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수단체 "우파 후보 단일화".. 44개 사퇴명단 발표
아시아경제 (입력: 2012.04.09, 11:31 /수정: 2012.04.09, 11:31)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한미자유무역협정(FTA)지키기 범국민운동본부 등 보수 시민단체들은 9일, 총선에 출마한 보수후보간 단일화를 촉구하고 나섰다.
이들은 이날 오전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새누리당과 자유선진당, 국민생각은 우파를 분열시켜 결과적으로 좌파의 당선을 도울 가능성이 높은 자당 후보들을 사퇴시켜야 한다"며 보수후보가 난립한 지역의 2,3위 보수당 후보들의 사퇴를 촉구했다.
이들은 박근혜 새누리당 비상대책위원장에게 대구 서구와 논산 계룡, 충남 아산, 세종시 등에서 새누리당 후보를 사퇴시켜야 한다고 주장했다.
또 자유선진당은 경기도 부천소사와 인천 부평갑을, 강원 태백·영월·평창·정선, 대전 서구갑,동구,유성, 충남 공주·연기, 천안갑,을 충북 청원, 청주흥덕갑 청주상당 울산동구 부산 북구강서을 등에서 후보 사퇴를 요구했다.
국민생각 박세일 대표에게도 인천 남동을과 원주갑, 송파을, 양천을 등에 공천한 국민생각 후보의 사퇴시켜야 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사퇴해야할 후보들이 사퇴하지 않아 결과적으로 좌파후보를 당선시키게 될 경우 그들의 이름을 '역사의 죄인'이라는 영구 사이트에 올리고 끝까지 이들을 비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지연진 기자 gyj@
첫댓글 내 생각이 그 생각입니다. 보수단체의 주장을 적극지지 합니다. 똥고집 부리다가 두통당 연합군에에 패배할 빌미를 제공하는자 그 누구라도 영원히 보수 바닥에서 퇴출.왕따되어야 합니다.
헉..대구 서구라니요... 대전 서구을 말하는거겠죠??
지금이라도 결단을 내려 주길 바랍니다.. 1~2% 차이로 또 5% 이내 승부는 뒤집어집니다..
좌파세력은 두통당으로 승부를 거는데.... 보수 우파세력은? ㅜㅜ...
박세일 그들은 정말 파렴치 합니다 어찌 이를 수가 있습니까..
적극 지지 합니다.
나는 박세일 그를 여당표 갉아 먹는 벌래수준으로 추락했다고 했지요...
박세일은 한곳도 못얻을걸요
우리부터 먼저 대승적으로 하면 좋을텐데
오늘이 마지막인데 단일화 해서 좌파세력을 막아야 할텐데 자기들 생각만 하고 있으니.... 결단을 촉구합니다.
지지 합니다 ........
삼일이 이새끼는 박근혜 비대위원장님 못되게 할려고 혈안이되어 있는 넘 입니다.
심술이 더덕더덕 붙어있는 더러운넘. 절대 양보하지 않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