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하게 푹 눌러쓰기만 해도 쿨한 아우라가 느껴지는 비니는 힙한 패션의 필수템입니다. 최근엔 심플하고 베이식한 디자인보다 레터링과 다양한 패턴을 넣어 스트리트 무드를 한껏 끌어 올린 비니가 스타들의 사복 패션에서 자주 포착되고 있어요. 크롬하츠 시그니처 패턴이 담긴 비니를 쓰고 귀여운 풀뱅 헤어를 연출해 ‘럽힙’의 면모를 보여준 아이유와 펑키한 레터링으로 장식한 화이트 비니로 2000년대 바이브를 즐긴 에스파의 지젤, 여러 갈래로 땋아 내린 브레이드 헤어와 비니의 절묘한 어울림을 찾아낸 모델 박제니, 노멀한 스타일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커다란 캐릭터 패턴의 비니를 선택한 레드벨벳 예리의 룩을 기억하세요. 액세서리 하나로 올가을 트렌디한 아웃핏을 연출하고 싶다면 지금부터 공개하는 존재감 확실한 비니 쇼핑 리스트에 집중하시길! 비니 쇼핑 리스트 7
빈티지한 프린트로 펑키한 무드를 가미한 비니는 27만원, Diesel.
레터링 포인트로 힙하게 연출할 수 있는 브라운 비니는 3만9천원, Luv Is True.
키치한 매력이 느껴지는 토끼 프린팅의 비니는 3만9천원, Kirsh.
체커 보드 패턴과 앙증 맞은 로즈 패턴을 믹스한 비니는 7만6천원, Anna Sui.
큼지막한 로고 프린팅이 담긴 파스텔 블루 컬러의 비니는 5만8천원, Rest & Recreation.
첫댓글 난 절대 비니 못쓰는 얼굴이야... 흑
난 비니 잘쓰는사람들 신기해…머리 따끔따끔 답답하고 간지러워서 도저히 못쓰겠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