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머플러 보관하고 이베이에서 머플러를 구매하얐습니다(동전따기용)
주행중 박진감 부족해서 살짝만 작업할려고 왔는데
이미 한쪽은 완전따져있고 힌쪽은 막혀 있드라구요
이런이유가 있을까요? 한쪽만 작업한다는것고 들어본거 같긴한데 소리가 너무 클까바 걱정되네여
내일가서 달아볼텐데 따져있는곳을 실린더 어느쪽에
다는데 좋을까요?
첫댓글 경험상 두 개를 다 따내어도 소리가 엄청나게 커지지는 않았습니다.
하난 막혀있는데 뚤어야겟죠?
소리가 좋은게 아니라 그냥 소음만 증가 찢어진 소리같은 느낌
둘다 뚤어야하지 않을까요? 개인적으로 에보는 순정 동따 소리가 제일 좋은거 같습니다. 엔진상태(압축압력) 및 젯팅이 제대로 되어있으면 소리 예술이죠.
감사합니다. 중간이 연결되서 내일 테스트 해보고 한쪽도 따든 해볼께요
97울트라 타고 있습니다 제 바이크는 5:5중통에 미쿠니캬브 순정머플러 조합인데 102 데시벨 나오고 소리 크기도 적당합니다 참고하세요^^
혹시 머플러 한쪽만 따져있는 이유가 있을까요? 현재 한쪽만 완따인데 나머지 한쪽도 완따 해야하는지... 두개중에 한쪽만 따져있네요 이유가 있는건지 사레가 없어서 궁금하네오
첫댓글 경험상 두 개를 다 따내어도 소리가 엄청나게 커지지는 않았습니다.
하난 막혀있는데 뚤어야겟죠?
소리가 좋은게 아니라 그냥 소음만 증가 찢어진 소리같은 느낌
둘다 뚤어야하지 않을까요? 개인적으로 에보는 순정 동따 소리가 제일 좋은거 같습니다. 엔진상태(압축압력) 및 젯팅이 제대로 되어있으면 소리 예술이죠.
감사합니다. 중간이 연결되서 내일 테스트 해보고 한쪽도 따든 해볼께요
97울트라 타고 있습니다 제 바이크는 5:5중통에 미쿠니캬브 순정머플러 조합인데 102 데시벨 나오고 소리 크기도 적당합니다 참고하세요^^
혹시 머플러 한쪽만 따져있는 이유가 있을까요?
현재 한쪽만 완따인데 나머지 한쪽도 완따 해야하는지... 두개중에 한쪽만 따져있네요 이유가 있는건지 사레가 없어서 궁금하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