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 원문보기 글쓴이: 고다니엘
세월호 참사가 결국 한국판 FEMA 탄생의 계기가 되는가? 시대의 징조들 2014/04/29 14:41 http://blog.naver.com/esedae/90194904484 |
>>영어판 : If you want to read in English, please Click Here.
>>일본어:日本語の方はこちらをクリック
朴대통령 “특공대처럼 움직이는 재난안전 컨트롤타워 ‘국가안전처’ 신설”(국방일보)
- ‘세월호 참사’를 계기로 국가차원 대형사고를 진두지휘할 컨트롤 타워(가칭 국가안전처)가 국무총리 산하에 만들어 진다.
박근혜 대통령은 29일 청와대에서 국무회의를 주재하면서 “이번에 문제점으로 지적된 재난안전의 컨트롤타워에 대해서는 전담부처를 설치해 사회 재난과 자연재해 관리를 일원화해 효율적이고 강력한 통합 재난대응체계를 구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결론에 이르렀다”고 말했다.
박 대통령은 신설되는 재난안전 컨트롤타워를 가칭 ‘국가안전처’로 명명하기로 했다고 전하면서 세부적인 기능과 조직 구성 방안도 설명했다.
* 911사태를 계기로 미국의 재난 안전청, FEMA가 강력한 권한을 갖게 되었고, 현재 인터넷 상에 회자되고 있는 수십만 개의 관까지 구비한 수 백 개의 집단수용시설인 FEMA 캠프까지 만들진 것처럼, 이번 세월호 참사가 결국 한국판 FEMA와 한국판 FEMA 캠프의 탄생을 가져올 지도 모른다는 우려가 나오고 있다.
작년 MBC 서프라이즈 프로그램에서 보도되기도 했던 FEMA(Federal Emergency Management Agency 연방 재난 관리청)는 현재 미국 전역에 800개 이상의 수용소들(일명 FEMA 캠프)을 만들어 앞으로 있을 급변사태(자연재해, 내전(시민혁명?))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규모가 각기 다른 이 캠프들 가운데는 한 번에 2백 만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엄청난 규모의 알래스카 FEMA 캠프가 있고, 캠프들마다 한꺼번에 여러 시신들을 처리할 수 있는 수 만에서 수 십만 개의 (일회용) 관들이 구비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미국 전역에 산재해 있는 FEMA 수용소와 그곳에 비치된 수십 만개의 관들, 이 관은 한 사람이 아니라 여러 명의 시신을 한꺼번에 처리하기 만든 것이다. 한 트럭 납품받은 관들을 FEMA 수용소에 전달하고 있다.
조만간 미국에 달러붕괴와 같은 급변사태가 발생하고 이것이 내란(혹은 내전)으로 이어지게 되면, 이를 빌미로 FEMA와 FEMA 캠프를 가동해서 (평소에 비판적인) 사람들을 가두어 처리하고 NWO 체제로 진입한다는 것이 미국을 움직이는 그림자 정부(일루미나티)의 계획으로 알려지고 있다.
세월호 참사를 계기로 추진되고 있는 강력한 권한을 갖게 될 ‘국가 안전처’가 911 사태 이후 강력한 권한을 갖게 된 미국의 재난 안전청, FEMA가 갔던 그 길을 가게 될 지 눈을 뜨고 지켜봐야 할 것이다.
- 예레미야 -
[출처] 세월호 참사가 결국 한국판 FEMA 탄생의 계기가 되는가? |작성자 예레미야
첫댓글 드디어 가리고있던 실체가 드러나고 있습니다
고다니엘 저분 이제서야 보이시나봅니다.
기독교인들이 얼른 저분처럼 눈을 떠야하는데...
사단이 노리는게 무엇인지 잘 봐야하는데...
제발 이제라도 깨어서 어떤 기도를 해야하는지 깨닫게 되길 바랍니다
무조건 대통령과 여당에 하나님의 오른손의 능력으로 힘을 더하게 해달라는 기도가 아니라
이 시스템이 무탈하게 정착되게 해달라는 기도가 아니라
깨어 분별해서 하나님의 나라와 그 의가 이나라에 이뤄지게 해달라고 기도해야합니다...
이래도 못 알아듣는분들은.할수없죠...
정부를 비판하고 싶어 비판하는게 아니고 종북을 편드는것도 아니고
깨어나라고.그리스도인들은 오직 치우치지말아야합니다
좌도우도아닌.오직 예수
관은 그냥 재난시 죽은 사람들을 보관하기 위한 용도 아닌가요? 너무 오버한 듯.
근데 관들이요..
일반적으로 쓰는 좋은 목재의 나무관이 아니라
운반하기 편하고 썩지않는 플라스틱관이에요.
그것도 미국인 성인남성 세명이 들어갈 크기로 ㅜㅜ
상식적으로 뭔가 이상하지 않나요?
종북좌파라는 말도 정치적입니다.
동감합니다
그나저나 대통령께서 갑자기 늙으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