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theqoo.net/dyb/3066134859?category=48635204
사랑의 불시착’, ‘별에서 온 그대’ 박지은 작가의 신작 ‘눈물의 여왕’이 오는 3월 방송을 확정지었다. ‘불가살’을 연출한 장영우 감독과 ‘빈센조’, ‘작은 아씨들’을 연출한 김희원 감독이 함께 메가폰을 잡는다. 김수현, 김지원이 부부로 만났고, 박성훈, 곽동연, 이주빈이 합류했다. 퀸즈 그룹 재벌 3세,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김지원 분)과 용두리 이장 아들,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김수현 분) 3년 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tvN 역대 최고 흥행작 중 하나인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스핀오프 시리즈로 돌아온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크리에이터 신원호, 이우정/연출 이민수/극본 김송희)은 상급 종합병원 교수와 전공의들의 리얼한 병원생활과 우정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대세 배우’ 고윤정이 종로 율제 산부인과 1년 차 전공의로 출연을 확정해 관심이 쏟아진 것에 이어 신시아, 강유석, 한예지, 정준원 등 라이징 스타들의 캐스팅이 공개됐다. 매 작품 소소하지만 울림 있는 이야기, 적재적소에 배치된 위트와 센스, 특유의 공감성 짙은 소재들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인생작을 선사한 신원호 감독, 이우정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하며, ‘얼룩’, ‘낯선 계절에 만나’를 연출한 이민수 감독과 ‘응답하라 1988’,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보조작가로 참여한 김송희 작가가 의기투합한다.
선재 업고 튀어’(극본 이시은/연출 김태엽, 윤종호)는 유명 아티스트 류선재의 죽음으로 절망했던 열성팬 임솔이 최애를 살리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 돌아가는 타임슬립 구원 로맨스다. 뜨거운 인기를 구가한 김빵 작가의 웹소설 ‘내일의 으뜸’을 원작으로 하며 ‘톱스타 유백이’, ‘여신강림’을 집필한 이시은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변우석(류선재 역)과 김혜윤(임솔 역)이 만나 판타지 로맨스 역사에 신선한 새 바람을 불어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 오혜원/연출 권영일)은 인생 첫 주인공이 되기 위해 남사친과 위장결혼을 결심한 무명 여배우 아정과 이 결혼을 결사반대하는 형바라기 예비 시동생 지한의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을 그린 드라마다.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약 중인 전종서와 떠오르는 차세대 스타 문상민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종서는 연기력은 만렙이지만 인지도는 없는 무명 단역 배우 나아정 역을, 문상민은 LJ그룹 현회장의 막내 손주이지만 신분을 숨긴 성실한 재벌 3세 이지한 역을 맡았다.
첫댓글 선재업고튀어 겁나기대돼 혜윤이ㅠ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2…
33 너무 진입장벽임...
고윤정은 좋은데 신원호이우정은 내가 별로 안좋아해서... 빼곤 다 재밌을거같다
혜윤혜윤 벌싸 귀엽다
선재 업고 튀어 웹툰 재밌어
혜윤이 드라마 믿고봐야지!! 변우석이랑 그림체 비슷해서 기대돼
혜유나💕
헐 혜윤이 너무기대됨
헉 고윤정 💛
헐 김희원감독..눈물의여왕 재밋겟다
전부 재밌겟ㄷ다...그이고 전종서 로코 기대돼
선업튀 재밌겠다
헐 고윤정!!
다 재밌겠다
웨딩임파서블 재밌을 것 같아ㅠ
혜윤이ㅠㅠ
선업튀 빼고 다 뭐 하나씩 걸려서 망설여지네...ㅠ
혜윤이 나오는거 재밌어 보임
다들 케미는 제로네..... 김지원 드라마는 박지은이 문제네....
혜윤🥹🥹🥹🥹
아 혜윤이 또 혼자 연기하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