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 참석 도움 요청 제의 받음...
스윙을 알릴수 있는 좋은 기회일거라는 설레임 과
다큰 첫강습을 빠져야 할까 말까 하는 갈등 사이에서...
소다형의 "엔조이를 도와달라는" 한마디에 바로 갈등해소와 함께 결정!!
비록 밑천한 실력인지라 도움은 안되겠지만.. 그래도 좋은 일에 함께 기여하고픈 욕망에 결정했지요!!
촬영 당일....분당서 근무하는 저는 7시 퇴근을 30분 일찍 당겨 하려 했으나 사정상 정시 퇴근 ㅠㅠ
8시까지 오라했는데..차는 막히고.. 간신히 8시경 신논혁역에 도착!!!
늦어서 열라 뛰어서 도착했지만..8시5분이더라구요.. 늦어서 너무 미안했습니다~ 꾸벅 (__)
그렇게 도착후 파티용 전용 복장(정장바지+흰셔츠)으로 갈아입고..
긴장 하지 않기 위해 몸도 이리저리 풀고~다리근육도 풀겸 라인도 슬렁 슬렁 추고 있는데..
이놈의 노래만 들으면 움찔하는 댄싱본능에 그만...또 제네럴 삼매경~ (에레이 촬영이고 뭐고 모르겠다~~ㅋㅋ)
그렇게.. 아무 생각 없이 동글이와 제네럴을 즐기는 사이..들이닥친 카메라....!!!!!! 헐!!!!!!
처음에는 나도 모르게 긴장 했지만.. 음악에 집중을 하니 긴장이 풀렸습니다~~
촬영중 홀딩해준 동글이 & 빵츄 님하들 너무 고마웠고 미안했어요~!!
(돋보이게 했어야 했는데 너무 지극히 평범했다는 ㅠㅠ)
그후... 문희준 & 안혜상 커플 등장!! 그냥 일반인 같더군요 ㅋㅋㅋㅋ
그렇게 이것저것 화려한 에어 몇개 배우는 동안 병풍놀이시작~~~ㅋㅋㅋㅋㅋㅋㅋ
한 10~15분 정도 흘렀나..촬영은 끝나고...해서...그래도 명세기 연예인이라는데..
좋은 경험으로 사진한장 남기고 싶었지만 사정상 찍지는 못하게 되버렸네요..ㅠㅠ 쩝...아쉽!!!!
뭐 어째뜬 약간의 허무함도 있었지만 새로운 경험을 하게 해준 소다형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참여자 모두들 고생 하셨구요~ 엔조이를 위해 다같이 아자아자 ~파이팅!!
첫댓글 전 나름 굴욕 사진 건졌어요...;;;ㅋ 병풍놀이~~~ㅎㅎ
에구구구..고생만 하고..사진도 못건지고.
ㅋㅋㅋㅋ 오빠 ㅋㅋㅋㅋ 깜놀했지 나도 ㅋㅋ+ㅁ+ ㅋㅋ근데 누가 들어오던 우린 추던춤은 춰야한다는거 ㅋ
병풍놀이..백그라운드되기..ㅎㅎㅎㅎㅎ수고많으셨음요
ㅋㅋ 글두 한두곡 잼나게 췃자네....ㅋㅋ
지금은 문희준이지... 좀만 있어봐봐... 스카이 맥스가 와서 알려 달라고 할껄~!캬캬캬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