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m에 나온 좋은 음악들을 쓰긴써야하는데 배경 맞는걸 찾기가 쉽지않은지라..
자꾸 미루다가 대충 끼워맞추고 프리뷰 전부 완성은 해놨습니다 일단..
위에 저건 크리자리드랑 네임리스 공통 스테이지.
음악은 당연히 틀리다는 ㅎ 이건 def만 새로 만들어서 sff 같이 쓰면 됩니다 (별거아닌팁) 하여튼간 고화질이 문제군요
언젠가 um스테이지 하나 만들고만다.. 레이어 다무시하고 그림으로라도 만들래요 -_ㅠ
뭐 업데이트 했다는건 이게 아니고..
대전 시작전에 스테이지가 미리보기 되는것. 이건 xi에서 이쁘게 나왔다가 um에도 비슷하게 유지가 된 시스템이죠
그냥 뭐 대강 눈대중으로 만들었습니다.
이게 다뜬화면. 캐릭터뿐만 아니라.. 이제 스테이지도 하나씩 전부 손보기 시작하는군요.. 이래서 스테이지 선택을
잘해야되는데 나중에 후회없으려나 모르겠군요 ㅠ
사운드도 안나오고 프레임도 병맛이지만 대강 이런느낌. vs화면이 이상하게 나온건 동영상 그나마 프레임으로 올려볼라고
창모드로 했더니.. HD무겐 전용으로 만든 스팩인지라 저렇게 된겁니다 걍 무시하세요 ㅎ
첫댓글 저건 안될 줄 알았는데 되네요..
대강 방법이 구상이 잡히면 일단 해봅니다 전 ㅋ 그러다 안되면 며칠간 무겐 접어버리죠 ㅋㅋ
아하... 스테이지 자체에 저걸 넣은후 앞에 깔아준 거군요... 대강대강 원리는 알겠다는... 랭크시스템등도 보면 원리는 알겠네요. 근데 저거 귀찮으실텐데... 대단하시네요.
뭐 그런 원리지요 랭크 시스템의 원리는 원래 원조는 G+work님이니 뭐 진작에 아셨을꺼라는..
지금 max2 넣는중인데 벌써 프리뷰까지 하시다니... 멋있네요 님에 비해 전 전혀 발전이 없음...
max2는 저도 진행중입니다. 현재 오리지널 제로를 완전히 뜯어고치는 프로젝트가 진행중이라 좀 미루고있죠
삭제된 댓글 입니다.
되는겁니다 ㅎ
아 스테이지 자체에...ㅡ0ㅡ 아이디어가 정말 굿임...
감사합니다 이거왜 아무도 시도를 안했을까요?
오..저거 소스만 한번 잡아놓으면 sff에 이미지 추가해주는 귀차니즘만 이겨낸다면 모든 스테이지에 적용이 가능하겠군요 'ㅂ')! 근데 한가지.. 혹시 사운드 문제가.... 걍 캐릭터마다 처음부분에 음악 안나오도록 트리거걸어주면 되려나요 'ㅅ';
지금현재 저화면 나올때 새가 짹짹인다던지 종이 울린다던지 그런 사운드는 아직없습니다. 다만 저상태와 인트로 끝나기전까진 음악이 안나오는데 그건 커먼1에서 5900스탯에서 nomusic, invisible등의 플래그를 넣고 190으로 넘어가는 타이밍을 저 애니메이션 끝날때 시간으로 맞춘거죠
저거할때 배경음악이 안나오면쫌;;ㅋ
아니지 um에서는 저때 음악이 나오지만 xi에서는 음악이 안나오거든 원래 ㅋ
대단하군요 역시..
하하 감사합니다
역시 대단하시네요. 스테이지 프리뷰부분까지 ; 저 같은 경우는 네임리스랑, 쿨라팀은 02네스츠 지하 스테이지를 쓰고있다죠;; 물론 각 팀별 02um 테마를 넣었구요.
HD무겐은 저화질 스테이지가 안들어간다는 안습한 시츄에이션이 있죠 -ㅁ-
그런가요? 고화질무겐에서는 저화질이 스테이지 되게하는 법이 있던것 같은데 고화질보다 더 퀄리티 높은 HD가 화질과 여러좋은 점도 있는데; 조금 아쉬운점도 있군요.
한마디로 HD무겐에서 일반적으로 말하는 고화질 스테이지는 "저화질" 취급이 됩니다. hires = 1이라는 명령어가 안쓰이죠. 아직 제작된바 없는 고화질 스테이지의 두배의 크기에 달하는 스테이지가 있다면 그 스테이지와는 병행이 될지 모르겠습니다만 저화질 스테이지는 아예 먹히질 않죠
그리고 제가 말하기에는 뭐하지만.. 언젠가 강좌좀.. 해주실수 있으세요?
이런걸 강좌하기는 좀.. 이건 스프라이트만 만들수있다면 얼마든지 할수 있는겁니다 다만 발상의 타이밍이 달랐을 뿐이죠
스태이지 프리뷰는 2001에서도 비슷하게 나오긴 했는데 말이죠.. (97도 그랬지만 이것과 조금 달랐기 때문에)
음 그래서 처음이 아니라 '이쁘게'라는 표현을 써봤습니다 개인적으론 엔진자체 탓인지 다른 시리즈에서는 그렇게 눈이 띄지가 않더군요 비슷한 개념으로 처음 나온건 97로 알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