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적 가십
토트넘 감독 '후안데 라모스'는 여덟 명의 선수를 내칠 준비를 하고 있다. - 키퍼 '폴 로빈슨', '저메인 데포', '파스칼 심봉다', '이영표', '안소니 가드너', '폴 스톨테리', '웨인 라우틀릿지', '호삼 갈리'가 그들이다. (The Sun)
뉴캐슬 감독 '샘 알러다이스'는 아스날에 적응하지 못한 미드필더 '라사나 디아라'를 쫓고 있다. (Various)
그렇게 되면 '엠레'가 세인트 제임스 파크를 떠나 바이에른 뮌헨이나 모나코, 갈라타사라이로 떠나도록 허락될 수도 있다. (The Sun)
그러나 뉴캐슬은 디아라와의 계약을 위해 토트넘과 에버튼, 그리고 블랙번과 경쟁해야만 할 것이다. (Various)
한편, 그 22살의 프랑스인에게 관심이 있는 클럽들에게 아스날은 £6m이라는 무거운 가격표를 붙였다. However, (The Sun)
레인저스의 풀백 '알런 허튼'은 나아가 토트넘으로의 합류에 합의했다고 판명되었다. (The Times)
리버풀 미드필더 '모모 시소코'는 유벤투스로의 이적 완료 급물살 단계에 있으며, 여름에 £10m의 거래가 성사되기 전까지 임대로 있을 것이다. (The Sun)
볼튼 감독 '개리 멕슨'은 스트라이커 '니콜라 아넬카'를 첼시에 팔았다고 해고되지 않을 것이며, 이적료가 합의되지 않아서 아직은 그를 보내지 않게 되어 희망적이다. (various)
아스턴 빌라와 맨체스터 시티는 뉴캐슬의 공격수 '오바페미 마틴스'에 대해 공식적인 관심을 표명했다. (The Sun)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라이언 쇼크로스'는 스토크에 £1m에 팔릴 것이다. (various)
버밍엄은 주말 전까지 맨체스터 시티의 '게오르기오스 사마라스'와의 계약을 끝내길 바란다. (The Sun)
레딩은 클럽에서 가장 많이 버는 미드필더 '스티븐 헌트'가 선덜랜드의 관심을 뿌리치길 바란다. (various)
볼튼과 더비는 셰필드 웬즈데이의 비싼 미드필더 '글렌 웰란'과의 계약을 위해 경쟁중이다. (The Sun)
하이버니언은 스트라이커 '콜린 니시'를 이스터 로드로 데려오기 위해 킬마녹에게 문의했다. (Daily Record)
맨체스터 시티와 미들즈브러는 £15m으로 책정된 헤렌벤의 브라질 출신 스트라이커 '아폰수 아우베스'를 영입할 준비가 되었다. (various)
맨체스터 시티 감독 '스벤-예란 에릭손'은 또한 이라크인 플레이메이커 '나샤트 아크람'과 계약을 끝맺길 바라고 있다. (The Sun)
웨스트 햄 감독 '알런 커비실리'는 포츠머스와 파리 생 제르맹으로부터도 구애를 받고 있는 리옹의 24세 브라질인 스트라이커 '프레드'를 영입하려고 혈안이 되어있다. (The Sun)
코벤트리와 셰필드 유나이티드는 사우샘튼의 £1m짜리 미드필더 'Jhon Viafara'를 영입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다. (various)
찰튼 감독 '알런 파듀'는 선덜랜드에서 버려진 라이트백 '그렉 할포드'에게 £1m의 제안을 할 것이다. (The Sun)
노팅엄 포레스트는 코벤트리의 스트라이커 'Leon Best'에게 좀더 많은 값인 60만 파운드를 제시할 준비가 되었다. (The Sun)
셰필드 웬즈데이는 헐의 스트라이커 '스튜어트 엘리엇'을 영입하기 위해 10만 파운드를 준비하고 있다. (The Sun)
사우샘튼 매니저 '조지 벌리'는 미들즈브러 수비수 '앤드류 데이비스'에게 £1m을 제시할 준비가 되었다. (various)
포츠머스 감독 '해리 레드냅'은 주말 전에 미들즈브러에 적응하지 못한 미드필더 '헤오르허 보아텡'의 영입을 끝맺고싶어한다. (The Sun)
노리치는 셰필드 유나이티드의 투쟁적인 미드필더 '크리스 암스트롱'에게 80만 파운드를 제시하려고 한다. (The Sun)
찰튼은 번리에게 13골을 넣은 공격수 '앤디 그레이'는 팔지 않을 것이라 말했다. (The Sun)
하이버니언 임시 감독 '토미 크레익'은 레프트백 '데이빗 머피'를 영입하기 위해 버밍엄에게 £1m의 제안을 한 것으로 판명되었다. (The Sun)
미들즈브러는 윙어 '스튜어트 다우닝'과 '애덤 존슨'을 토트넘의 스트라이커 '저메인 데포'와 맞바꾸는 거래를 하려고 고민중이다. (Daily Star)
보로는 또한 뉴캐슬의 '숄라 아메오비' 영입도 검토중이다. (The Times)
셰필드 유나이티드 보스 '브라이언 롭슨'은 이란 국가대표인 'Ali Reza Nikbakht'를 시험해볼 것이다. (Daily Star)
웨스트 햄은 레딩의 수비수 '니키 쇼리'와 포츠머스의 스트라이커 '데이비드 누젠트', 볼튼의 공격수 '엘 아지 디우프'에게 이적 제의를 하려고 한다. (Mirror)
퀸스 파크 레인저스는 리베르 플라테의 미드필더 'Rusculleda'를 이번 이적 시장 11번째 계약이 되도록 할 것이다. (Mirror)
버밍엄 감독 '알렉스 맥클리시'는 자신의 전 클럽인 레인저스의 스트라이커 '크리스 보이드'와 깜짝 계약할 준비가 되었다. (Mirror)
뉴캐슬 감독 '샘 알러다이스'는 포르투갈의 클럽 기마라에스에서 뛰는 브라질 수비수 '페드루 제로메우'를 영입하기 위해 £2.5m를 제시했다. (Mirror)
블랙번 감독 '마크 휴즈'는 갈라타사라이와 터키 국가대표에서 뛰는 '하산 사슈'를 지켜보고 있다. (Mirror)
위건 감독 '스티브 브루스'는 전 토트넘 수비수이자 렌의 선수인 'Erik Edman'과의 계약에 가까워졌다. (Mirror)
브루스는 또한 그 뒤 에콰도르 스트라이커 '카를로스 테노리오'도 노리고 있다. (Various)
맨체스터 시티는 스트라이커 '마마두 니앙'과 미드필더 '사미르 나스리' 영입을 위해 마르세유와 협상 중이다. (Various)
그 와중에, 마르세유는 맨 시티에서 버려진 미드필더 '우스만 다보'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Daily Mail)
버밍엄 감독 '알렉스 맥클리시'는 에버튼 스트라이커 '제임스 맥파든'에게 £2.5m의 문의를 한 것이 드러난 이후 £3m의 제안을 할 준비를 하고 있다. (Daily Mail)
더비 감독 '폴 주얼'은 캔자스 시티 위저즈의 스트라이커 '에디 존슨'의 영입을 고려중이다. (Daily Mail)
풀럼 감독 '로이 호지슨'은 리버풀의 윙어 '해리 큐얼'의 높은 급료 때문에 그에게의 관심을 철회했다. (Daily Mail)
그리고 호지슨의 웨스트 햄 스트라이커 '바비 자모라'에 대한 관심은 몇가지 이유로 인해 당분간 없을 것이다. (Guardian)
선덜랜드 감독 '로이 킨'은 버밍엄에 적응하지 못하고 있는 미드필더 '올리비에 카포'와 계약하길 원한다. (Daily Mail)
퀸스 파크 레인저스 감독 '루이지 데 카니오'는 플리머스 스트라이커 '실반 이뱅스-블레이크'에게 £1.5m의 제안을 준비중이다. (Daily Mail)
플리머스는 셀틱의 'Derek Riordan' 영입을 검토중이나, 그 스트라이커를 영입하려면 번리와 경쟁해야만 한다. (Daily Mail)
리버풀 감독 '라파엘 베니테스'는 비야레알의 창조적 미드필더 '마티아스 페르난데스'와 계약하길 원한다. (Telegraph)
웨스트 햄은 아르헨티나인 스트라이커 '니촐라스 마솔라'의 영입에 관심이 있다. (Telegraph)
미들즈브러 감독 '가렛 사우스게이츠'는 셰필드 유나이티드의 공격수 '롭 헐스'를 영입하기 위해 혈안이 되어있다. (Guardian)
뉴캐슬 감독 '샘 알러다이스'는 £5m으로 책정된 볼튼의 주장 '케빈 놀란'을 영입할 수도 있다. (Independent)
기타 가십
리버풀 감독 '라파엘 베니테스'는 구단주가 자신을 해고하지 않을 것이라 말했다. 그 스페인 출신 감독은 경질 위기를 계속 당해와서 그가 미래에 대해 고려를 하고 있다는 의견이 늘어나는 추세였다. (The Times)
울브스 감독 '믹 맥카시'는 아일랜드 대표팀으로부터 공식적인 복귀 관심 표명을 받았다.. (Daily Star)
재미있는 이야기
전 첼시 스트라이커 '마테야 케즈만'이 수도사가 되고싶어한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그는 그가 유일하게 저지른 악행인 문신 때문에 신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이 많아졌지만, 하느님의 도움으로 괴로움이 덜해졌다고 말했다. (The Sun)
원문 : http://news.bbc.co.uk/sport2/hi/football/gossip_and_transfers/default.stm
번역 : http://blog.naver.com/jmk117, http://cafe.daum.net/WorldcupLove "알론소고기먹지마!!!!"
ㅠㅠ 앞페이지에 이미 글이 있는줄 모르고 썼습니다만
저는 '완전 번역'을 추구해서 아무리 쓸데없는 가십 내용이라도 머리털부터 발털까지 골라내지 않고 번역했으므로
그냥 수고에 대응해준다는 마음으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첫댓글 역시 윈터 뷁이다. 왠만한 일요일치 가십이 수요일에;;
에디존슨이 더비잔류해내면 짱이겟다
호~ 마티아스 페르난데즈?! 칠레의 그 대박 공미군 후~ 플레이메이커 좀 영입하자~
시소코 임대면 이적자금 못받는건가요??
임대라면 당장은 못받죠 완전이적허용 옵션이 껴있고 임대됬던 구단에서 원하면 데려가는거지만 지금 소코는 완전이적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로는 무조건 공격수랑만 링크나.......-_ -
아스날 1.5-2m 으로 사고 반 시즌만에 6m 에 팔려고 - _-ㄷㄷㄷ
미들즈완전막장...다우닝...
맨유는 선수한명 파는거말고 조용하네...;;
fm 같다..ㅡㅡ;
'조지 벌리' ..............
George Burley 에요... ... ... ;ㅁ;
아 진짜많네 ㄷㄷ 맨시티는 다 노리네..
헤오르호 보아텡이 조지 보아텡?
George 아마도;;; 잘못해석한;;;
잘못 해석한이 아니라 원래 그렇게 읽는답니다~
원래 헤오르헤 보아텡이라고 읽음.
영어식으로 읽으면 조지 보아텡인데요, 네덜란드 쪽에서는 헤오르호 보아텡이라고 읽어요^ㅁ^
8명 다 팔아버리면 토튼햄 망할듯 더선이기에 비난은 하지않겟지만 라모스 감독 최근 성적 때문에 토튼햄 좋아졋는데 만약방출한다면 후회하실듯 합니다 그렇게 많은선수 팔기는 힘들죠 데포, 이영표, 심봉다 방출은 진짜 아닌듯
영표형이름빨간색...; 그냥파란색으로해주시지ㅋㅋㅋ
어째뜬영표형 아쉬울게없음 그냥빅클럽가면됨
케즈만 수도사? ㄷㄷ
2 ..???
사실이라면 영표선수 맘 진짜 상하시겠네요.. 토트넘을 위해 얼마나 많이 뛰었는데..
풀햄은 뭐 강등권인데 이적소식도 없다냐....글고 미들스브로가 왜 저렇게 트레이드를 하지 완전 손해아닌가..
레딩은 다 안좋은 소식 --;; 그리고 할포드도 좀 잘되라 얘야.. ㅠㅠ 6개월동안 3경기밖에 못뛰었지만 진심으로..
맨시.. 정말로 큰손이 되어 버렷구나
오!! 리버풀 마티아스 꼭 데려와라!!
토튼햄 실성했다
심봉다가 방출명단? 토트넘이 과연 심봉다 만한 오른쪽윙백을 또 영입할수 있을까?;;
엥;;케즈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