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 | 부문 | 직무 | 직무내용 |
본아이에프㈜ | 그룹공통 | 기획 | 기업이 가고자하는 방향을 위해 대내외 경영환경 분석 및 성장을 위한 실행계획을 수립하며, 경영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각 부서의 운영 및 실행계획을 점검합니다. |
그룹공통 | 재무 | 회사의 자금이 적절하게 관리되도록 자금 조달 및 운영, 현금흐름표 작성 등의 업무를 수행하며 전사에 정량적인 지표를 제시합니다. |
그룹공통 | 인사 | 사업부의 방향에 맞는 인사제도를 계획하고 실행합니다. 또한 채용 및 교육, 조직문화 수립을 통해 직원들이 몰입하여 일하기 좋은 회사를 만들어갑니다. |
그룹공통 | 경영정보화 | 기업에서 발생되는 데이터에 대해 정보의 생성부터 폐기까지 라이프 사이클을 지속적으로 관리합니다. 데이터에 가치를 더해 정보와 지식으로 선순환 고리를 만들어서 의사결정의 최적화와 가치화를 추구합니다. |
FC부문 | SM(가맹점관리) | SM(Store Assistant Manager)은 가맹점 사장님의 매장 운영을 돕는 컨설턴트의 역할을 하며, QSC 점검 및 매출 향상을 위한 LSM 활동 등 각종 영업 업무를 수행합니다. |
FC부문 | 가맹(점포개설) | 가맹사업법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신규 점포 검토와 개설, 그리고 가맹점 사장님 모집 및 오픈 컨설팅 업무를 수행합니다. |
FC부문 | B2B영업 (유통영업,특별영업) | B2B(Business To Business)영업은 자사제품에 대한 높은 이해를 바탕으로 기업간 제휴 및 대형거래를 성사시켜 회사의 매출 증대 및 기업 브랜드 이미지를 상승시킵니다. |
FC부문 | 광고 |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채널에 효과적인 광고, 홍보,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실행하여 브랜드의 가치 상승 및 매출 증대를 이끌어냅니다. |
FC부문 | 디자인 | 브랜드의 컨셉을 시각화하고 홍보물 디자인, 인테리어 협업, 제품패키지 디자인, 웹디자인 등 다양한 형식을 통해 고객에게 브랜드 가치를 전달합니다. |
FC부문 | 마케팅 | 브랜드에 맞는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지속적 고객 조사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 판매촉진 활동을 시행하여 소비자 만족 및 매출증대를 이끌어 냅니다. |
FC부문 | 가맹법무 | 회사와 가맹점 사장님 간의 계약서 검토 및 향후 발생될 수 있는 법률 문제를 관리하여 사전에 법적 리스크를 제거하고 안정적 가맹거래가 지속되도록 지원합니다. |
FC부문 | 메뉴개발 | 브랜드 컨셉에 맞는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여 고객들의 만족 및 매출 증대를 이끌어냅니다. 또한 개발한 메뉴가 매장에서 잘 구현되도록 레시피화합니다. |
FC부문 | 제품개발 | HMR 트렌드에 맞는 메뉴를 제품(상품)으로 구현하고, 제품의 퀄리티가 높게 유지될 수 있도록 관련된 제조기술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개선합니다. |
FC부문 | 인테리어 | 매장 오픈 및 노후화된 매장 리뉴얼 시 브랜드 컨셉에 맞는 내부 인테리어 및 설비 공사를 통해 영업을 위한 최적의 공간을 창조합니다. |
FC부문 | 품질관리 | 생산된 제품이 품질요건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제품 생산 파트너사에 대한 관리 및 컨설팅, 입고품의 안정성 검증 활동을 진행합니다. |
본푸드서비스㈜ | FC부문 | 오픈·조리바이저 | 가맹점 오픈 시 본사의 표준화된 오픈 교육을 제공하며, 각 매장별로 메뉴의 품질이 일관되게 유지될 수 있도록 가맹점을 대상으로 조리 교육을 진행합니다. |
FS부문 | 인사 | 사업부의 방향에 맞는 인사제도를 계획하고 실행합니다. 또한 채용 및 교육, 조직문화 수립을 통해 직원들이 몰입하여 일하기 좋은 회사를 만들어갑니다. |
FS부문 | 급식운영 | 단체 급식 지점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에 대한 인적관리 및 정기적인 고객사 만족도 관리를 통해 안정적이고 수준 높은 단체급식 품질을 유지·관리합니다. |
FS부문 | 신규개발 | 단체 급식 신규 고객사를 발굴하고, 제안서 및 입찰 PT를 통해 계약을 달성하여 회사의 매출을 상승시킬 뿐 아니라 업계 내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입니다. |
FS부문 | 외식운영 | 본브랜드의 직영 매장 및 본우리반상 등 외식 특수상권 브랜드의 매출증대 방안 및 QSC와 메뉴, 인원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를 담당합니다. |
순수본㈜ | FP부문 | 구매 | 생산활동에 필요한 품목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구매하고 협력업체 선정, 재고 관리 등의 업무를 통해 원활한 공급체계 구축 및 구매 품목의 이익율을 관리합니다. |
FP부문 | 생산운영관리 | 생산공정을 관리를 통해 생산효율을 극대화 시킵니다. 이를 위해 최적화된 생산계획 수립 및 스케줄 조정, 공정을 컨트롤하는 관리 업무를 수행합니다. |
FP부문 | 온라인마케터 | 효과적인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위해 시장분석을 수행하고 다양한 고객 니즈를 파악하여 다각화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합니다. |
FP부문 | CS | 고객의 의견을 듣고 해결하는 조율자의 역할을 담당하여 고객만족을 위한 제품 상담, 클레임 관리등을 통해 고객감동을 달성하는 상담 업무를 수행합니다. |
FP부문 | 제품영업 | 판매 채널 모니터링 및 고객 피드백을 통해 영업 실적을 분석하고, 적정 제품을 수급하며 효과적인 영업 전략을 지속적으로 수립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