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도 dps도 최상위 권이라는 말은 대체 어디서 입증이 된건가요? 사냥만 해도 '골던', '리세', '상위사냥터' 등에서 전부 원거리들(프리스트 제외)에게 밀리는 거 같은데 어떻게 최상위라는 말이 나오는건지 의문이고 dps도 단순 스킬계수로 따지자면 최하위에 속하고(호랑영상 중 직업별 스킬계수 비교 영상 참고) 그나마 인장이 쌓였을 때나 dps가 올라가는데 그 인장도 쌓였다 소모됐다 수도 없이 반복돼서 평균값 구하기가 쉽지 않은데 혹시 dps 평균값 구해보셨을까요?(dps라는 말이 보통 초당 데미지량을 의미해서 평균값을 뜻함) 그리고 데미지 관련해서 어쌔신 인장 얘기를 하는데 헌트리스 버프 쓰는 시간이 더 길다하면서 면역을 집어 넣는데 면역은 왜 집어 넣나요?
@오딘재미있습니다오잉 1. Dps얘기 하시니, 혹시 라인내의 고투력 어쌔가 없으신가요? 어쌔들은 근접하면 죽는 보스제외하고는 항상 딜 지분율이 가장 높은 딜러입니다. Dps를 직접 구해봤냐고 하는데, 그럼 님은 다른 원거리 유저들 데미지를 구해보셨나요?? 2. 헌트리스 면역은 버프가 아닌가요? 전투중 전투에 필요한 효과를 말하고자하는데 어떤부분이 문제인지? 혹시 헌트는 스킬칸이 남들과다르게 12칸인가요?? 헌트가 싸우기전 눌러야할 버프가 4개입니다. 순전 딜스킬 4개만 넣고 쟁할 수 있어요
어쌔도 마찬가지로 전광 / 각인 / 그림자분신 / 은신하면 딜스킬 네개로 하되, 은신으로 시간끌다가 전광석화까지 보통 선타권 무조건 쥐고 시작하는데 어느부분이 문제인가요?
형님 어쌔는 한방이건 두방이건 계수보다는 인장이 문제같습니다. 쓰신 그대로 예를 들면 서로 필드 감지하다가 만나면 어쌔는 인장없어서 푹찍할 수 있는 스킬은 쓸수도 없고 인장쌓는거부터 빌드업해야하는 반면 다른 원거리 직업은 저런 조건부나 빌드업없이 주요 스킬부터 퍼붓고 시작하니까 은신 튀는거말곤 답이 없습니다. 심지어 유튜브에서 자주나오는 복텔전에 몹때려서 풀인장쌓고 시작하는 썰자에도 한쿨에 못죽이거나 기차놀이 시작되면 있던 인장도 유지시간이 10초가 안되서 사라집니다.
어쌔는 지금도 로그 계열의 금쪽이라 무형이나 아바타라도 나오면 똥밟은것처럼 불쾌한데 발패보다는 직업 자체를 삭제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 같습니다. 유감입니다.
헌트만 해도 어쌔처럼 딜스킬 넣기전에 면역/ 원댐버프/ 매소환 하고 시작 해야하는데 뭐가 그렇게 다른가요? 인장 시스템 덕분에 힘의인장같은걸로 넘치게 딜뽕 달아주고 있는거같은데.. 인장 없애주고 인장에따른 추가딜 없앤다고 하면 그건 또 싫다고 하는사람이 대부분일건데 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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챔피언 방어 축하드립니다
그래서 어쌔 허쉴?
난 이미 듀얼로 신무형 두개뽑아놓고 하고 있는뎀?
사냥도 dps도 최상위 권이고
서로 마추친 상태에서 동투고 고투고 다 한방에 푹찍하면
오딘에서 최고 캐릭이네요?
사냥도 피케도 1등?
그게아니면 어쌔신들은 만족을 못하신다잖아영
사냥도 dps도 최상위 권이라는 말은 대체 어디서 입증이 된건가요?
사냥만 해도 '골던', '리세', '상위사냥터' 등에서 전부 원거리들(프리스트 제외)에게 밀리는 거 같은데 어떻게 최상위라는 말이 나오는건지 의문이고
dps도 단순 스킬계수로 따지자면 최하위에 속하고(호랑영상 중 직업별 스킬계수 비교 영상 참고)
그나마 인장이 쌓였을 때나 dps가 올라가는데 그 인장도 쌓였다 소모됐다 수도 없이 반복돼서 평균값 구하기가 쉽지 않은데
혹시 dps 평균값 구해보셨을까요?(dps라는 말이 보통 초당 데미지량을 의미해서 평균값을 뜻함)
그리고 데미지 관련해서 어쌔신 인장 얘기를 하는데
헌트리스 버프 쓰는 시간이 더 길다하면서 면역을 집어 넣는데 면역은 왜 집어 넣나요?
@오딘재미있습니다 오잉 1. Dps얘기 하시니, 혹시 라인내의 고투력 어쌔가 없으신가요? 어쌔들은 근접하면 죽는 보스제외하고는 항상 딜 지분율이 가장 높은 딜러입니다. Dps를 직접 구해봤냐고 하는데, 그럼 님은 다른 원거리 유저들 데미지를 구해보셨나요??
2. 헌트리스 면역은 버프가 아닌가요? 전투중 전투에 필요한 효과를 말하고자하는데 어떤부분이 문제인지? 혹시 헌트는 스킬칸이 남들과다르게 12칸인가요?? 헌트가 싸우기전 눌러야할 버프가 4개입니다. 순전 딜스킬 4개만 넣고 쟁할 수 있어요
어쌔도 마찬가지로 전광 / 각인 / 그림자분신 / 은신하면 딜스킬 네개로 하되, 은신으로 시간끌다가 전광석화까지 보통 선타권 무조건 쥐고 시작하는데 어느부분이 문제인가요?
@오딘재미있습니다 그리고 공허제외 동투어쌔가 동투 스나보다 상위사냥터에서 사냥이 느리다면 그건 잘못키운거죠. 1인용스킬만 써야할 사냥에서 스나보다 어쌔가 느리다는게 상식적으로 이해가 가시나요? 스킬개수가 차이가 나는데? 원거리 광역딜러는 동렙 사냥터에서 뛰어남을 보이고 어쌔는 상위몹사냥터에서 뛰어남을 보이는게 맞습니다.
형님 어쌔는 한방이건 두방이건 계수보다는 인장이 문제같습니다. 쓰신 그대로 예를 들면 서로 필드 감지하다가 만나면 어쌔는 인장없어서 푹찍할 수 있는 스킬은 쓸수도 없고 인장쌓는거부터 빌드업해야하는 반면 다른 원거리 직업은 저런 조건부나 빌드업없이 주요 스킬부터 퍼붓고 시작하니까 은신 튀는거말곤 답이 없습니다. 심지어 유튜브에서 자주나오는 복텔전에 몹때려서 풀인장쌓고 시작하는 썰자에도 한쿨에 못죽이거나 기차놀이 시작되면 있던 인장도 유지시간이 10초가 안되서 사라집니다.
어쌔는 지금도 로그 계열의 금쪽이라 무형이나 아바타라도 나오면 똥밟은것처럼 불쾌한데 발패보다는 직업 자체를 삭제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 같습니다. 유감입니다.
헌트만 해도 어쌔처럼 딜스킬 넣기전에 면역/ 원댐버프/ 매소환 하고 시작 해야하는데 뭐가 그렇게 다른가요? 인장 시스템 덕분에 힘의인장같은걸로 넘치게 딜뽕 달아주고 있는거같은데..
인장 없애주고 인장에따른 추가딜 없앤다고 하면 그건 또 싫다고 하는사람이 대부분일건데 흠.
@예화추홀 쿨만돌면 스킬 쓰는거랑 아에 못쓰는게 다릅니다 형님. 쓰신 힘의인장도 인장 있어야 적용되는거고 인장없으면 주요 스킬을 못쓰는게 문제입니다. 저한테 굳이 고르라고하면 추가딜이나 계수 낮추고 인장 삭제하는게 더 좋을거 같습니다.
@오냥코퐁 저도 딜 더낮추면 인장 삭제하는거엔 동의하네요. 조작이 힘들긴 할거같아거
@예화추홀 면역 원댐 버프 매소환 이거랑 딜스킬 몹한테써서 인장쌓는건 좀 다른느낌이라고 보긴합니다
@Ainran 몹이 없는곳에서는 물론 차이가 있지만
제 체감상 헌트 버프 4개쓰는거보다
필드에서 전광석화/각인으로 인장쌓는게 더 빨리 되긴했습니다.
맹지에서는 헌트가 나을거고
필드나 지감등에서는 어쌔가 낫겠네요
@예화추홀 그쵸 빨리쓰는건 빨리 쓰는건데 인장을 쌓기위해 몹에게 딜스킬을 사용할경우 상대한테 딜 스킬 넣어야하는데 딜 스킬이 쿨 돌고있을거란 생각이 들어서 버프와 딜스킬은 좀 다를것같다라는 생각이 듭니닷
+저는 마바리라서 고투입장은 잘 몰라서 마바리 기준으로 생각해서 쓴 댓글입니다..
이형 배운사람이누 굿
그동안 이상했던 오딘이 정상화 되려는 움직임 보이니 꿀 빨던 사람들이 부들부들 하는거라고 봐야죠.
어쌔 하고 말씀하시지...
동투력 사냥 속도 빠르지 않고 유지력 구리고 인장 때문에 스킬도 못 씁니다
동투력 디팬만 해도 사냥 속도 더 빠르고 (광역기 무적) 유지력 좋은데 무슨 말씀이신지.
8.5어쌔인데 뭔 케릭 해도 어쌔보다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