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16일애플의 뉴아이패드의 아성을 뛰어넘을 삼성전자의 태블릿PC!
‘갤럭시노트 10.1’이 출시되었어요.
이번 갤럭시노트 10.1는 국내는 물론 영국과 미국에도 동시에 출시되었는데요!
국내에는 SKT와 KT에서 WiFi, 3G모델로출시된다고 해요.
이번에 출시된 갤럭시노트 10.1은 전작인 갤럭시노트의 장점이었던 S펜과 갤럭시S3의 장점을 합쳐놓아 지금 현존하는 태블릿PC 중 가장 고성능의 스펙을가진 태블릿PC랍니다.
그 외에도 최고의성능과 다양한 기능들로 무장한 갤럭시노트 10.1!
지금부터 한 번 살펴볼까요?
갤럭시노트 10.1 최고의 장점 ‘S펜’
11.5cm정도의 길이의 S펜은 갤럭시노트 10.1을 더욱빛나게 하는데요.
S펜의두께는 6.5mm로 일반적인 팬과 두께가 비슷해 향상된 그립감으로 편리하게 S펜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
그리고 S펜사용 시 다른 터치인식을 막아 손을 화면에 자연스럽게 올려놓고 필기가 가능한 ‘S펜 우선 인식 기능’과 S펜을 갤럭시 노트에서 분리하면 특화 앱의 단축메뉴 툴바가 자동으로 실행되는 기능 등 편리한 기능들이 탑재되었어요.
갤럭시S3 뺨치는 빵빵한 스펙
갤럭시노트 10.1은 갤럭시S3의 스팩을 그대로 가져왔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비슷한데요.
일단 쿼드코어 프로세서와 2GB의 램에 500만 화소의 카메라, 안드로이드 아이스크림샌드위치에 10.1인치의 대화면까지!
정말 어디 하나 빠지는 부분이 없죠?
그리고 곧 있으면 OS가 아이스크림 샌드위치에서 젤리빈으로 업그레이드 적용된다고 하니 더욱 기대되네요!
한 번에 두 가지를 한다! ‘멀티스크린’
갤럭시노트 10.1에서는 10.1의 대화면을 분할해 사용 가능한 ‘멀티스크린’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요.
그래서 한 화면으로 웹서핑 또는 동영상을보면서 다른 화면에는 S펜을 이용해 노트 필기나 스케치, 그림을복사해서 붙이기까지 할 수 있답니다.
삼성전자만의 다양한 컨텐츠!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 10.1 출시와 함께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에요.
러닝허브,리더스허브, 비디오허브, 게임허브 등 삼성전자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탑재해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에요.
지금까지 갤럭시노트 10.1에 대해 잘 보셨나요?
아무리 애플의 아이패드가 대세라고 하지만,
이번에 출시된 갤럭시노트 10.1의 스펙이나 성능으로 보았을 때 1위 탈환이 불가능하지 않을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하지만 아무리 좋은 스펙의 태블릿PC라고 해도 배터리가 금방 달아버려 사용하지 못한다면,
아무런 소용없겠죠?
특히나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사용하고 있는뉴아이패드나 10.1인치 와이드 대화면 갤럭시노트 10.1의배터리는 마음 놓고사용하기에 턱없이 부족할 거 같아요.
이럴 때 필요한 게 스마트폰, 태블릿PC 사용자의 필수품 에네루프 모바일부스터 MB-L54DK랍니다~!
이번에 출시된 신형 에네루프 모바일부스터 MB-L54DK는 5,400mAh의 대용량으로 만충 후 아이폰 기준 약 1.8대를 연속 충전시킬 수 있어요.
그리고 1.5A의 높은 전압으로 빠른충전은 물론! 어떤 태블릿PC도 충전이가능하답니다~
게다가2개의 USB출력 단자로 동시에 2대의 스마트폰 충전이가능하다는 사실~!
여자친구와 여행 중 스마트폰 배터리가 없을때 누가 먼저 충전할래 하지 마시고,
에네루프 모바일부스터 MB-L54DK로 오붓하게 동시에 충전하세요. ^^
http://eneloopblog.com/
전 요즘it 정보를 이곳에서 많이 얻고 있어요~
우리 모두 스마트한 시대에 ㅋㅋ 더욱 스마트하게살아봐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