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이런 소립니다. 예.. 한남 재기하란 소리는 대놓고는 안하지만, 닥치고 남자는 여자가 하는 것을 같이 해야 한다는 이야기만 하고 그럼 넌 행복해지고 부자된다는 이야기로 끝을 맺습니다.
중간에 양성평등을 이룩하기 위해 하는 소리가 실로 압권인데...대놓고 "상대적 평등"을 주장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예.. 지금 한국 사회는 여성에게 기울어진 운동장이니까 입닥치고 여성을 위한 우대정책의 정당성을 설파합니다. 어휴... 미국의 페미니즘 운동가들이 보면 이불킥할 태세네요...
대놓고 맨박스 없애고, 젠더 역할 강요를 하지 말자고 하면서 여성의 권익을 지켜야 하는 제도 운영을 하는게 양성평등이라고 주장하고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사회적으로 동등한 일(돈을 버는 일)은 여성이 할 수 있게 하고, 남성은 직장 유무에 관계없이 여성을 위해 아낌없이 몸과 마음과 돈을 지원해야 한다는 식으로 설명하고 있네요..
동영상이 뭔지는 보고싶지도 않고...
남성이 양성평등해서 뭐가 좋냐하는 것은 그냥 설명도 없이 게티이미지에서 몇개 붙이고 끝냈습니다.(사실 여성우도 정책의 정당성을 남자 아이들에게 주입하는 시점에서 하고싶은 말은 끝난거라..)
예.. 교육 자료를 보니 역겹기 그지없는 레디컬 페미애들 주장 요약본입니다. 제가 잘못 생각한 부분은 한남들 재기라하고 대놓고는 안하고, 우회적으로 여성우대 정책인 정의로운 사회정책이니 입닥치라고만 하네요..
남자들이 양성평등을 통해 더 나은 삶을 살게 해준다는 건 x도 없는 시사인의 메갈 & 위마드 개x년들이 남자들에게 잘난척 지껄이는 거하고 똑같은 소리네요...
엡.. 한국에서 페미니즘 교육은 사치입니다. 이러니까 페미니즘이 저지능 반사회분자들이 하는 거라고 생각하게 되는 거구요..
PS. 상대적 평등을 그대로 되돌려 주면 연애에서 여성은 압도적인 갑의 위치를 누리기 때문에 상대적 한국 사회에서 남여는 완전히 평등합니다.
PS2. 가부장 제도 설명하는 건 거의 개그 수준... 이 따위로 접근하니까 페미니즘은 반지성적이라는 소릴 듣는 겁니다.
첫댓글 먼..
그럼 그들이 주장하는 가부장제로 돌아가주면 되겠군요
따라오시죠..
내곡동으로 모시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