일재가동을시작했다.
도그호는 스톱된 1호기도 재가동을주장해야하는데 선동질하고자빠젔냐.
기후위기변화대응 탄소제로대비는 원자력활용밖에없다. 의 어록을세겨들어라.
https://www.namdo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911052
카페 게시글
언론보도와 특집
선동질하고 자빠저있는 이도그호! (남도일보 기사댓글)
류달용
추천 0
조회 10
26.06.07 14:07
댓글 1
다음검색
첫댓글 대통령멘트믿고 통합했으면 우리것은좋은것야하고 밀고가면되지?
다수따블당이니까 이재명임기동안은 년5조원 4년남았으니 20조원은통과될수도있다?
20조원도 따블당내에서 굴러가는소리였지 법적으로나 국민적합의는아니다?
민빼왈추가해서 4년뒤에도 법제화해달라하니?
전국민이 손가락질하고 왕따시키것다?
그시선을 어찌피할래?(댓글)
https://www.namdo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9128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