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김정은 사주라 생각합니다. 갑오년 임신월 계유월에 통풍으로 고생 수술한걸 생각하면 이사주가 아닌가 싶습니다만
대운에서 신유가 오고 묘목 을목 신금과 묘목이 다 깨집니다. 뼈질환일수 있겠지요.
거기다 수가 도식되는 사주니 하는일마다 막힘수가 많을 것입니다.
대운에서 정말 악운이 왔다고 보여집니다. 얼굴 및 고집이 강한 성향을 보때 이사주가 맞아 보입니다.
수목의 기운으로 많은 것을 품을 수 있을수 있으나 신금의 영향으로 고집이 강하고 독선적인면이 있어보입니다.
하여튼 사주에서 금극목이 이루어지는데 대운에서 금극목 또 세운에서 금극목 난관의 난관연속 이정도면 평생 짊어지고 갈 큰병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단순히 가볍게 수술로 해결될 것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음
그러나 큰 복을 타고난 사주로써 그가 북한 1인자가 된것도 이해가 갑니다.
다만 경쟁자가 많고 분명히 누군가에게 서운하게 할 성격이며.. 또 서운함을 주면 보복을 당하기 마련이죠..
아마 그런 문제가 있어 보일 가능성이 큽니다. 특히 성격적인 부분에서 어떤 결함이 조금 보이기도 합니다.
배려심이 부족해보임.. 운이 초년에 다했으니 이제 평생 대운이 좋질 않습니다. 고생을 이어갈 운이네요..
이는 북한의 국운과도 직결되므로.. 그러나 쉽게 누군가 김정은을 구테타 하기란 힘들것으로 보입니다. 만약 한다면
그에 대한 댓가가 따르게 되니 만만한 사주는 아닙니다. 즉 아주 쉽게 칠 수 있는 사주는 아닙니다만..
그러나 일부분 사주에 흠이 몇군대씩 보이는군요. 기운은 강력하나 여러 사람들을 섭섭하게 하여 어떻게 될지.. 모르는 그런 사주유형으로 보입니다.
만약 이 사주가 배신을 당한다면 주변 사람들을 섭섭하게 해서 점점 원한이 깊어져 가는 형태로 배신을 당하게 됩니다.
잘되면 제왕 못되면 왕따 한마디로 그런 사주로 보입니다. 이런 사주는 정말 사람에게 착하게 대해야 하는 사주인데 북한의 체제상 권력 1인자이기 때문에 자기 마음대로 하게 되면 흉이 될것입니다.
또한 편인이 존재하니 어머니와 연이 짦았는데 이사주에 편인이 두개나 지지에 축토가 끼어 있으니 어머니와는 인연이 조금 박했던것으로 보입니다.
어떻게 보면 군주의 상보다는 장수의 상으로 무리를 이끌기에는 난관이 있어 보입니다.
하지만 감성이 의외로 풍부하고 천재성도 엿보이네요.
차라리 음악이나 운동선수를 했다면 났겠지요. 북한 체육을 아주 중요시한것도 이런 성향.
이런 천재성이 있는 동시에 비범함을 나타내지만 이런 사주는 도식이 오면 갑작스럽게 자살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정신적으로 우울증이 올 수도 있고 마약을 하게되면 걷작을 수 없는 감성의 예민함.
차라리 예체능을 했어야할 사주로 보이네요. 금극목이 있으니 이는 사주에 아주 흉상으로 보여지고..
감정의 기복도 매우 심하고 일반인으로 살았다면 숨겨진 천재성도 보입니다.
그러나 사주에서 정신적 문제가 보이는바 앞으로 어떻게 대처해 나갈지 험난해 보입니다.
군주의 상으로 평가하자면 아주 철학적으로 뛰어난 정신적 능력을 지녔다고 보기에는 힘듭니다.
하지만 취향 자체는 굉장히 과감하면서도 미니멀한 성향이 동시에 공존하니 도시건설에 관심이 있어 보입니다..
도시건설 같은 자신의 취향을 살린 정책을 무리하게 고수 하지만 그런 정책들만 추구하다가 여러 사람들이 굶어 죽는 경우가 생기겠지요. 결국 이런문제로 북한내 갈등을 사게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통풍으로 건강이 안좋고 건강이 안좋으면 정신도 안좋아지니 이번사건을 계기로 조금 변해서 잘못하면 훅가버릴 수도 있을것 같지만 좀 더 지켜봐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