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제6대 재경대전고 43회 산악회장에 이기협 동문이 취임 하였습니다 이기협 동문은 동문들을 위하여 회장직으로써 봉사를 할려고 하였으나 대림통상(주) 인도네시아 현지 사장으로써 오래동안 근무를 하는바람에 이제서야 봉사할수있는 기회가 온것 같습니다 역대 산악회장님 : 이형석 박균서 이강원 이종업 김홍식 들의 훌륭한 업적을 이어받아서 우리 건강을 지키는 선두 지킴이 자리를 훌륭히 수행할것을 바람니다 이기협 산악회장님 ! 화이팅 ~~~ |
|
첫댓글 축하, 축하, 이기협 회장은 잘 할껴,
유모아가 많은 장회장님 감사
좋은것(好)은 서로 권할줄 압니다. 장가 가라고 권하고 시집 가라고 권합니다. 산행도 누구나 권합니다. 좋은 것을 권할때는 평상심 입니다. 나와너의 이해를 떠납니다. 좋은 것은 많이 권할수록 그들 관계와 사회가 밝고 발전 하는 겁니다. 山은 본래가 우리들 인간(특히 산아이들)의 마음의 고향입니다. 각자 늙으막에 나름되로의 自由를 즐기면서, 건강도 관리 할수 있는 산행에, 이기협 신임 43회 산악회장님이 우리 동문들을 구름같이 모을것을 의심치 않습니다. 43산악회는 명품산악회로 크게 발전 할겁니다.
너무과찬의 말씀 감사합니다.박전임 회장님은 항상 산악회의 분위기를 살리시는 올쏘 아니십니까 많은 지도 펀달 부탁드립니다.
산악회가더욱활성화돼고더자주모여많이들웃고떠들어건강할수잇을듯,수고부탁합니다
이전임 회장님 많은 지도 바라고 활성화 방안에 좋은 아이디어좀 .
43회에서 가장 활발이 모이고, 즐겁고, 뜻있는 산악회의 회장님 취임을 축하 합니다. 산에 함께 오르며 축하를 못해 정말 미안해.. 산악회가 더욱 발전 할것이라 기대 되는 구먼유~~
박원서 동문의 산악회사랑 은 다들 고맙게 생각하는데 건강이 빨리회복되 정상에서 맛있는 과일주 한잔 할수 있는 기회가 빨리왔으면 ,기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