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주요 업장들의 최근 출율입니다.
팔러 존 메이노하마
점장의 철학이 그대로 차매에 드러납니다.
기종별로 총차매가 관리되는 듯한 모습이라서 큰 데미지 없이 놀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타마야본점
프라자하카타 리뉴얼 기간동안 작정하고 풀어서 단골 빼앗기를 시도하는 모습입니다.
특히나 가장 약점이었던 치바리요2를 20대로 증설한 후로 꾸준하게 고설정을 투입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점장이 미는 기종들에 다소 편중되는 모습이 보여집니다.
프라자3
10월달에 메인기종들을 터무 털었길래 하카타점 리뉴얼비용을 여기서 충당하나 싶었는데, 서브기종들 위주로 설정을 넣었는지 최근 1개월간 총 출율이 100.03%에 달합니다.
점장의 성향이 일단 메인기가 아닌 것으로 봐야 하므로 기종 선정에 고민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스페이스666
치바리요2만 흡혈모드고 나머지는 그럭저럭 놀만한 설정을 유지합니다.
그동안 특정 기종 도입에 무리한 베팅을 하지 않았었는데 오랜만에 리제로2를 50대나 들이는 헛발질을 하는 바람에 연말까지 영향이 불가피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도 젠트나고야북점 처럼 안면몰수 회수 모드는 아니어서 다행입니다만...
프라자 본점2
본점2도 기세가 많이 죽었습니다.
역시나 하카타점 리뉴얼비용에 대한 부담이 있는 건가 싶습니다.
마루미츠는 쉬어가는 분위기인 것 같아서 데이터 정리를 나중에 하려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근 1개월간 출율은 99.7%로 여전히 기본은 하는 모습입니다.
APRO.7은 데이터 공개 일부 제한이라는 멍청한 행동을 해서 분석하기 애매해졌습니다.
공개 형태가 정상화되지 않는 한은 즐겨찾기 리스트에서 제외합니다.
올해 내년에 후쿠오카 호텔 예약을 3개월 정도 넣어놨는데 이 리스트와 원더랜드, MJ등을 종합해서 홀을 정해야할 것 같습니다.
첫댓글 슈퍼 깜깜이 페이스880 .. 점내 와이파이 아니면 기종 데이터도 볼 수가 없음요 그래도 손님이 꽤 있는..😀
페이스는 프라자하카타 리뉴얼 돌입과 동시에 그런짓을 했다고 하더군요. 구제불능 그룹입니다.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호텔 예약 사이트 공유 가능하시나요?
호텔은 공홈이 정석입니다. 아고다 같은데서 검색하는거랑 가격이 완전히 다릅니다.
구슬도 포함인가요? 슬롯만인가요?
파친코는 공개 데이터로 판단할 방법이 없습니다.
항상 이렇게 체크하시니 승률이 좋으신것같습니다.
설정 추이를 살피는 것은 꽤 중요합니다. 어느 기종이든 적응 가능하면 좋은데 대부분은 선호기종, 익숙한 기종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그에 맞춰서 매장을 바꾸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