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116 판매사 육성 프로그램 워크샵
참석자 : 고영옥,김가영,김숙영,박미나,손기홍,오정희,이병예,이정옥,이지미,임효희,최면희,박용호 이상 12명.
마참자 : 김인수,김입분,김은주,강연국,김수경,이해자,황양중 이상7명.
워크샵 내용.
1. 목적
- 오토소비자 구축에 효율적으로 대응하여 오토판매사 안착 유지시킴에 목적을 둠
2. 내용 :
- 오토소비자 레벨업 과정 개요설명
- 초대자의 첫 인상을 내 센타, 내 스폰서로 하여 좋은 인상을 주어 상호 신뢰구축
- 애터미의 정확한 이해와 제품체험 및 소개.
- 간단한 요리시현으로 오감만족을 통한 제품 만족을 유도함.
- 소비자로서 제품 주문에 대한 기본적 실무사항을 체험으로 알아가기.
- PV에 대한 이해와 개념정리, PV활용법
- 계보도 보는 법
- 기타 비지니스 수단 활용법(어플,카톡,밴드,스토리 등등)
- 택배 활용법
- 애터미 사업의 비전과 필요성.
- 애터미 시스템 소개와 중요성 인식(세미나,센타강의,라인미팅 등)
- 회원가입 방법과 후원인 지정방법.
- 오 가입시 수정방법.
- 회원규정 알아가기.
- 회사홍보 자료활용.
- 인생계획표의 중요성과 필요성 강조
- 영화 씨크릿 감상하기
- 씨크릿 시청소감 스피치.
아무리 좋은 제도나 시스템이 있다 하더라도 그것이 복제되는데 어려움이 있다면 지속할 수 없으며 또한 같은 내용을 가지고도 이를 리드하는 사람 또는 진행하는 장소나 환경에 따라 그 결과는 많이 달라질 수 있음을 명심해야할 부분이다.
따라서 본 과정은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센타나 지정된 교육장을 활용하는게 좋을 것이고, 교육 목적으로 소개 시킬 스폰서는 반드시 시스템에 플러그인 되어있는 직급자 이어야 한다.